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플랜테리어 거실화분 실내식물 장점 7가지

by 미스사오리 2022. 5. 30.

신선한 공기는 항상 사람들에게 큰 영감을 줍니다. 신선한 식물과 꽃은 영혼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에너지의 원천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가장 인기 있고 효율적인 장식 트렌드는 화분을 사용하여 집에 자연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거실화분
거실화분

 

생활공간, 업무공간, 휴양공간에 화분을 사용하는 것은 장식적 기능을 가질 뿐만 아니라 좋은 환경에서 일하고 생활하면 다음과 같은 많은 이점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공간을 더욱 신선하게 만들어줍니다. 

 

 

 

 

 


시끄러운 하루를 보낸 후 편안하게 지내거나 정신을 자극하면 장난스럽고 흥분되며 특히 공기를 조절하여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화분을 돌보는 것도 마음의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재미있는 취미입니다.

사람들의 삶에 가져다주는 실용적인 이점으로 인해 사람들은 이제 자신의 공간에 화분을 적용하는 데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꽃과 시선을 사로잡는 조화로운 색상의 화분의 조합은 공간의 독특한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다음은 실내 식물이 제공할 수 있다고 과학이 말하는 7가지 이점입니다.

1. 실내 식물은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실제 식물은 주의를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
3. 식물을 다루는 것은 치료가 될 수 있습니다.
4. 식물은 질병에서 더 빨리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식물은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6. 식물은 일에 대한 전체적인 전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7. 식물은 실내 공기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결론

집이나 사무실에 식물을 두는 것은 즐거움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실내 정원 가꾸기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창의성, 생산성 및 집중력을 높이며 회복을 촉진합니다. 관엽식물이 가정의 공기질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집에 어린이나 애완동물이 있는 경우 독성이 있는 식물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식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증상을 악화시키는 종에 주의하십시오.

생활 또는 작업 공간을 생활과 공유하고 식물의 생명을 "숨쉬는" 것은 환경을 더 행복하고 건강한 곳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알로카시아 : 개업화분 또는 거실화분으로도 좋은 관엽식물 추천

 

알로카시아 : 개업화분 또는 거실화분으로도 좋은 관엽식물 추천

알로카시아 는 코끼리 귀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크고 아름다운 패턴의 잎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로카시아는 크기가 큰 식물임에도 불구하고 크고 매끄러운 줄기 덕분에 여전히 바람이 잘 통하고

housecontents.co.kr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