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보루네오라그나침대 : 침대 구매 가이드

by 미스사오리 2022. 2. 26.

요즘 우리는 숙면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침대 유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침대 프레임

소파 받침대보다 더 장식적인 침대 프레임 또는 침대 받침대에는 매트리스를 지지하고 아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정적 슬랫(단단한 지지용) 또는 스프링 슬랫(더욱 반응성이 높음)이 있습니다.

디반 베이스

소파 받침대는 매트리스를 지지하고 수면 표면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3가지 소파 베이스 유형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솔리드 탑/플랫폼 에지

스프링이 없는 덮개를 씌운 상판으로 매트리스 표면이 매우 견고하여 쉴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 스프링은 압축만 할 수 있으므로 더 단단한 느낌이 있을 뿐만 아니라 포켓 스프링 매트리스의 이점이 줄어듭니다.

튀어나온 가장자리

가장자리까지 완전히 튀어나온 완전한 개방형 코일 또는 포켓 스프링 장치. 매트리스와 베이스 스프링이 몸에 밀착되어 매트리스 내구성을 높입니다.

진정한 가장자리

나무 상자 프레임으로 둘러싸인 폼 층 위에 얕은 포켓 스프링의 완전한 유닛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매트리스의 스프링이 열리고 압축되어 솔리드 탑 베이스보다 더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팁 : 소파 베드와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입하거나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은 함께 작동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소파 받침은 매트리스의 느낌과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수납침대

이 침대는 바퀴 달린 서랍이나 유압식 받침대가 있어 매트리스를 깔고도 들어 올릴 수 있어 침대 린넨과 이불을 보관하기에 적합합니다.

풍선 침대

공기 주입식 침대는 편안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 쉽게 보관할 수 있어 손님에게 좋습니다.

 

어린이용 침대

다양한 어린이용 침대가 있습니다. 이층 침대를 분리하여 싱글 침대 2개를 만들 수 있으며, 중간 침대와 플렉시벨 캐빈 침대에는 수납 공간이 추가됩니다. 어린이 안전 규격 침대 프레임도 판매합니다.

팁 : 안전상의 이유로 대부분의 경우 더 얇은 매트리스가 필요하므로 이층 침대와 트런들의 매트리스 깊이를 확인하십시오.

 

소파 베드

상자 안의 침대나 의자 침대는 작은 공간을 더욱 유연하게 만들어 줍니다. 여분의 침실이 없지만 손님이 머물고 싶은 경우에 적합합니다. 서랍이 있는 코너 유닛 소파 베드도 유용한 수납 옵션을 제공합니다. 

정기적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예산이 허용하는 최상의 소파 베드를 선택하십시오. 조금 더 지출하면 우수한 매트리스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맞춤형 침대 및 헤드보드

매장에서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침대 받침대 및 헤드보드 컬렉션으로 침실에 독특한 스타일을 표현하십시오.

아름다운 침대 받침대 디자인을 선택하고 선택한 패브릭에서 덮개를 씌우십시오. 또는 맞춤형 덮개를 씌운 헤드보드로 간단한 소파를 아주 특별한 것으로 만드십시오.

 

고려해야 할 유용한 사항

어떤 유형의 침대를 선택하든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크기

가장 흔한 수면부족 문제 중 하나는 침대에 공간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특히 침대를 공유할 때 그렇습니다. 따라서 공간과 예산이 허용하는 가장 큰 크기에 투자하십시오. 크면 클수록 좋습니다.

가격

숙면이 건강과 웰빙에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십시오. 어떤 기능이 가장 중요한지 결정하고 옵션을 테스트할 때 이를 염두에 두십시오. 그러면 비용 대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수면 요소

침대, 매트리스 및 베개는 모두 함께 작동하여 지지력을 제공하므로 모든 요소를 ​​함께 사용해 보십시오. 어떤 유형의 침대를 구입하든 결국에는 함께 제공될 매트리스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매트리스로 시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다양한 매트리스 유형을 판매합니다.

오픈 스프링
포켓 스프링
메모리 폼

2022년 2월자 침대 추천 : 보루네오라그나침대

 

보루네오 라그나 하이브리드폼 유로탑 침대 K, 오크
보루네오 라그나 하이브리드폼 유로탑 침대 K, 오크

보루네오 라그나 하이브리드폼 유로탑 침대 K, 오크

 

 

[K쇼핑]보루네오 라그나 하이브리드폼 유로탑 침대 K

COUPANG

www.coupang.com

 

※ 독자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을 포함합니다. 본문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소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