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모듈러주택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 팁

by 미스사오리 2020. 8. 21.

모듈러주택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 팁



꿈의 집을 지 었으니 이제 꾸밀 시간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가 모든 종류의 조언과 '따라야 할 규칙'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규칙'은 없습니다. 자신의 "스타일"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거나 새로운 룩을 원한다면 데코레이터의 다음 팁을 고려하십시오.


스타일 파악


인테리어 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항상 인기있는 전통적인 스타일의 모듈 형 주택


모듈 형 주택의 가장 인기있는 실내 장식 스타일 중 하나는 '전통적'입니다. 모든 종류의 건축 및 평면도에서 잘 작동합니다. 전통적인 장식은 차분하고 질서 정연하며 예측 가능합니다. 즉, COMFORT를 외칩니다! 


전통적인 주택의 가장 큰 장점은 함께 묶는 한 모든 유형의 장식과 잘 어울린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나가서 모든 새 가구를 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색상과 스타일이 혼합되어있는 것이 옳고 적절하게 보일 것입니다.



 

 



전통적인 방의 요소


전통적인 방은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가장자리와 많은 베개가있는 덮개를 씌운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편한 느낌을 더하기 위해 할머니가 편물로 뜨개질 한 아프간을 좋아하는 안락 의자에 걸 치세요. 비슷한 색의 베개 몇 개를 사서 소파에 놓으세요. 이렇게하면 안락 의자와 소파가 맞지 않으면 액세서리와 함께 묶을 수 있습니다.


가구를 짝을 이루고 방 중앙에 배치합니다.
 

작은 사이드 테이블이있는 두 개의 안락 의자를 분리하고 텔레비전이나 벽난로쪽으로 기울이십시오. 사람들이 서로 마주 보거나 방의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좌석 배치를하십시오. 소파는 벽난로를 향하거나 직각을 이루며 침대는 가장 긴 침실 벽의 중앙으로 백업됩니다.


전통적인 방의 직물은 일반적으로 꽃 무늬, 평범한 색상, 차분한 격자 무늬 또는 작은 전체 패턴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방의 색상은 종종 중간 범위의 톤입니다. 벽에 가장 밝은 색상을 사용하고 실내 장식과 바닥에 더 어두운 색상을 사용하십시오.







모든 모듈 형 주택을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

모듈식 주택을 꾸밀 때 더 개인적인 선택 중 하나는 색상입니다. 트림을 흰색으로 칠해야할까요? 아니면 천연 목재 색상을 사용해야할까요? 나무나 카펫을 설치 했습니까? 벽에 어떤 색을 칠해야합니까? 이러한 인테리어 디자인의 대부분은 모듈식 주택 평면도를 사용자 정의 할 때 선택되었습니다. 


모든 방에서 같은 색을 가질 필요는 없지만 가정의 색은 테마를 따라야합니다. 특히 완성된 지하실을 포함하여 집 전체에 동일한 색상 트림을 유지해야합니다.


“현대 디자인의 가장 큰 트렌드 중 하나는 개방형 평면도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가장 많은 인기를 얻는 평면도는 레이아웃에 관계없이 전문적으로 장식된 평면도라는 점이 흥미롭습니다. 사실 모듈식 주택은 시간을내어 잘 장식하면 멋지게 보일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의 필요에 맞는 평면도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모듈식 주택에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해 묻습니다. 개인적인 선호가 항상 우선되어야합니다. 그러나 집이 더 크게 느껴지므로 일반적으로 더 높은 내부 천장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유 공간이 있다는 느낌은 나중에 재판매를 더 쉽게 만듭니다. 업그레이드를 추가하기 전에 중요한 것은 원하는 집의 크기와 스타일을 얻는 것입니다. 나중에 언제든지 라미네이트 바닥재와 화강암 조리대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지만 추가 면적을 추가하거나 집 레이아웃을 변경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