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SBS 나의판타집 워너비하우스 : 내가 꿈꾸는 집

by 온리원 미스사오리 2020. 8. 20.

 

SBS 나의판타집 워너비하우스 : 내가 꿈꾸는 집


지난 18일(첫 방송!)에 SBS에서 방영된 '나의판타집'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더군요. 연예인 출연자들이 평소 로망으로만 꿈꾸던 '워너비하우스'와 똑같은 형태의 현실에서의 집들을 찾아서, 직접 살아보면서(간접체험) 자신이 꿈꾸는 판타지의 집을 구체화하는 과정을 담은 관찰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아뭏든 무심결에 채널 돌리가 보게 되었는데, 소재 자체가 신선하고 재미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론 나의판타집괴산에 위치한 전원주택이 무척 인상적이었고 관심도 많이 가더군요. 나의판타집허영지 편에서는 괴산에 위치한 전원주택을 소개하였는데, 집구조가 특이하였는데 특히나 뒷편에 위치한 유리온실에서 시선강탈 하더군요.



 

 



현재도 필자는 전원생활을 하고 있으면서도 온실은 아직 없다보니, 기회가 되면 유리온실을 만들어야겠다 생각만 하면서도 흐지부지하기 일쑤 였는데, 이번에 나의판타집괴산에 위치한 전원주택에 설치된 유리온실은 가히 매력적이었습니다.


누구나 꿈꿀만한 공간으로 비춰져서 그런가 전원생활의 매력을 잘 드러내는 내용인지라 가족모두 저 집(괴산) 괜찮다~ 하며 재미있게 봤습니다. 나의판타집 출연자로는 MC는 박미선, 조세호, 류수영, 유현준 --- 워너비하우스를 체험하는 출연자로는 양동근, 이승윤, 허영지 이렇게 출연하고 있습니다.


클립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 매력적인 집이죠?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