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거실 인테리어 소파 : 소파 구매 전에 고려해야 할 5가지(ft.리빙 인테리어)

by 미스사오리 2020. 11. 11.

거실 인테리어 소파 : 소파 구매 전에 고려해야 할 5가지(ft.리빙 인테리어)


측정부터 좋은 프레임 선택에 이르기까지 새 소파를 구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5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구매하기 전에 사용해보십시오


평균적인 소파는 좌석 깊이가 60cm 이상이므로 다리가 길면 움직일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고, 다리가 짧으면 아래로 집어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좌석 깊이는 다양하므로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여 등받이를 잘 받도록하십시오. 


좌석 높이와 관련하여 대부분의 디자인은 45cm에서 50cm 사이입니다. 옳고 그른 높이가 없으므로 다시 구입하기 전에 온 가족에게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소파에 눕는 것을 선호한다면, 뻗을 수있을만큼 충분히 긴지 확인하세요. 키가 큰 사람들은 추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등이 높은 소파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2. 좋은 프레임에 투자


양질의 프레임에 감당할 수있는만큼 지출하십시오. 수년간의 휴식을 통해 여러분을 보게 될 것 입니다. 단단한 나무 프레임은 좋은 선택이지만 파티클 보드 나 금속 구조에주의하십시오. 또한 약속하기 전에 보증에 유의하십시오. 항상 최소 ○년 보증을 제공하는 제조업체를 선택하십시오.


3. 쿠션 확인


소파 내부에있는 것이 외부에서 사용되는 것만 큼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소파 등받이와 좌석의 경우 깃털로 채워진 쿠션 은 편안함이 높지만 규칙적인 통통이 필요하며 폼 또는 섬유 충전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평평 해져 형태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깃털은 찌그러지는 반면 거품은 구조를 제공 하므로 깃털과 거품의 조합을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 깃털로 채워진 등 쿠션과 폼이나 섬유로 채워진 시트 쿠션이 잘 작동합니다.


4. 패브릭에 초점


대담한 색상, 패턴 또는 중립적이든 상관없이 실내 장식 패브릭을 선택 하면 방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계획에 맞게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천연 소재는 강한 햇빛에 의해 희미해질 수 있으므로 소파가 창문 가까이에있을 경우 합성 섬유를 선택하십시오. 


바쁜 가정에서 특히 중요하며, 개나 고양이가 있다면 청소하기 쉬운 천을 선택하십시오. 이 경우 헐거운 덮개는 청소를 위해 제거 할 수 있고 일부는 세탁 할 수도 있으므로 조사 할 가치가 있습니다.



 

 



5. 측정


솔직히 집에 맞지 않는 가구를 사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그러니 무엇이든 하기 전에 측정하세요. 줄자를 꺼내서 공간에 맞는 최대 소파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배송시 소파가 통과해야하는 문과 계단의 치수를 확인 하십시오. 긁히지 않은 벽이 감사 할 것입니다.



 

 



접근이 제한되는 경우, 탈착식 다리가있는 로우 백 스타일 또는 섹션으로 제공 할 수 있는 모듈식 디자인을 선택 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작은 방이있는 경우 2 인승 또는 스너글러를 고려하십시오. 


꿈에 그리던 소파를 볼 수 있지만 실용적이어야합니다. 좋은 소식은 소파를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져서 여러분의 공간에 정말 잘 어울리도록 한다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