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집에서 나쁜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집안악취제거)

by 미스사오리 2021. 5. 27.

불쾌한 냄새로 가득 찬 집에 살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집냄새제거
집안악취제거로 편안하고 건강한 환경으로 만드세요.


가정에서의 특정 불쾌한 냄새에 대한 특정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개인에게 구토와 같은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공간에서 사는 것은 참기 힘들기 때문에 가능한 한 집안의 악취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집안 곳곳에서 나쁜 냄새 악취가 나는 경우라면 식사를 할 때도 불편하죠. 또한 편안하게 일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만약의 경우, 방문자가 귀하의 성격을 부정적으로 판단 할 수 있기 때문에 방문자를 맞이하는 것도 불편합니다.

 

 

 

 

 


이 모든 상황이 해결되기 전에, 집을 팔기위해 부동산에라도 내놓은 경우라면? 부동산에서 손님을 데리고 오기라도 한다면? 십중팔구 첫인상부터 인상이 찌푸려지기 마련이죠. 그런집은 절대로 팔리지가 않게 되죠.

아뭏든, 악취는 냄새의 원인을 알아야하는 다양한 원인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남아있는 냄새를 없애기 위해 가장 적절한 기술을 구현해야합니다. 향을 완전히 없애는 가장 적절한 방법을 적용하지 않으면 불쾌한 향 중 일부가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우리의 소중한 재산이자 편히 쉬어야 하는 공간인 집에서 가장 흔한 이상한 향기와 냄새를 제거하고 편안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사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설명합니다. 

 

여기에 존재하는 다양한 유형의 냄새와 그 중 하나를 다루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완 동물 냄새 (오래된 집)

 

 

 

 

 

 

집에 애완 동물을 키우는 것은 특히 애완 동물 애호가들에게 사랑 스럽습니다. 애완 동물은 집에있는 모든 사람을 흥분시키고 활동적으로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애완 동물을 키우려면 책임이 따릅니다. 

 

이들은 오줌을 싸고 똥을 싸고 심지어 당신의 물건에 털을 흘려야하는 생물입니다. 조심하지 않거나 애완 동물을 훈련시키지 않았다면 결국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일부 장난기 많은 애완 동물은 카펫, 소파 또는 어느 날 특히 개 냄새가 코를 때리면 놀란 곳에서 소변을 볼 수 있습니다. 

 

걱정이 필요하다는 말은 아니지만 가장 적절한 방법을 적용하면 애완 동물 냄새를 효과적으로 녹일 수 있습니다.

 

실내 장식용 가구 러그, 카펫 및 이동할 수있는 기타 직물의 경우 태양에 노출되기 위해 외부로 옮기는 것보다 항상 쉽습니다. 햇볕 아래에 몇 시간 동안 실내 장식을 놔두어 애완 동물 냄새를 없애면서 직물을 통해 침투하는 신선한 공기를 얻습니다. 또한 애완 동물의 소변이 더 정교한 방법으로 제거해야하는 더 강한 악취를 유발하는 악취의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

 

 

 

 

 

 

먼저 해당 부위를 정한 다음 식초가 카펫의 색상에 영향을주지 않으므로 식초 용액을 사용하여 해당 부위를 청소합니다.

- 자리를 적시다
- 스프레이 병을 사용하여 영역에다 뿌립니다.
- 몇 분간 기다린 다음 해당 부분을 접고 종이 타월로 눌러서 닦아냅니다.
- 팬을 사용하여 빠르게 건조시킵니다.
- 베이킹 파우더를 뿌려주세요.
- 약 20 분 동안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고 향기가 지속되면 식초를 약간 바르고 과정을 반복합니다.

이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 효소 세정제의 사용
- 바닥 청소
- 애완 동물이 변기를 사용하도록 훈련하고 사용 후 즉시 폐기를 위해 꺼내십시오.
- 식초 솔루션
- 진공 청소기
- 애완 동물 침대에 베이킹 소다 뿌리기

 

 

 

 

 

 

담배 냄새

담배 연기는 또한 천장과 벽에 냄새를 남기므로 특히 매번 계속해서 담배를 피울 때 이상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냄새가 축적되어 악취가 날 수 있습니다. 담배 냄새를 제거하는 한 가지 방법은 백식초와 베이킹 파우더로 실내 장식을 청소하는 것입니다.

- 벽면, 카페트, 가구류에 베이킹 파우더를 뿌리고 최대 72 시간 동안 그대로 두어야합니다.
- 베이킹 파우더가 냄새를 흡수하고 72 시간 후 진공 청소
- 식초를 뿌리고 닦아내세요

독특한 DIY 방법

담배 연기 냄새를 제거하는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재떨이를 꺼내고 비우기
- 창문을 활짝 열어 집안의 모든 냄새를 분산시키고 신선한 공기가 유입되도록합니다.
- 냄새 제거 인증 제품 및 스프레이 사용
- 사향과 매운 냄새의 불타는 향
- 담배 냄새를 흡수하기 위해 방에 식초 한 그릇 놓기
- 실내 공기를 비우고 이동식 덮개를 처분하여 햇볕을 쐬고 신선한 공기를 쐬십시오.
- 올바른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십시오.

