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전원주택 집짓기 : 컨테이너하우스 장단점

by 미스사오리 2020. 11. 6.

전원주택 집짓기 : 컨테이너하우스 장단점


오늘은 컨테이너하우스 운송의 장단점을 다룰 것입니다. 컨테이너 주택 운송에 대한 아이디어는 몇 년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화물 컨테이너를 운송 도구로만 볼 것이며 그 이상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혁명으로 컨테이너 선적은 건축과 부동산의 세계를 크게 변화 시켰습니다.


그들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주저하고 저항합니다. 또한 이 새로운 항목을 올바르게 이해하는 것이 옳습니다. 그렇다면 이 기사에 들어가서 좋은 점과 그렇지 않은 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선적 컨테이너하우스의 장점


긍정적인면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선적 컨테이너 하우스의 가장 좋은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친환경 – 친절한


선적 컨테이너는 거주 가능한 공간으로 적절하게 변형하기 위해 수정 과정을 거칩니다. 용기로 만들어진 코르 텐 강철을 재활용하는데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사실(코르텐은 강화된 유형의 강철입니다)은 환경을 훨씬 더 잘 고려할뿐입니다. 그들은 모두 재사용, 재활용 및 용도 변경에 관한 것입니다.


20 피트 선적 컨테이너의 경우 약 4,000 파운드의 강철을 재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수치는 40 피트 컨테이너를 재활용 할 때 강철의 약 8,000 파운드까지 올라갑니다. 또한 사용되는 목재를 절약 할 수 있으므로 목재 및 기타 재료에 대한 수요와 경쟁하기 위해 수행되는 삼림 벌채 비율을 줄임으로써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벽돌 및 모터 하우스에 비해 공기 오염도 적습니다. 전통 가옥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시멘트와 벽돌은 일산화탄소, 이산화탄소 및 기타 불활성 가스를 포함하여 가장 많은 양의 유독 가스를 생성합니다.



 

 



구조적 강성


선적 컨테이너는 일반 강철로만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Corten 강철로 구성됩니다. 기계 산업에서 가장 강력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강철입니다. 많은 양의 무게를 견딜 수있을뿐만 아니라 극한의 환경 조건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하나의 컨테이너는 70,000 파운드 이상의 무게를 편안하게 운반 할 수 있습니다. 집의 내용물에 넣으면 이 컨테이너는 적합 할뿐만 아니라 요새를 지탱할 수 있습니다. 허리케인, 지진 및 진동과 같은 날씨 재난은 이러한 컨테이너의 구조적 무결성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는 차례로 혹독한 기후 조건에서 적절한 안전망을 제공합니다.


저비용 주택



 

 



가격이 비쌀 수 있다는 사실을 배제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주택 방식 이상은 아닙니다. 재료와 인건비가 적습니다. 처음의 인식은 저렴하게 집을 지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장점이기도 했으나, 최근의 국내 컨테이너하우스 제작업체들의 흐름을 보면, 평당 단가로 단편적인 계산을 하더라도 결코 싼 가격은 아니라는겁니다.


내부 인테리어 공사 부분에서 어느정도의 자재와 디자인 퀄리티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비용이 훨씬 더 비쌀 수도 있습니다. 저비용 주택이라는 부분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완전히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영역입니다. (무조건 저렴하지도 않습니다.)


처리 시간


선적 컨테이너 주택의 계획 및 설계에 따라 주택의 건설, 조립 및 설계 단계를 완료하는 데 최대 한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 주택건축과는 반대입니다.



 

 



기초부터 시작하여 아파트와 스토리 하우스가 완공 되려면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예상보다 적은 시간에 집을 소유 할 수있는 빠르고 빠른 방법입니다. 그런 집은 이미 구조를 갖추어 작업을 잘라 내고 남은 것은 아늑하고 거주 할 수있는 것으로 수정하는 것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2 층 또는 3 층 주택이라 할지라도 최소 몇 개월은 너무 많은 시간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다재


다른 유형의 주택에 대한 한 가지 단점은 시공 및 설계가 현장에서 이루어져야한다는 사실입니다. 모든 것이 영구적으로 한 지역에 배치되고 처음부터 세워집니다. 컨테이너 선적은 모든 작업이 공장 밖에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주도 할 계약자와 하청 업체만 있으면됩니다. 



