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프랜차이즈 창업 성공하는 6가지 방법(ft.소자본창업 추천)

by 미스사오리 2022. 6. 3.

프랜차이즈를 사는 것은 스스로 사업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본사의 지원, 그리고 그들의 상표와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새로운 프랜차이즈가 전통적인 창업 기업보다 성공률이 더 높은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창업 연관 검색어들
프랜차이즈 창업 연관 검색어들


그러나 단순히 프랜차이즈창업으로 시작 하는 것이 재정적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것은 독립 사업만큼 많은 헌신, 결단력 및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프랜차이즈 개념, 시스템 및 위치가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비즈니스의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하는 것은 프랜차이즈로서의 귀하의 행동입니다.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운영의 핵심은 첫날부터 올바른 태도를 취하는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현명한 선택을 계속하면 프랜차이즈의 생존 가능성이 더욱 높아집니다. 다음은 프랜차이즈 성공을 보장하는 6가지 방법입니다.

 

1. 올바른 프랜차이즈 선택

기술과 관심이 비즈니스에 잘 맞는 프랜차이즈는 재정적 기회에 순전히 유혹을 받는 프랜차이즈보다 일반적으로 더 성공적입니다. 신중하게 프랜차이즈를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아이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아동 관련 사업, 컴퓨터에 열정이 있다면 IT 프랜차이즈처럼 당신이 즐기는 것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또한 귀하의 기술에 맞는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면 성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혼자 일할지 아니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할지, 고객과 소통하고 직원을 관리하는 것을 즐긴다면 고려하십시오. 

 

 

 

 

 

 

2.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따르십시오

프랜차이즈창업을 한다는 것은 다른 사람의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프랜차이즈의 성공은 이 시도 되고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준수하려는 의지에 달려 있습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프랜차이즈의 성공이 위태로워질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계약이 종료되고 프랜차이즈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운영 매뉴얼을 철저히 읽고 프랜차이즈가 제공하는 모든 교육에 참석하여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모든 요구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십시오.

 

3. 사업 계획을 가지고

프랜차이즈의 규칙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지만 다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포괄적인 비즈니스 계획을 갖는 것이 여전히 중요합니다. 명확한 로드맵과 비즈니스 성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프랜차이즈 자금을 조달할 때도 사업 계획이 필수적입니다.

 

4. 프랜차이즈 지원 활용

본사에서 제공하는 지속적인 지원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교육 세션 및 컨퍼런스에 참석하고, 프랜차이즈 컨설턴트와 멘토링을 신청하고, 가능한 경우 회사 DVD 및 온라인 교육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다른 프랜차이즈 소유자에 대해 알아보세요. 공유 경험, 신선한 아이디어 및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5. 프랜차이즈와 친해지기

프랜차이즈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정기적인 연락을 유지하고, 제시간에 보고서를 작성하고, 새로운 지시에 따라 즉시 조치를 취하십시오. 커뮤니케이션은 양방향으로 이루어지며 많은 프랜차이즈가 프랜차이즈의 아이디어를 환영합니다. 

본사와의 긍정적인 관계는 계약이 갱신될 때 도움이 될 것이며 새로운 건물 또는 최신 재고에 대한 첫 번째 옵션이 제공되는 것과 같은 새로운 기회를 열 수 있습니다.

 

6. 자금이 충분하다

자금 부족은 모든 비즈니스에 죽음의 전령이 될 수 있으며 많은 초보 프랜차이즈 소유자는 설정 및 운영 비용을 과소평가합니다. 현실은 첫해에 돈을 버는 프랜차이즈가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생활비를 충당하고 비상 사태에 대비하기 위해 현금 준비금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금 조달에 관해서는 전문 프랜차이즈 팀이 있는 대출 기관을 찾으십시오. 

대출 금액은 일반적으로 프랜차이즈가 얼마나 잘 확립되어 있는지와 기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상 수익이 포함된 사업 계획을 제공하고 필요한 운전 자본을 포함하여 관련된 비용에 대한 전체 분석을 제공해야 합니다.

 

2022년 6월자 프랜차이즈창업 : 소자본창업 추천

효율성과 확장성을 갖춘 창업 아이템을 찾는 다면 상세페이지에서 창업 경쟁력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보고 판단하시는게 제일 정확합니다.

▶ 순수치킨&잇츠카츠 : 창업 무료상담신청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 또는 전화상담을 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