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게이밍노트북 추천 : 빠른 구매 팁, 레노버 리전 프로 7i

by 미스사오리 2023. 12. 22.

데스크탑은 많은 PC 게이머들 사이에서 여전히 최고의 제품이지만 때로는 좀 더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이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게이밍 노트북은 휴대할 수 있는 크기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성능을 갖춘 이동용 장비입니다.


하지만 게이밍노트북을 구매할 때 사양만 보는 것이 아닙니다. 내장 키보드와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전체 컴퓨터를 보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귀하의 필요와 예산에 가장 적합한 노트북을 구입할 수 있도록 게이밍 노트북을 구입할 때 내려야 할 모든 결정에 대해 설명합니다.

 

게이밍노트북 빠른 구매 팁

좋은 GPU 구입 : 대부분의 게임은 GPU에 의존하며 노트북에서는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좋은  GPU를 사용  하면 노트북이 몇 년 동안 높은 설정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업그레이드 고려 : 전부는 아니지만 많은 게임용 노트북에서  RAM  과 스토리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 또는 속도 선택 : 최대 480Hz의 가장 빠른 디스플레이는 현재 1920 x 1080 해상도(또는 16:10 화면에서는 1920 x 1200)로만 제공되므로  4K  화면은 더 느려집니다.


좋은 키보드 구입 : 부드럽거나 뻣뻣한 키보드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일부 최고급 게이밍 노트북은 우리가 가장 선호하는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합니다.


배터리 수명은 좋지 않을 것입니다. 한 번 충전으로 8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게임용 노트북은 거의 없으며 어쨌든 최고의 성능을 얻으려면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합니다.

 

 

 

 

 

 

게이밍노트북 추천 : 레노버 리전 프로 7i

 

레노버 리전 7i 프로 16IRX 16, ONYX GREY, 코어i9, 1TB, 32GB, WIN11 Home, 82WQ001UKR
레노버 리전 7i 프로 16IRX 16, ONYX GREY, 코어i9, 1TB, 32GB, WIN11 Home, 82WQ001UKR


레노버 리전 7i 프로 16IRX 16, ONYX GREY, 코어i9, 1TB, 32GB, WIN11 Home, 82WQ001UKR

 

레노버 리전 7i 프로 16IRX 16

COUPANG

www.coupang.com

 

강력한 게임 성능을 원하는 경우

RTX 4080 모바일 GPU는 기본 1600p 화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환상적인 게임 칩입니다. 그리고 그 인텔 CPU 역시 프로세서의 절대적인 괴물입니다.


좋은 가치를 중시합니다. 

지금까지 테스트한 대부분의 차세대 노트북에는 징벌적인 가격 프리미엄이 붙어 있어 정당화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Legion Pro 7i는 RTX 4090이 내장된 Razer Blade 16만큼 높은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어른스러운 노트북을 원하시나요? 


Lenovo 섀시는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하며, 지나친 '게이머' 미적 요소가 없습니다.

 

게이밍노트북에서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게임에 있어서 당연한 대답은 그래픽 카드이지만 최근에는 상황이 좀 더 복잡해졌습니다.

 

이제 GPU 성능이 냉각에 크게 좌우되기 때문에 그래픽 카드의 전력량과 섀시에 제한이 있는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8mm 섀시에 갇힌 RTX 3080은 더 높은 성능 냉각을 위한 공간이 있는 훨씬 더 두툼한 케이스의 RTX 3080보다 현저히 느린 성능을 발휘합니다.

 

게이밍노트북의 CPU가 무엇인지 걱정해야 합니까?

이는 실제로 노트북으로 무엇을 하려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8코어, 16스레드 AMD Ryzen 칩을 사용하면 이동 중에도 엄청난 생산성을 발휘할 수 있지만 솔직히 게임에서는 이점이 거의 없습니다.

 

 

 

 

 

 

이것이 Intel이 Tiger Lake H35 칩을 출시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쿼드 코어, 8스레드 CPU이지만 RTX 3070과 같은 제품과 결합하면 고급 게임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높은 클럭이 적용됩니다.

 

게이밍노트북에 가장 적합한 화면 크기는 무엇입니까?

이는 아마도 빌드 선택에 가장 즉각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화면 크기를 선택하면 기본적으로 노트북 크기가 결정됩니다.

 

13인치 기기는 얇고 가벼운 울트라북이 될 것이고, 17인치 패널은 워크스테이션 기능을 거의 보장합니다. 15인치는 게임용 노트북 화면의 가장 일반적인 크기를 보고 있는 것입니다.

 

노트북에 4K 화면이 있어야 할까요?

4K 게임용노트북은 과잉입니다. 4K 콘텐츠를 다루는 경우 비디오 편집에는 적합하지만 게임에는 최적의 선택이 아닙니다.

 

표준 1080p 해상도는 일반적으로 느린 모바일 GPU가 높은 프레임 속도를 거의 보장하는 반면 회사는 1440p 패널을 노트북 범위에 천천히 공급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1440p 화면은 고해상도와 적절한 게임 성능 간의 완벽한 절충안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4K 노트북은 GPU에 과도한 스트레스를 주며 15인치 디스플레이를 곁눈질할 때 눈알에 부담을 줍니다.

 

맥북프로14 M3 : 연말 새해 선물로 추천

 

맥북프로14 M3 : 연말 새해 선물로 추천

연말이나 새해를 위한 선물 옵션 영역에서 완벽한 선물을 찾는 것은 종종 즐거운 도전이 됩니다. 수많은 선택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다재다능함, 유용성, 그리고 순수한 즐거움이 바로 '맥

housecontents.co.kr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