 

 

 

 

 


벽에 담배 연기가 붙을 수 있습니다. 흡연자가 살던 부동산을 구입하는 경우 전문 청소원을 구하는 것이 엄청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단계를 수행함으로써 향후 호흡기 질환이나 담배 향기로 인한 알레르기 반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으로 이사하기 전에 페인트를 새로 칠하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냄새

화장실을 완벽하게 청소하고 모니터링하지 않으면 불쾌한 이상한 향기도 나옵니다. 악취를 없애려면 청소가 필요합니다. 청소 방법 중 하나는 베이킹 소다, 식초 및 레몬 주스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 레몬 페이스트와 베이킹 소다를 같은 양으로 만듭니다.
- 혼합물을 변기 바닥에 펴고 최대 15 분 동안 그대로 둡니다.
- 식초를 넣고 15 분 더 기다린 후 청소용 러그로 닦아내십시오.

 

 

 

 

 


적용 할 기타 사항

- 에센셜 오일로 청소
- 화장실 청소 제품으로 화장실 탱크를 철저히 청소하십시오.
- 막힌 배수 시스템 배수
- 정기적으로 욕실 전체 청소
- 사용 후 정기적으로 세척
- 청소 후 변기 방향제 스프레이
- 수제 청정제 사용
- 욕실 환기
- 수리 및 유지 보수
- 따뜻한 물로 악취 제거

 

젖은 옷과 침대 냄새

더러운 옷과 침구를 바닥이나 습한 곳에 오랫동안두면 옷과 침구가 결국 방에 이상하고 불쾌한 냄새를 풍긴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이러한 향기를 제거하는 해결책은 청결입니다. 더러운 옷을 습한 곳에 두지 마십시오.

다양한 방법으로 옷을 벗기자마자 세탁하세요. 옷을 빨래, 세탁기 등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 또한 활성탄 공기 청정기는 옷장 내부의 냄새와 습기를 흡수하므로 사용하세요.

 

 

 

 

 


2 주마다 침대 시트를 씻어야합니다. 옷장에있는 모든 것을 완벽하게 정리하고 다림질 할 수있는 침구를 헹구고 말립니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집안의 어수선 함을 최소화하면 집 냄새가 발생할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이상한 향기는 판매자가 피해야 할 실수 중 하나입니다.

옷감과 어수선 함이 쌓이면 향이 나옵니다. 세탁기를 사용하여 정기적으로 옷을 청소하면 공기 질이 향상됩니다. 구매 과정에서 아로마는 특히 부동산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또한 판매를 준비 할 때 습기와 습도를 제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구매자를 놀라게하는 것입니다.

더러운 기계 및 쓰레기통

더러운 식기 세척기에서 나오는 냄새. 청소하는 동안 음식물이 쌓여 식기 세척기 주변에 막히면 ​​악취가 발생하여 그러한 향을 견디는 것이 불쾌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시스템을 차단할 수 있으므로 항상 음식물 덩어리를 붓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이러한 주방 냄새를 제거하려면 식기 세척기를 청소하고 막힌 잔유물을 제거하고 정기적으로 뜨거운 물을 부어야합니다. 베이킹 파우더 혼합물을 사용하여 청소하고 식초로 닦아내고 냄새를 흡수하기 위해 최대 15 분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헹굽니다.

 

 

 

 

 


새는 하수도 시스템의 경우 전문가에게 연락하여 시스템 차단을 해제하고 하수가 가득 차자마자 즉시 비워야합니다. 

수리 후 비운 후에는 베이킹 파우더를 사용하여 전체를 청소하고 식초로 헹구어 남은 냄새 를 흡수해야합니다. 시장에서 가장 활발한 선반 청소 제품을 사용하여 냄새를 없애고 공기 청정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팁을 적용하여 냄새를 제거하고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십시오.

 

홈 악취 쓰레기 공기

쓰레기통과 폐기 통이 가득 차면 비워야합니다. 쓰레기통을 비운 후에는 쓰레기와 향의 나머지 사양을 제거하기 위해 청소해야합니다. 베이킹 파우더로 청소하고 식초로 닦아 내면 식초가 가정의 주방 냄새를 흡수하는 가장 좋은 특성이 있기 때문에 가장 좋습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반 청소 제품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쥐나 곤충과 같은 동물을 분해하는 것과 같은 곰팡이 및 곰팡이 냄새 의 다른 원인이 집 내부에 있을 수 있습니다.

 

 

 

 

 

 

숨겨진 곰팡이, 새는 배관, 수년간의 냄새를 흡수 한 카펫도 이상한 향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전기 부품을 회로로하는 잘못된 전기 연결은 불쾌한 향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악취의 원인을 파악하고 재산 내부의 불편 함을 유발할 수있는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가장 결정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정리

악취로 인해 마음의 평화가 가족, 친구 및 방문객의 주의를 산만하게해서는 안됩니다. 악취가 아무리 강하거나 딱딱하더라도 시장은 모든 종류의 곰팡이 냄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가장 강력한 딥 클리닝 제품과 세제를 제공합니다.

집에서 곰팡이 나 곰팡이를 없애면 독성이 덜한 삶을 살 수 있으므로 두통, 코, 눈, 목의 자극이나 신장, 간, 호흡기 합병증과 같은 심각한 상태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베이킹 소다는 냉장고의 불쾌한 냄새를 흡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의 지침에 따라 집에서 악취를 없애고 건강한 삶을 위해 신선한 냄새를 맡는 공간으로 만들어 가십시오.

무엇보다 평소에 수시로 청소 및 정리정돈과 창문을 활짝 열어 환기를 시키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