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작은집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11가지

by 미스사오리 2021. 2. 15.

작은 공간을 꾸미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독특한 창의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과정을 두려워하지 말고 조사를하고 올바른 조언을 구하면 세련되고 실용적인 무언가를 얻게 될 것입니다.

1. 식탁 축소

 

작은 원형 테이블은 단지 아침 식사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거대한 식탁을 버리고 대신 작고 둥근 식탁을 선택하여 여유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2. 공간이 제한되어 있고 새롭고 부피가 큰 가구를 구입하고 싶지 않을 때는 의자를 사이드 테이블로 사용하고 벽 장식을 설치하여 표면 공간을 절약하십시오.

 

이 옅은 청록색과 같은 밝은 색상도 작은 방에서 행복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3. 포켓 도어 선택

 

유리창이있는 포켓 도어를 사용하면 공간 전체에 빛을 공유하는 동시에 분리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좋은 점은 사용하지 않을 때 벽에 바로 밀어 넣어 스윙 도어보다 훨씬 적은 공간을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4. 데이 베드 사용


데이 베드를 추가하고 침실이 두 배로 커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지정된 객실이없는 경우 거실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TV 마운트

 

미디어 콘솔은 작은 거실 에서 가장 큰 공간 낭비입니다. 벽이나 벽난로 위에 TV를 설치하면 필요한 바닥 공간을 다시 확보 할 수 있습니다.

 

 

 

 

 


6. 이중 의무 수행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있는 부품이 핵심입니다. 책상과 식탁으로 사용할 수있는 테이블을 찾거나, 손님 용 침대로도 사용할 수있는 깊은 소파를 얻거나, 손님이 없을 때 커피 테이블과 보너스 좌석 역할을하는 큐브를 구입하십시오.

7. 거울 사용

가장 오래된 디자인 트릭입니다. 거울은 공간을 더 넓고 가볍고 통풍이 잘되게합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재미있는 볼록한 것은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많은 개성을 더합니다.

 

 

 

 

 


8. 모든 조각을 소중하게 만드십시오

 

최소한의 면적으로 최대한의 기능을 제공하는 가구를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엔드 벤치 대신 작은 옆 의자가있는 책상을 선택하십시오. 업무, 준비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중립 유지

 

차분하고 고른 톤의 객실은 자신이있는 것보다 더 넓다고 생각하도록 눈을 속입니다. 공간이 평평하게 떨어지지 않도록 다양한 텍스처를 추가해야합니다.

 

 

 

 

 


10. 스토리지 사용자 지정

 

맞춤형 빌트인, 스토리지 구석 및 정확한 요구 사항에 맞는 가구는 사용 가능한 모든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벽의 일부일 때 귀중한 면적을 거의 잃지 않습니다. 그리고 벤치 아래에 여분의 수납 공간도 도움이됩니다.

11. 부분적인 유리 벽 만들기

 

벽을 허물거나, 창문을 확대하거나, 단단한 문을 유리로 바꿔 보기를 열고 인접한 공간을 연결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