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천장 팬 실링팬 구매 가이드 : 실링팬 효과 및 단점

by 미스사오리 2021. 2. 4.

모든 공간에서 순환 및 공기 이동을 증가 시키려면 천장 선풍기 설치를 고려하십시오. 매우 작은 방이나 넓은 거실 공간에 적합 하도록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는 천장 선풍기는 집을 보다 편안하게 만드는 쉬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여름에는 환영받는 바람을 제공하고 시원한 공기를 효율적으로 분배합니다.

 

 

 

 

 

 

겨울에는 천장에서 따뜻한 공기를 실내로 밀어 넣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천장 형 선풍기로 더 많은 공기를 이동하십시오.

 

실링팬 (천장 팬)

실링팬 효과 : 천장 팬 구매 가이드

천장 선풍기는 종종 과소 평가되는 가정용 필수품입니다. 많은 사람들 이 여름에 시원함을 유지하기 위해 에어컨에 의존 하지만 천장 선풍기가 거의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팬이 온도를 낮추거나 습기를 제거하지는 않지만 집안 전체의 공기 순환을 돕고 "바람의 냉기"효과 덕분에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천장 선풍기는 집에 세련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천장 선풍기는 1800 년대 후반부터 사용되어 왔으며 그 뒤에있는 기술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전기는 팬의 중앙 모터에 전원을 공급하여 블레이드를 회전시킵니다. 블레이드는 약간의 각도 (일반적으로 12도에서 15도 사이)로 기울어 져 공기를 바닥으로 밀어냅니다. 

 

 

 

 

 


공기가 피부에 닿으면 땀이 증발하여 실내 온도가 기술적으로 동일하더라도 시원함을 느끼게됩니다. 

공기를 이동하는 것이 큰 차이가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천장 선풍기는 바람 냉각 효과 덕분에 방을 최대 8도 더 시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서모 스탯을 몇도 올릴 수 있으므로 상당한 에너지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천장 선풍기는 한 시즌의 경이로움이 아닙니다. 

또한 겨울 동안에는 뒤집어 천장에서 따뜻한 공기를 내려 난방 비용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간에 적합한 모델을 선택하려면 방의 크기, 천장 높이, 가정 장식 스타일 등을 고려하세요.

 

 

 

 

 

 

실링팬 단점

1. 천장 팬은 청소하거나 유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청소를 위해 그릴과 블레이드를 쉽게 제거 할 수있는 벽면 또는 스탠드 형 선풍기와 비교할 때 천장 선풍기는 동일하게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천장에 위치하여 청소할 때 손이 닿기 어려울 수 있으며 작업을 마치기 위해 목에 힘을 주어야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목적을 위해 설계된 진공 청소기 또는 자성 먼지 제거기를 사용하여 유지 관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등으로 두 배가되어 전구가 불면 전구를 교체하는 것도 매우 지루할 수 있습니다!

강조부분이지만 천장 선풍기 설치의 중요한 단점은 유지 관리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천장 선풍기가 지붕에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청소를 위해 사다리나 발판이 필요합니다. 탁상용 선풍기 또는 기타 냉각 장치에 비해 천장 선풍기를 청소하는 것은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2. 천장 팬이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마모로 인해 천장 선풍기의 무게가 이동하고 블레이드가 약간 움직이고 나사가 느슨해 지거나 그리스가 없어 질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팬이 생성하는 한때 조용했던 윙윙 거리는 소리가 조용한 환경에서 산만해질 수있는 약간 더 큰 모터 소리로 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천장 선풍기 유지 보수를 유지하거나 장시간 동안 소음이 발생할 가능성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천장 선풍기는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가족과 방문하는 가족의 키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장이 낮은 방의 경우 키가 6 피트 이상인 사람들은 이 팬에게 머리를 부딪 힐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천장 높이를 기록하고 천장 선풍기를 설치하는 것이 현명한 결정인지 고려하십시오.

 

결론

천장 선풍기는 의심 할 여지없이 공기 순환을 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사고를 피하기 위해 천장 팬의 나사를 정기적으로 조이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