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휘발유가격 : 주유소 기름값 11월29일자 가격 정리(ft.주유소휘발유가격)

by 미스사오리 2021. 11. 29.

휘발유가격인하 뉴스들이 나오고는 있지만, 여전히 동네 주유소의 기름값은 인하될 기미가 잘 안보이는것 같습니다. 아래 뉴스 기사 제목만 봐도 휘발유가격이 금새 인하되어 하락된 모습을 보인다는 뉘앙스이긴해도, 여전히 동네주유소마다 가격차이가 천차 만별이더군요.

 

휘발유가격인하 뉴스 기사들
휘발유가격인하 뉴스 기사들

오늘 지나는길에 주유소의 가격을 보니, 필자의 거주 동네에 위치한 주유소들은 1천680원 대를 엇비슷하게나마 형성이 되고 있더군요.

 

 

 

 

 

 

하지만, 가끔씩 주유하는 하양의 주유소에서 오늘 휘발유를 주유하였는데 가격차이가 55원씩이나 나더군요.

 

경산시 하양읍에 위치한 동서고속주유소
경산시 하양읍에 위치한 동서고속주유소

필자가 가끔씩 애용하는 주유소인데, 휘발유가격이 주변에 다른 주유소들보다 확실히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경산시 하양읍에 위치한 동서고속주유소 라는 곳입니다. 2021년 11월 29일자 기준, 자동차 휘발유가격은 리터당 1,625원 이었습니다. 오늘 날짜로는 인근 주유소중에서는 가장 저렴한곳에 속하지 않겠나 싶습니다. 참고하세요.

 

휘발유가격 오늘날짜 시세
휘발유가격 오늘날짜 시세

매번 5만원어치 주유를 하는데, 오늘도 그나마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주유하였네요. 5만원어치 주유를 하니 30리터 정도 되는군요. 뉴스에서는 유류세 인하 소식이 들리긴하지만, 여전히 아직까지도 동네 주유소마다 가격인하 소식은 찔끔찔끔 찾아보기가 쉽지않네요.

 

 

 

 

 

 

휘발유가격비교 해봤자 크게 차이가 안날수도 있겠으나, 현재 경산, 영천, 하양에 위치하고 있는 분들이시면 동서고속주유소를 눈여겨 보세요. 항상 가격대가 타 주유소 대비 저렴하더라구요.

 

그리고 볼일보고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동서고속주유소 맞은편에 위치한 모 주유소였던데 이름이 기억안나지만, 아뭏든 거기는 리터당 1,619원까지도 떨어졌더군요. 한번만 고개를 더 돌려볼걸 그랬나 봅니다. ㅎㅎ

 

아뭏든, 오늘 날짜로 주유소 휘발유가격은 여기가 제일 저렴한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