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재택근무장단점 : 8가지 장점 6가지 단점

by 미스사오리 2020. 10. 5.

재택근무장단점 : 8가지 장점 6가지 단점


올해는 많은 기업들이 재택근무를 도입하였는데, 재택 근무의 몇 가지 전형적인 이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재택 근무의 8 가지 장점


1. 유연한 일정.


언제든지 휴식을 취하고 가족이 전화 할 때 서두르지 않고 전화를 끊고 원하는 이상한 시간에 점심을 먹을 수 있습니다.


2. 사용자 지정 환경. 


소음 수준을 원하는 방식으로 설정하십시오. 작업 공간의 인체 공학에 대해 염두에 두면 워크 플로우를 위한 더 강력한 리듬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아늑한 옷. 


가장 편안한 자세로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옷들을 마음대로 입을 수 있습니다.



 

 



4. 전화를 거는 것이 더 쉽습니다. 


회의실을 찾거나 특히 수다스러운 동료와 거래하기 위해 서둘러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5. 사무실 산만함이 없습니다. 


암호화폐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는 동료, 창문 밖에서 울부 짖는 사이렌, 꼰대 같은 상사와의 접점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6. 제로 통근. 


출퇴근 시간 교통지옥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7. 돈 절약. 


도시나 시내에서 일하는 경우 점심 식사는 비쌉니다. 점심 식사 평균비용 1만원대는 더이상 낯선 가격이 아닙니다. 집에서 점심을 준비하면 큰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8. 사랑하는 사람과 더 많은 시간. 


집에서 아픈 중요한 사람을 돌보고, 하루 일찍 자녀를 위해 준비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있거나, 단순히 조용한 시간을 보내십시오!


재택 근무의 단점


1. 성과 모니터링의 어려움


관리자가 동일한 사무실 공간에 있지 않고 직원의 진행 상황과 성과를 모니터링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는 특히 업무 시스템에서 모니터링 할 수없는 많은 "백그라운드 업무"가 직무 역할에 필요한 경우 더욱 확대됩니다.



 

 


 

2. 직원 통합 감소


재택 근무는 나머지 팀원들과 덜 관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원간의 의사 소통이 적어 팀 작업의 요소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일에 덜 관여함에 따라 매일 업데이트 및 가능한 프로모션과 같은 직장에서 "일상적인 문제"를 놓친다는 것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3. 문제 해결이 더 어려워 짐


소프트웨어 문제와 같은 단순한 문제는 사무실에 없을 때 해결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직접 만나는 것보다 전화 상으로 누군가를 도우려고하는 것이 더 어렵고 더 오래 걸립니다.

 

4. 통신 비용 증가


집에서 일할 때 자신의 전화를 사용할 가능성이 증가합니다. 동료와 함께 있지 않으면 전화기가 더 자주 사용됩니다.



 

 


 

5. 산만 함이 더 많습니다


집에서 산만 함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시끄러운 이웃, 가족 또는 친구와 같은 요인은 생산성과 집중력 수준이 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생각보다 더 많은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직장을 떠나지 않는다


집에 머무르는 것은 "사무실을 떠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날 제작 한 작업에서 "종료"하기가 더 어려워진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스트레스와 걱정 수준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재택 근무”에 관해서는 많은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무시하기 어려운 정신 건강 및 재정적 혜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쉽게 간과되지 않아야 하는것은 당신에게 재택근무가 더 유리합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