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울산 세모집 : 삼각지붕 삼각형 스타일 주택 해외 사례 보기

by 온리원 미스사오리 2021. 1. 28.

북유럽 에스토니아 스타일(박공지붕 타입)의 집을 DIY 홈키트로 구매하여 지은 건축주의 사례가 소개되었습니다.

 


가격도 7천만원대로 부부가 함께 지내기에 더할나위없이 아늑한 공간연출을 보여주어서 상당히 매력적으로 봤었는데, 치솟는 집값을 생각했을때 꽤나 과감한 시도이자 용기가 아니었나 싶더군요. 결국 도전한 그 용기만으로도 매력적으로 보였으니, 아마도 어제방송 이후에 많은 분들이 인터넷으로 관련 내용을 검색해봤을거라 봅니다.

아뭏든, 해외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DIY홈키트 형태로 집을 구매할 수 있다는것도 새로운 신세계입니다. ㅎㅎ

 

 

 

 

개인적인 호기심에서 검색을 하다가 해외사이트 한 곳을 보게 되었는데 디자인도 이쁘더군요. 무엇보다 유형별 선택에 따라 비용도 달라지니, 한번 검토해보세요.

 

everywhereco.com/ayfraym-new/

 

 

 

 

 

 

 

 

우리가 사는 곳은 우리가 누구인지를 형성합니다. 틀에 얽매인 환경에서는 창의성이 줄어들기 마련이죠.

 

때로는 확 깨인 시선으로 세상을 사물을 바라보는것 만으로도 삶의 에너지가 느껴지지 않을까 합니다.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울산 세모집 사례의 주인공 처럼, 나와 가족의 개성이 묻어나는 공간으로, 머무르고 싶은 공간으로~ 아늑하고 따뜻한 공간으로써의 내집 마련이라는 관점에서 다양하게 접근해보세요.

 

 

 

 

세모집(삼각지붕 스타일)은 분명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릴수 밖에는 없는 집일수는 있어도, 고정관념에서 벗어난다면 도심의 팍팍한 인생에서 벗어나 조금은 숨을 쉴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공간에서 함께 하는 집이라면, 충분히 내 삶에 작지만 큰 위안이 휴식이 되리라 봅니다.

 

삼각형 스타일 주택 디자인 및 설계 사례등은, 인터넷에서 검색 조금만 해보시면 수많은 디자인들을 살펴보실 수 있으니 구경도 해보시고 상상하는 즐거움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