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해외여행 글램핑추천 : 글램핑이 친환경 여행을위한 가장 좋은 방법인 이유

by 미스사오리 2020. 8. 28.

해외여행 글램핑추천 : 글램핑이 친환경 여행을위한 가장 좋은 방법인 이유


그린 글램핑


친환경적이라고해서 사치를 포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많은 속성과 목적지는 자연과 지역 사회를 염두에두고 존중하면서 원하는 모든 사치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자신이있는 곳에서 신체적, 사회적, 행동 적, 심리적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큰 예방 조치를 취했습니다.


여행자는 헝겊 가방 사용, 일회용 플라스틱 줄이기, 현지에서 재배 한 음식 먹기, 여행을 통해 지역 동식물에 대해 배우는 것과 같은 지속 가능한 관행을 채택하십시오.



 

 



페루의 에코 글램핑



페루 에코 캠프 는 지속 가능한 캠핑 경험입니다. 이 사이트는 태양 에너지, 천연 수원을 사용하며 유기농 정원이 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가능한 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숙박은 완전히 절연 된 에코 돔 중 하나에있을 것입니다. 

이 리조트는 또한 모든 식사에 현지, 신선 및 유기농 식품을 사용합니다. 머무는 동안 버킷리스트 목적지 인 마추 픽추 주변의 가이드 하이킹도 포함됩니다.



 

 



멕시코 정글 은신처



Akumal Natura 는 멕시코 킨 타나로 오의 열대 정글에 위치한 에코 리조트입니다. 이 속성은 지역 동식물을 돌보고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상쾌한 수영에 완벽한 천연 cenote를 보호합니다. 여기에서 천 벽으로 된 초가 지붕 방갈로에 머물 것입니다. 

또한 Akumal Natura는이 지역에서 22 종 이상의 동물을 보호하고 구출 / 재활하는 구조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긴장을 풀고 활력을 되 찾을뿐만 아니라 지역 식물과 야생 동물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습니다.



 

 



니카라과 나무 체험



니카라과의 TreeCasa Resort 는 지속 가능성, 지역 사회, 웰빙 및 탐사 모두를 하나로 집중합니다. 녹색 여행, 글램 핑 여행에서 원하는 모든 것입니다. 그들은 지역 생태계 지원에 대한 헌신의 균형을 유지하는 동시에 손님에게 모험, 요가 및 농장에서 식탁까지 음식으로 가득한 편안한 고급 여행을 제공합니다. 

진정으로 고무적인 친환경 휴가를 찾고 있다면 TreeCasa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따라서 친환경적인 여행을 찾고 있다면 친밀하고 단순한 것부터 고급스럽고 화려한 것까지 끝없는 옵션으로 글램핑보다 훨씬 나아지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