 

 



일단 완료되면 목적지까지의 운송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이동성은 때때로 끊임없는 움직임이 필요한 일부 작업 영역에서 업계에서 그러한 발동기를 만들었습니다. 이동중인 현장 사무실에는 스트레스가없고 경제적이며 다루기 쉬운 수정이 필요합니다.


커스터마이징


이러한 선적 컨테이너는 표준화된 모양과 크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하게 계획된 계획을 사용하면 집을 거의 모든 것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모든 가정은 저마다 고유합니다. 집을위한 개방형 레이아웃을 선택하거나 폐쇄적이고 외딴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창과 문은 다른 모든 기능과 함께 원하는 곳에 배치됩니다.


준비된 시장



 

 



이제 그 어느때 보다 선적 컨테이너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간단한 검색과 몇 가지 옵션이 나타나 홈 솔루션을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와 건축가는 컨테이너 주택을 선적하는 새로운 가능성을 받아들였으며 전문 지식을 공유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컨테이너화는 이전보다 더 보편화되었습니다.


이는 친환경 저비용 주택으로 전환하기로 한 번의 클릭과 열정적인 마음으로 하나, 둘, 셋만큼 쉬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즈니스 부문에서는 이 비즈니스 기회가 수익성이 있고 수익성이 있는 것으로 보고 있지만 대상 고객은 큰 번거로움 없이 이러한 서비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안 조치


경제는 날이 갈수록 불안정 해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젊은이들이 힘든시기를 살아 남기 위해 해롭고 부당한 방법으로 향하게합니다. 다행히도 구조 재료는 수명뿐만 아니라 안전도 허용합니다. 강철은 침입하기 위해 고급 장비가 필요합니다. 아마도 다이너마이트, 강력하고 높은 수준의 절단 도구 일 것입니다.



 

 



다이너마이트 스틱처럼 시끄러운 것은 컨테이너의 구조를 완전히 분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웃으로부터 경보와 의혹을 일으키는 대신. 외딴 지역에 거주하는 이러한 집은 지역의 다른 만연한 범죄 중에서 도난으로부터 귀하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선적 컨테이너 주택의 단점


선적 컨테이너도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장점이 있지만 투자 할 가치가 없게 만드는 특정 기능이 있습니다.


추가 비용


컨테이너는 물리적인 특징으로 자랑 할 것이 많습니다. 반면에 이것은 정확히 그 몰락일 수 있습니다. 이 강철 컨테이너는 단열 및 열 제어 요소를 설치하기 위해 조금 더 투자해야합니다.



 

 



화물 컨테이너 건설에 사용되는 강철 상자는 전도성이 높고 온도를 전달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극심한 더위에서 극심한 추위로 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내부 온도 변화를 제어하기위한 수정이 필요합니다.


컨테이너를 구입하는 데 드는 다른 비용 외에도 집을 완벽하게 개조하려면 설치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돈이 필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이것은 당신이 그러한 집에 투자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구조적 한계


이 선적 컨테이너의 가장 약한 링크는 지붕과 함께 제공됩니다. 차체 구조는 기후 조건과 혹독한 날씨를 견디기에 완벽하지만 컨테이너 측면의 많은 부분을 제거하면 지붕이 실제로 상당히 불안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컨테이너를 수정하려면 브레이싱 유형으로 지원되는 컷 아웃 섹션을 수정해야합니다. 



 

 



이것은 특히 이중층 설계가 필요한 주택에 적합합니다. 지붕은 무게를 견딜 수 있도록 구조적으로 수정되어야합니다. 그러한 집의 강성을 보호하는 절차는 엔지니어링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즉, 이 문제를 처리하려면 전문가가 필요 합니다.


