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냉난방을 위한 천장팬 실링팬에 대해 알아보자

by 미스사오리 2020. 10. 15.

냉난방을 위한 천장팬 실링팬에 대해 알아보자



모든 공간에서 순환 및 공기 이동을 증가 시키려면 천장 선풍기 설치를 고려하십시오. 매우 작은 방이나 넓은 거실 공간에 적합 하도록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는 천장 선풍기는 집을보다 편안하게 만드는 쉬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여름에는 환영받는 바람을 제공하고 시원한 공기를 효율적으로 분배합니다. 겨울에는 천장에서 따뜻한 공기를 실내로 밀어 넣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천장 선풍기는 기능적이고 오래 지속될뿐만 아니라 아름다워야합니다. 방의 면적과 천장 높이는 팬 모델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치수입니다. 또한 조명기구가 통합 된 천장 선풍기를 선택하여 모든 방의 조명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천장 형 선풍기로 더 많은 공기를 이동하십시오.



 

 



천장 선풍기는 어느 방향으로 회전해야합니까?


팬 설정은 제조업체에서 설정하므로 항상 특정 팬의 지침을 먼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제품 정보가없는 경우 일반적으로 더운 여름철에는 블레이드가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여 바람이 불게됩니다. 겨울에는 블레이드가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여 공기를 위로 밀고 따뜻한 갇힌 공기를 아래로 당겨 전반적인 열 분포를 개선해야합니다. 


또한 자체 테스트를 수행하여 최적의 에너지 절약을 위해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천장 팬 구매 가이드


천장 선풍기는 종종 과소 평가되는 가정용 필수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름에 시원함을 유지하기 위해 에어컨에 의존하지만 천장 선풍기가 거의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팬이 온도를 낮추거나 습기를 제거하지는 않지만 집안 전체의 공기 순환을 돕고 "바람의 냉기"효과 덕분에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천장 선풍기는 집에 세련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천장 선풍기는 1800 년대 후반부터 사용되어 왔으며 그 뒤에있는 기술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전기는 팬의 중앙 모터에 전원을 공급하여 블레이드를 회전시킵니다. 블레이드는 약간의 각도 (일반적으로 12도에서 15도 사이)로 기울어 져 공기가 바닥으로 내려갑니다. 


공기가 피부에 닿으면 땀이 증발하여 실내 온도가 기술적으로 동일하더라도 더 시원해집니다. 공기를 이동하는 것이 큰 차이가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천장 선풍기는 바람 냉각 효과 덕분에 방을 최대 8도 더 시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서모 스탯을 몇도 올릴 수 있으므로 상당한 에너지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천장 선풍기는 한 시즌의 경이로움이 아닙니다. 또한 겨울 동안에는 뒤집어 천장에서 따뜻한 공기를 내려 난방 비용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간에 적합한 모델을 선택하려면 방의 크기, 천장 높이, 가정 장식 스타일 등을 고려하세요. 


천장 선풍기를 구입할 때 예산을 책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모터 유형


천장 선풍기에 동력을 공급하는 몇 가지 유형의 모터가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천장 팬에 사용 된 교류 또는 AC 모터가 인기있는 옵션입니다. 이 스타일의 모터는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최신 AC 모터도 비교적 조용합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더 많은 주택 소유자가 에너지 효율적인 가전 제품으로 전환함에 따라 직류 또는 DC 모터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더 비싸지만 DC 모터가있는 천장 선풍기는 전기를 최대 70 % 적게 사용하고 매우 조용합니다. 또한 이러한 모터는 더 가볍기 때문에 설치가 더 쉽습니다. 


스타일


당연히 선택한 천장 선풍기의 스타일도 고려하고 싶을 것입니다. 마감, 블레이드 스타일 및 블레이드 수와 같은 측면은 모두 제품이 장식과 얼마나 잘 어울리는 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당신의 집이 전통적이든, 현대적이든, 절충 주의적이든, 산업적이든, 시골 적이든, 본질적으로 모든 디자인 스타일에 맞는 천장 선풍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문가들은 모터 마감을 실내의 다른 하드웨어와 일치시킬 것을 권장합니다. 


조명


천장 선풍기에 조명을 사용하려면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첫째, 조명이 통합 된 제품이나 구매에 포함 된 조명 키트를 간단히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는 별도의 조명 키트를 구입하여 선택한 천장 팬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특정 스타일의 조명기구를 찾고 있다면 좋은 옵션입니다. 


대부분의 조명 키트는 범용이므로 모든 조명 호환 팬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브랜드는 팬이 자체 조명 키트와 호환되도록 만들기 때문에 구매 한 장치가 함께 작동하는지 다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통제 수단


마지막으로 천장 선풍기를 어떻게 제어 할 것인지 생각해보십시오. 세 가지 일반적인 옵션이 있습니다. 원격 제어, 벽 스위치 또는 풀 체인. 리모컨은 방의 어느 곳에서나 팬을 제어 할 수있는 가장 편리한 옵션입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다른 리모컨이 추적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므로 벽 스위치가 더 나은 옵션 일 수 있습니다.


낮은 높이의 천장이있는 경우 언제든지 풀 체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동하기에는 약간 혼란 스러울 수 있지만 설치 비용을 최소화 할 수있는 간단한 옵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