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홈가드닝 : 가정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원예 팁

by 미스사오리 2021. 3. 19.

가정 원예 팁을 모았습니다. 게다가 매우 간단해서 누구나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 해보세요. ㅎㅎ

 

가정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원예 팁
잡초 성장을 막기 위해 신문 사용


1. 잡초 성장을 막기 위해 신문 사용

구겨진 낡은 신문을 집 한 구석에 쌓아 두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그 종이를 모두 낭비하는 대신 정원으로 가져 가서 완고한 잡초와 싸우는 데 사용하십시오.

신문은 잡초를 막을 때 완벽한 DIY 가정 원예 솔루션입니다. 시트를 깔고 위에 흙을 깔아주세요. 신문은 물을 뿌릴 때 수분이 통과 할 수있을만큼 얇지 만, 잡초가 정원 주변에 자라거나 퍼지는 것을 막는 장벽을 만듭니다.

 

 

 

 

 


2. 플라스틱 병을 온실로 바꾸기

무성하고 아름다운 온실이있는 집을 갖는 것은 꿈이지만 그 사치가없는 사람들에게는 간단한 물병이 될 것입니다. 게다가 놀라울 정도로 쉽습니다. 먼저 플라스틱 병을 꺼내 바닥을 자릅니다. 그런 다음 약간의 흙을 가져다가 씨앗이나 식물 절단과 함께 병의 바닥 부분에 바로 놓습니다.

다음으로, 식물에 물을주고 병의 윗부분을 그 위에 놓습니다. 그 결과 식물이 습하고 편안해질 수있는 작은 온실이 될 것입니다. 병을 창 바로 아래에 붙이고, 자라는 것을 지켜보고, 대자연을 위해 충분히 커지고 강해지면 정원에 다시 심습니다.

3. 실내에서 파를 재배하는 간단한 방법

모든 원예가 야외에서 이루어져야한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마당 공간이 없어도 누구나 자신의 농부가되어 많은 시간과 공간을 들이지 않고도 자신의 농산물을 재배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해야 할 일은 요리 후 파 조각을 보관하는 것입니다.

 

 

 

 

 


파를 다질 때는 뿌리가 붙어있는 채소의 바닥 부분을 흰색으로 유지해야합니다. 다음으로, 그 바닥 조각을 가져다가 얕은 물이 담긴 병에 꽂아 뿌리를 덮지 만 잘린 채소의 윗부분을 담그지 마십시오. 며칠 만 기다리면 새 양파가 위에서부터 자라기 시작합니다.

4. 쉬운 채소밭을 위해 주방 스크랩 사용

단일 채소로 자란 식물을 만드는 것은 정말 쉽고 저렴하며 실제로 많은 재미를 선사합니다. 누구에게나 필요한 모든 것이 주방에서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망을 반으로 잘라 씨앗을 긁어 피망의 속이 빈 반쪽에 떨어지도록합니다.

그런 다음 흙을 채우고 반으로 자른 고추를 땅에 놓고 덮고 물을 유지하십시오. 곧 식물이 싹이 트기 시작하고 머지 않아 자체 고추가 자랄 것입니다. 또는 토마토로도 동일한 과정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수평으로 자르고 그 조각을 땅에 놓으십시오.

 

 

 

 

 


5. 간단한 정원 마커에 코르크 사용

어떤 식물이 어떤 식물인지 추측하지 마세요. 대신, 이 유용한 작은 정원 라벨을 만드는 것만으로 허브 및 채소 정원 가꾸기 과정을 훨씬 쉽게 만드십시오.

이 과정은 이보다 더 간단 할 수 없습니다. 오래된 와인 코르크 두 개를 모은 다음 젓가락, 로스팅 스틱 또는 이쑤시개를 모으십시오. 각 코르크에 대해 정원에있는 식물의 이름을 쓰고 막대기에 붙인 다음 바깥에 두십시오. 이제 모든 가정 정원사는 유용 할뿐만 아니라 매우 귀엽게 보이는 라벨을 갖게됩니다.

6. 식물 묘목을위한 화장지 롤 재사용

재활용하는 동시에 새로운 식물 생명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오래된 종이 타월이나 화장지 롤을 버리지 말고 대신 원예를 위해 식물 씨앗을 발아시키는 데 사용하여 잘 사용하십시오.

 

 

 

 

 


화장지 튜브를 사용하거나 종이 타월 튜브를 조각으로 자르고 내부를 정원용 흙으로 채 웁니다. 그런 다음 손가락을 담그어 씨앗을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씨앗을 안에 넣고 자라게합니다. 싹이 트면 튜브 전체를 정원의 땅에 넣으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튜브가 분해되고 그 시간이되면 식물은 그것 없이도 자랄 수있을만큼 충분히 강해질 것입니다.

7. 간단한 수제 스프레이로 곤충을 멀리하십시오

모든 식물과 애완 동물에게 안전한 단순하고 자연적인 수제 곤충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벌레를 막으십시오.

레시피는 아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누구나 필요로하는 것은 마늘 1 개, 민트 잎 1.5 컵, 카이엔 페퍼 1 티스푼, ​​물 6 컵, 식기 세척기 액체입니다. 모든 것을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스프레이 병에 혼합물을 추가하여 실제로 작동하는 구충제를 만드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