제한된 간격


컨테이너 주택을 선적하는데 사용되는 대부분의 컨테이너는 함께 자르거나 용접해야만 추가 또는 축소 할 수있는 표준화 된 모양과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용접은 추가 비용이들 수 있지만 하나의 컨테이너를 고수하는 것을 선호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가정에 단열재를 설치하면 공간이 더욱 줄어들게됩니다. 내부 벽은 용기의 원래 크기에서 몇 인치 이상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화물 운송은 특정 방이 다른 방보다 더 넓고 수용이 필요한 집의 디자인을 모방 할 수없는 디자인과 같은 훈련으로 제한했습니다.



 

 



생태적 피해


이러한 선적 컨테이너를 사용하면 유리하지만 예고없이 환경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중고화물 컨테이너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용기에 대한 보수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원치 않는 화학 성분을 세척하고 잘라내어 긁어 내야합니다. 바닥재 교체, 지붕 교체, 사용 된 샌드 블라스트 및 절단의 요소는 환경에 해를 끼치는 잘못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컨테이너 품질 불량


대부분의 사람들은 선적 컨테이너 주택을 수정하기 위해 오래되고 낭비 된 컨테이너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렴하지만 원하는 변경을 제대로 수행하려면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움푹 들어간 곳은 숨겨야하고, 긁힌 자국과 다른 부분은 고쳐야하며, 용기 자체는 수명주기가 끝날 때부터 녹 및 기타 유해한 독소로부터 보호되어야합니다.



 

 



컨테이너를 수리하면 수리 및 유지 관리에 더 많은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저비용 주택 솔루션의 요점을 벗어나는 것입니다. 새로운 용기는 화학적 수준이 강화되고 페인트 향이 강한 경우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다가오는 많은 제조업체는 빠르게 손상되는 품질 컨테이너를 더 적게 생산할 수도 있습니다.


건강 문제


선적 컨테이너의 역사를 통해 당신은 그 당시부터 컨테이너가 바다 위로 모든 것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의류에서 식품, 동물성 제품 및 화학 물질에 이르기까지.


컨테이너의 체격을 유지하기 위해 이미 사용된 화학 물질과 페인트 외에도 운송되는 제품에는 위험한 화학 물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화학 물질은 인간에게 안전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녹슬지 않는 페인트에 사용되는 납, 인, 해충 방제 용 크롬 및 기타 독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독소는 용기를 수정하기로 결정한 후에도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독소를 적절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건강이 빠르게 악화되어 호흡 문제 및 상태는 물론 기타 미확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화물 이력을 면밀히 연구하여 적절하게 검증된 컨테이너만 사용하도록 보장된 업체가 국내에 있는지는 아직 알수 없습니다.


선적 컨테이너 주택의 엔지니어링 문제


선적 컨테이너 수정은 블록의 새로운 것입니다. 트렌드 기업들은 새로운 혁명을 수용하고 이 기준에 따라 일자리를 수용하고 있습니다. 사업은 계속되어야합니다. 그리고 다른 회사들은 그러한 집에 대해 알고 있다고 가정하지만 그들은 당신을 이용할 위험이 있습니다.



 

 



평신도의 관점에서, 당신이 고용한 계약자는 집에서 조잡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그러한 집에 다시 재투자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돈이들 것입니다.


결론


경제 상황은 빠르게 악화되고 있습니다. 상황은 훨씬 더 비싸고 집을 소유하려는 꿈은 점점 더 멀어지는 것처럼 보이므로 미니멀리스트처럼 생각하는 것이 옳습니다.


선적 컨테이너하우스는 주머니가 얕은 사람들에게도 줄 것이 많습니다. 추구 할 가치가없는 꿈은 없습니다. 경제성, 빠른 처리 시간 및 구조적 역량을 갖춘 이 주택은 부동산 업계에서 차선책이 될 수 있습니다.


오직 개인의 취향과 예산에 따른 선택만이 남아 있을 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