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화장실(욕실) 리모델링 아이디어 및 디자인 팁

by 미스사오리 2020. 6. 24.

화장실(욕실) 리모델링 아이디어 및 디자인 팁


욕실 디자인은 보람이 있지만 도전적인 프로젝트입니다. 기능적이고 아름다운 욕실 배치 계획으로 가족의 요구에 맞는 편안한 공간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욕실은 크기에 관계없이 세 가지 유형 중 하나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유형을 인식하면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1. 파우더 룸


큰 집에는 종종 싱크대, 화장실 및 개인 정보 보호를위한 문이 거의없는 파우더 룸 또는 반 욕조가 있습니다. 가족과 손님이 사용하는 편의 욕실으로, 욕실이 완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작은 크기와 제한된 수의 비품은 파우더 룸을 상당히 빨리 리모델링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보조 욕실이기 때문에 다른 욕실이 하나 이상 있기 때문에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2. 완비 된 욕실

이 용어는 화장실, 세면대 , 싱크대 및 욕조 / 샤워 등 모든 편의 시설을 갖춘 욕실을 말합니다. 매일 사용되는 욕실입니다. 2 개 이상의 욕실이있는 가정에서는 1 개의 욕조가 마스터 욕조로 지정 될 수 있고, 다른 욕실은 1 명 이상의 어린이 전용입니다. 전체 욕실은 많이 사용되므로 선택한 비품과 재료에 영향을 미칩니다. 


3. 손님 용 화장실

싱크대, 화장실, 샤워 또는 샤워기 / 욕조를 갖춘 풀 서비스 욕실입니다. 그러나 대부분 손님이 방문 할 때 산발적으로 사용됩니다. 빈집이없는 집에서는 아이들의 화장실이 손님 용 화장실로 개조 될 수 있습니다.

손님 용 욕실은 가끔 사용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경제 비품과 재료를 사용하여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욕실은 보조 욕실이기 때문에 개장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비용도 절약됩니다. 



 

 




4. 마스터 욕실

매일 사용하는 풀 서비스 욕실입니다. 욕실이 2 개 이상있는 가정에서 "마스터"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집 소유자가 매일 사용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욕실이 하나 뿐인 가정에서는 욕실이 아주 작더라도 마스터 욕실이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소유자가 품질, 내구성 및 매력적인 비품 및 재료에 상당한 금액을 지출 할 수있는 상당히 중요한 방입니다. 



 

 




작은 욕실의 유형을 정의하는 것과 함께, 누가 욕실을 사용할 것인지 고려하십시오. 


1. 당신

작은 욕실이 마스터 욕실인 경우, 화장 적용에서 화장실 사용, 샤워에 이르기까지 모든 용도로 사용됩니다. 보관 캐비닛과 고급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수년 동안 적어도 하루에 두 번 이 화장실을 봐야합니다.
 

2. 어린이


 

 




어린이를 위한 작은 욕실은 수십 년 동안 사용하고 남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작은 아이들에게는 욕조가 필요합니다. 샤워는 쓸모가 없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욕조에서 물러나서 욕실 바닥에 물을 흘릴 수 있기 때문에 바닥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욕실에는 내구성이 좋은 비품과 방수 바닥과 벽이 필수적입니다. 여기에도 좋은 스토리지가 필수적입니다. 

3. 1 박 손님

이 욕실이 1 박 손님 용인 경우, 재료의 질을 떨어 뜨리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게스트를위한 스토리지 공간 을 늘릴 필요도 없습니다.


 

 




4. 주간 손님

파우더 룸의 경우 싱크대, 화장실 및 타월 막대 만 있으면됩니다. 싱크대는 장식용 싱크대 ( 예 : 그릇 싱크대) 일 수도 있습니다.  손님의 손만 씻기 만하면되기 때문입니다. 

5. 노약자 또는 장애인

이 특별 등급의 사용자는 가로대, 하단 카운터 및 미끄럼 방지 바닥 영역과 같은 추가 또는 보강 된 기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작은 욕조에 욕조가있는 경우 대형 욕조가 노인이나 장애인에게 큰 도움이됩니다.



 

 




더 작은 욕실을위한 10 가지 디자인 팁

1. 코너 싱크대를 사용하십시오. 매우 작은 욕실에서는 모서리에 맞도록 구성된 싱크대가 큰 공간 절약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받침대 싱크조차도 매우 작은 욕실에 맞추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샤워 커튼 또는 슬라이딩 샤워 도어를 사용하십시오. 작은 욕실에서는 경첩에 회전하는 샤워 도어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 트랙에서 미끄러지는 샤워 커튼 또는 유리 샤워 문을 사용하십시오. 


3. 모서리가 둥근 화장대를 선택하십시오. 좁은 공간에서는 모서리가 뾰족한 화장대가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모서리가 둥근 화장대는 멍이 들지 않도록 예방할 수 있습니다.



 

 




4. 변기 위로 카운터를 확장합니다. 화장대 카운터가 인접한 변기 위로 확장 될 때 생성되는 약간의 추가 카운터 공간이 놀랍도록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5. 대규모 패턴을 사용하십시오. 큰 정사각형, 넓은 줄무늬 및 기타 큰 패턴은 눈을 속이고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6. 벽을 비춥니다. 좁은 공간에서 거울이 화장대 뒤 벽 전체를 차지하면 두 사람이 한 번에 거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수건 막대를 문에 설치합니다. 공간이 제한되어있는 경우 샤워 도어 또는 입구 도어의 뒷면에 타월 막대를 장착하면 타월이 쉽게 닿을 수 있습니다. 


8. 쓰루 싱크를 선택하십시오. 벽에 장착 할 때 쓰루 싱크의 로우 프로파일은 바닥 공간을 확보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9. 선반이 열린 허영을 사용하십시오. 개방형 선반은 작은 욕실에 들어갈 수있는 스윙 도어가없는 보관 공간을 제공합니다. 


10. 벽걸이 형 수도꼭지를 사용하십시오. 벽에 수도꼭지를 설치하면 작은 세면대가 가능 해져 작은 욕실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