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주택 리모델링시 외벽 페인트 색상 추천

by 미스사오리 2022. 3. 14.

집 외벽을 페인팅하면 외관, 가치 및 품질이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봄을 맞이하여 집 리모델링 계획을 고려하고 있다면 외벽 페인트칠을 하는것도 함께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시각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좋은 색상 선택으로 동네에서 단연 우리 집이 돋보일 수 있는 마법입니다.

 

외벽 페인트 색상 추천
외벽 페인트 색상 추천


외벽에 적합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은 현관문과 유리창 스타일보다 더 중요합니다. 잘못된 선택은 모든 노력을 헛되이 하게 하거나 이 모든 것을 결합하는 것이 우리 집과 건물에 가장 좋은 부분이 될 것이기 때문에 주택을 건축하거나 또는 리모델링 할 때에 중요한 단계입니다.

 

 

 

 

 


기존 외부 페인트 작업을 새로 고치거나 새로운 색상으로 전환하든, 외부 벽 페인트와 관련하여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은 매우 필요한 단계입니다. 그래도 색상이 헷갈리시나요? 걱정하지 마십시오. 

사용할 수 있는 페인트 유형 또는 다양한 색상 유형이 전체 모양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통찰력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외장 도료의 ​​종류

 

1. 벽돌 페인트

페인트 유형은 날씨 손상으로부터 외벽을 보호하는 데 가장 좋습니다. 대담한 색상이나 중성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이 유형에 적합한 선택입니다. 아크릴 폼은 방수 처리되어 있으며 외벽에 이미 존재하는 수분을 증발시킵니다.

2. 질감 페인트

결함을 마스킹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외벽에 구멍, 움푹 들어간 곳, 덩어리, 융기 및 기이한 작은 결함과 같은 결함이 발생할 때 사용을 포함합니다. 이 유형은 또한 집 벽에 열심히 마감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적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3. 부드러운 페인트

작은 부분을 아름답게 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베이스가 거칠지 않은 경우에만 지지되지만 더 큰 패치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다른 유형에 비해 적용하기 쉽습니다. 결점을 숨기기 위해 사용되지만 작은 결점이어야 합니다.

4. 프라이머 및 실러

페인트 종류는 아니지만 벽, 특히 외벽에 매우 중요합니다. 실러와 프라이머 는 도료의 최종 층이 잘 도포될 때 도포합니다. 더 나은 모습을 위한 석조 실러도 있습니다.

 

외벽을 칠하는 색상

외부를 위한 최상의 색상 조합 은 집이 이웃에서 최고의 개성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외벽용 페인트를 마무리하기 전에 깊이 생각해야 합니다. 페인트는 가능하다면 가족의 전통과도 맞아야 합니다. 여기에서 몇 가지 색상 유형을 제시합니다.

1. 노란색 - 장난스럽고 즐거운

노란색은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드는 색입니다. 이 색은 갑자기 기분을 장난스럽고 유쾌하게 바꿔줍니다. 집을 빛나게 하고 싶은 사람들은 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벽 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외벽에는 적합합니다.

 

 

 

 

 


2. 블랙 – 미드나잇 앤 볼드

블랙은 제대로 적용하면 가장 세련된 색상입니다. 단정하게 차려입고 포멀한 사람들은 다른 색상보다 블랙을 선호합니다. 흰색 문이나 셔터를 추가하면 시대를 초월한 모습을 더할 수 있습니다.

3. 네이비 블루 - 뉴트럴

이 색상 유형에는 구조가 다른 주택이 가장 적합합니다. 네이비 블루는 회색보다 약간 펀치감이 있어 집이 칙칙해지지 않습니다.

4. 화이트 - 포멀하고 크리미한

흰색은 대부분의 주택 건축업자와 연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상입니다. 잔디나 녹지가 앞에 있는 주택에 적합합니다. 밝은 햇빛이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5. 레드 – 캐치하고 생동감 넘치는

붉은 색의 집은 다른 집에는 없는 색으로 과감하게 호소하므로 이웃과 행인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더 솔직한 사람들이 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 대신 붉은 벽돌을 사용하면 전통적인 느낌을 줍니다.

 

 

 

 

 


6. 하늘색 - 실키하고 편안한

모두가 파란색을 좋아하기 때문에 보기에 즐겁고 편안합니다. 차분함을 유지하고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은 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외벽에 적절한 믹스를 적용하면 감정이 균형을 이룹니다.

7. 브라운 - 질감, 목재 및 초콜릿

브라운 색상은 외벽에 목재 느낌을 주며 눈에 덜 거슬립니다. 색상은 사용자에게 친근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집에 자연스러운 모습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회색 - 신비하고 흐릿한

그레이 컬러의 코팅은 외벽에 사용시 중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색상은 보는 사람을 흥분시키는 둔한 느낌을 줍니다. 다른 색상과의 조합은 테마와 잘 어울리도록 도와줍니다.

9. 해변 - 샌디

해변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은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주기 때문에 이 색상을 선택합니다. 모든 사람이 이 색상을 선호하는 것은 아니지만 해변 근처에 집이 있는 사람들은 이 색상을 사용하여 모래 느낌에 어울립니다.

 

 

 

 

 


10. 녹색 - 자연스럽고 따뜻한

녹색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으로 겨울과 숲의 모습과 조화를 이룹니다. 상쾌하고 소박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주변 환경이 해당 색상을 지원할 때까지 녹색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석조로 된 녹색 코팅은 외벽 모양에 좋은 조합입니다.

 

정리

외벽 페인트 색상과 속성을 선택하는 동안 둘러싸는 요인에 따라 외벽 모양에 가장 적합한 페인트는 없습니다. 올바른 색상 결정은 이를 도와드릴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벽돌집 페인트 색상 추천(ft.벽돌 집 페인트 칠하기)

 

벽돌집 페인트 색상 추천(ft.벽돌 집 페인트 칠하기)

일부 벽돌 집은 멋지긴 하지만 벽돌 색상이 바람직하지 않은 집도 있습니다. 많은 집이 원래의 벽돌로 몇 년 동안 아름답게 보이지만 결국 더 오래 아름답게 관리하기 위해서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