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화장실리모델링을 염두에 둔다면 참고하자 : 욕실 디자인 아이디어와 영감

by 미스사오리 2020. 11. 2.

화장실리모델링을 염두에 둔다면 참고하자 : 욕실 디자인 아이디어와 영감


약간의 계획과 영감을주는 욕실 리모델링 아이디어로 욕실 디자인에 활기를 불어 넣으세요. 욕실 리모델링 아이디어나 공간을 업데이트하는 데 도움이되는 욕실 사진을 찾고 있다면 아래에 영감을주는 아이디어로 시작하세요.


1. 화이트 모던 욕실



흰색과 현대적인 것을 생각할 때 이것이 떠오르는 종류의 욕실입니다. 깨끗한 선, 흰색 및 몇 가지 유기적 인 터치 만 있으면됩니다. 방 전체에 연속적인 바닥과 벽 타일 덕분에 배경에서 샤워가 사라집니다.


2. 블랙 파우더 룸



파우더 룸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은 흰색뿐이 아닙니다. 검게 칠해 감히 어두워 지지만 아름다운 예술로 색을 더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블랙은 항상 클래식하고 우아합니다.



 

 



3. 자갈 타일이있는 워크 인 샤워



이 대형 샤워실의 자갈 바닥과 기둥은 확실히 해변 느낌을줍니다. 해변에서 영감을받은 요소를 욕실에 추가하여 피부의 소금을 마지막으로 씻은 것을 기억하십시오. 자갈은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4. 신선한 전통 욕실



이 아름답고 신선한 욕실을 걷는 것만으로도 활력이 넘치지 않습니까? 녹색의 터치가있는 많은 흰색, 대나무로마 그늘이있는 수많은 빛이 모든 것이 함께 작용하여 하루를 씻을 수있는 멋지고 상쾌한 욕실을 만듭니다.


5. 심플하고 깨끗한 전통 욕실



부드러운 청록색은 약간의 기쁨을 가져다 줄만큼 다채롭지만 중립에서 너무 멀지 않아 금방 지칠 수 있습니다. 깔끔한 선, 단순한 모양, 전통적인 수전의 손길로 인해이 욕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클래식하게 유지 될 것입니다.



 

 



6. 작은 기능성 욕실



이 작은 욕실은 받침대 세면대와 벽감 대형 샤워실로 공간 을 절약합니다. 창문에서 비추는 자연광이 여기에서 큰 차이를 만듭니다. 재미있는 모자이크 타일은 개성과 개성을 더합니다.


7. 스파 욕실



때로는 사치의 본질이 풍부하지 않고 필요하지 않은 것이 없을 때가 있습니다. 개방 된 공간이 많은 이 욕실은 필요한 것만으로 스파 느낌을 얻을 수있는 좋은 예입니다. 단순한 독립형 욕조, 고전적인 대리석 조리대, 새롭게 마감 된 샹들리에가 이 공간에 필요한 모든 특성을 제공합니다.



 

 



8. 황동 압정



이 전통적인 욕실의 황동 액센트는 따뜻함과 색상을 가져옵니다. 금속 마감재는 현재 매우 트렌디하며 결코 스타일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거울은 정말 방을 만듭니다.


9. 대형 샤워 실이있는 작은 욕실



작다고해서 작동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 웻룸 스타일의 욕실은 화장실을 샤워 공간에 배치하여 방을 절약합니다. 선반은 창문 가까이에 식물을 놓을 공간과 샤워 용품을 보관할 수있는 공간으로 사용됩니다. 식물은 흰색과 회색 타일의 임상 적 느낌을 대조하기 위해 녹색의 상쾌한 터치를 제공합니다.



 

 



10. 벌집 타일이있는 욕실



이 작은 욕실은 전면 벌집 타일로 많은 달콤한 펀치를 포장합니다. 타일 ​​모양은 공간을 넓게 보이게하는데, 이는 좁은 공간에 적합한 선택입니다. 그리고 황동 수도꼭지는 전체에 약간의 꿀을 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