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미니멀캠핑 : 꼭 알아두자 미니멀리스트 캠핑 팁 8 가지

by 미스사오리 2020. 10. 10.

미니멀캠핑 : 꼭 알아두자 미니멀리스트 캠핑 팁 8 가지


미니멀리스트 캠핑은 자립에 관한 것입니다. 장비가 부족한 것을 기술로 보충합니다. 휴가를위한 저렴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장비가 없으면 정말 비쌀 수도 있습니다. 야외로 향할 때마다 시간, 비용 및 공간을 절약하면서보다 미니멀 한 캠핑 접근 방식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8 가지 팁입니다.


대부분의 캠프 참가자들이 동의 할 수있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최소 란 적다는 의미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가능한 한 적은 것을 의미합니다. 장비를 줄이거나, 포장 과정을 단순화하거나, 최소한의 작업을 원하든, 이 팁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1. 차 (또는 캠퍼 밴)에서 캠핑을 시도하십시오.


이것은 텐트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장비를 줄이는 빠른 방법입니다. 차 안에서 캠핑을하면 침낭만 있으면됩니다. 물론 이것은 올바른 종류의 캠핑카나 밴으로만 가능합니다. 일부 빈번한 자동차 캠핑카는 뒤쪽의 스트레치 아웃 공간을 위해 특별히 자동차를 구입합니다. 



 

 



차 안에서 캠핑하는 동안 미니멀 한 캠핑 컨셉을 고수하려면 차에 물건을 무작위로 던지고 싶은 충동을 억제하세요! 캠핑 장으로가는 길에 신발 한 켤레가 더 들어갈 수 있지만 트렁크를 침대로 바꾸려고하면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2. 텐트가 이미 설치된 캠프장 찾기


차에서 캠핑하는 것이 논리적이지 않다면 이미 텐트가 설치되어 있고 갈 준비가 된 캠프장을 찾아보십시오. 더 많은 캠프장이 이것을 옵션으로 제공하며 매우 훌륭한 기능입니다. 텐트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캐빈이나 유르트를 가지고 갈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 텐트 사이트보다 약간 더 비쌀 수 있지만 장비 비용과 비교하면 여전히 앞쪽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3. 보급품 목록을 만들고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자신에게 강인 할 것을 요구합니다. 손전등 3 개와 캠핑용 랜턴이 정말 필요한가요? 가져 오려는 요리 용품을 모두 사용 하시겠습니까? 실제로 필요하고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기본 캠핑 용품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테스트 실행을 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 가져 와서 실제로 사용하는 항목을 기록해 둡니다. 



 

 



돌아 오면 앞으로 따라야 할 필수품의 마스터 미니멀리스트 캠핑 목록을 만드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놓칠 수없는 많은 추가 기능을 줄입니다. 또한 여행, 짐 싸기, 짐 풀기 작업이 쉬워집니다.


4. 식료품 목록으로 쇼핑


이제 더 힘들어 질 때입니다. 캠핑장 식사를 쇼핑하는 것은 주말 동안 많은 유혹과 막판 품목이 우리의 짐에 들어갈 수있는 곳입니다. 실제로 먹을 음식의 양을 고수하십시오. 우리는 모두 너무 많은 간식을 포장하는 죄를 범하며, 결국 낭비되거나 부실해 지거나 부패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또는 '판매 중이기 때문에' 장바구니에 추가 품목을 버리지 않고 간단한 캠프 음식에 집중 하세요.


5. 옷과 신발에 대한 축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것 같기 때문에 옷과 신발을 너무 많이 챙기기가 쉽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빨리 손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하이킹 부츠와 플립 플랍과 같은 실용적인 두 켤레의 신발에 보관하십시오. 그런 다음 불 옆에 앉을 수있는 재킷이나 스웨트 셔츠, 여분의 양말과 속옷, 날씨가 좋으면 수영복과 수건을 입으십시오. 


결국, 당신은 캠핑을하고 있습니다. 거칠게해도 괜찮습니다! 이틀 연속 같은 옷을 입는다. 아무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6. 장비를 구입하는 대신 임대


카약, 패들 보딩 또는 기타 수상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이러한 대형 품목이 집에서 얼마나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미니멀 한 캠핑, 대여, 대여 또는 친구들과 공유 할 때. 포장 시간을 줄이고 공간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낚시 장비와 캠핑 장비도 대여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캠프장에서 캠핑 렌탈에 대해 문의 하세요.



 

 



7. 이중 임무를 수행 할 수있는 품목을 가져 오십시오.


미니멀 한 캠핑을 할 때 모든 장비가 중요합니다. 포장 목록에 여러 기능을 수행 할 수있는 품목이 포함되어 있다면 게임에서 앞서 나가는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 당신의 컬렉션에 이미 다재다능 함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비로부터 당신을 보호 할 수있는 방수 재킷. 또는 나뭇 가지를 자르고, 불을 피우고, 병을 열 수있는 다기능 도구를 하나의 편리한 도구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엔터테인먼트를 최소한으로 유지


가족을 즐겁게하기 위해 책, 전자 제품, 충전기, 게임을 쌓아 두는 것만 큼 유혹적인 것은 피하십시오. 결국, 플러그를 뽑는 것은 미니멀 한 캠핑의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읽기 자료와 카드 한 벌을 가져 가십시오. 그러나 iPad를두고 온 것에 대해 나쁘게 느끼지 마십시오. 


공간을 절약하고 전반적으로 훨씬 더 의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 캠핑을 좋아하는 이유를 기억하십시오. 그와 함께 제공 될 수있는 모든 것들과 관련이 많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니 이번 시즌에 캠핑 공간을 최소화하고 중요한 일에 집중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