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저렴한 농가주택 촌집 전원주택 시골집매매 부동산매물 구경하기

by 미스사오리 2020. 12. 9.

저렴한 농가주택 촌집 전원주택 시골집매매 부동산매물 구경하기

전원주택박사 대성부동산전원주택박사 대성부동산


보통의 서민들은 내집마련하기가 참 어렵고도 힘든 시기입니다. 그중에서도 경제적 여유가 없고 도심에서의 생활에 점점 지쳐있는 경우, 나도 시골가서 지내볼까? 이런 생각 한번쯤 해보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당장에 실행에 옮기지는 못하더라도, 최소한 인터넷으로 시골집 매물도 한번 검색해보면서 혼자만의 상상의 시간을 갖곤할겁니다.


저마다 개개인의 삶의 방식은 천차만별이다 보니, 무조건 시골생활은 어렵고 힘들다 라고 얘기하는것 보다는, 조금은 불편한 삶은 될 수 있을테지만 - 현실적으론 - 그럼에도, 누군가에게는 시골생활은 분명 지친 자신의 삶에 조금은 쉬어가줄 수 있는 공간으로써의 역할은 충분히 되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 공유해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이렇게 시골집 촌집등의 부동산매물을 찾고자 할때에 즐겨찾기 해두시고, 보시면 도움될만한 유튜브채널이 있어 공유합니다. 바로, '전원주택박사 대성부동산' 이라는 곳인데 개인적으로도 참 관심있게 재미있게 즐겨보는 유튜브 동영상 채널중 한 곳 입니다.


다양한 시골집 촌집등의 매물들을 꼼꼼하게 친절하게 설명하며 보여주는데 가격도 나름 가성비좋은 농가주택 촌집등의 매물위주로 보여주니 도움이 되실겁니다. 여기 매물들 보면서, 왜 내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동네)의 시골집 촌집매물들은 하나같이 가격대가 비싼걸까? 혹여 거품이 너무 많이 낀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으니 말이죠. ㅎㅎ



 

 



▶ 전원주택박사 대성부동산 -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저렴한농가주택 리모델링으로 시골집 전원생활 해보자

시골집매매 : 시골촌집구매후 리모델링 사례(ft.귀농 귀촌시 참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