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2022년 조명 트렌드 정리 : 2021년 12월자

by 미스사오리 2021. 12. 23.

조명 트렌드는 숨은 인테리어 디자인계의 에이스죠. 하나의 표준 전구로 방을 밝히면 뚜렷한 분위기가 없어 칙칙해 보일 것입니다. 

2022년의 조명 트렌드는 기능성, 단순성, 자연스러움, 우아함, 독창성과 같은 측면에 의존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심플함을 유지하고 공간을 실용적으로 사용하려고 노력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환경에 화려함을 더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다음 경향을 고려하십시오.

 

1. 금속 및 대리석 플로어 램프

Marnie 플로어 램프, 소호 홈 (사진출처: 소호홈)
Marnie 플로어 램프, 소호 홈  (사진출처: 소호홈)


시선을 사로잡는 이 가느다란 플로어 램프는 모두 우아함과 카리스마를 구현합니다. 그들의 작은 외모 외에 주목해야 할 두 가지는 무엇입니까? 음, 대리석과 금속 마감재(둘 다 주방 트렌드 에서도 큰 역할을 함) 는 이 플로어 램프를 돋보이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하나가 아니면 둘 다 끝내면 모두 포용합니다. 

 

 

 

 

 


메탈(메탈릭 포함)과 짝을 이루면 집에 매우 스마트한 느낌을 주어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그리고 2022년으로 접어들면서 슬림라인 시크 플로어 램프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인 하우스에서 이러한 매끈하고 눈에 띄는 표본이 넘쳐납니다. Bert Frank의 Vima 플로어 램프와 같은 디자인을 찾아보십시오.

 

2. 아르데코 양식

Art Deco는 확실히 지난 10년 동안 결코 유행에서 떨어지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것은 이제 '고전적인' 모습으로 묘사될 만큼 뚜렷하고 매끄럽고 잠재적으로 충분히 오래되었습니다(물론 가장 존경받는 의미에서 이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전에 인테리어 시장에서 아르 데코에서 영감을 받은 조명 스타일을 보았지만 이 정도는 본 적이 없습니다. 덜 화려함과 화려함(예, 디아망테 디테일과 반짝이는 크롬은 문에 남겨둘 수 있음), 이 새로운 펜던트는 모두 1930년대의 더 미묘한 아르데코 디테일(부드러운 가리비 가장자리, 약간의 대리석, 부드러운 대시)을 활용합니다.

 

 

 

 

 

 

3. 자연을 더 가까이


이러한 경향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소재의 사용을 강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의 결과는 실내에 빛을 제공하고 자연스러움으로 환경을 풍요롭게 하는 진정한 장식 요소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측면을 고려하십시오.

1) 대나무, 등나무, 나무와 같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재료;
2) 흙빛 갈색, 바다색, 모래를 닮은 노란색, 숲에서 영감을 받은 녹색과 같은 자연 색조;
3) 나뭇가지, 꽃 또는 기타 식물과 같은 자연 요소에서 영감을 받은 모양.

 

4. 따뜻한 환경을 위한 코쿤 스타일

 

2022년 트렌드는 편안함에 달려 있습니다. 조명을 위한 누에고치 스타일보다 더 나은 방으로 가져올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무채색, 부드러운 천, 그리고 완벽한 결과를 위한 약간의 열정을 고려하십시오. 

이 특정 디자인은 아늑한 환경을 설정하고 특정 분위기와 사랑에 빠지게 만듭니다. 침실의 편안함이나 거실의 부드러운 분위기를 위한 완벽한 옵션입니다.

 

 

 

 

 

 

5. 기본으로 돌아가기


새로운 트렌드는 복잡한 시스템과 화려한 장식을 피하려고 합니다. 대신, 그들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위해 단순한 디자인과 원자재로 눈을 돌립니다. 그런 의미에서 특정한 의미를 지닌 물건에 집착하고 원하는 환경을 설정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조와 부드러운 질감을 고려하여 새로운 관심 지점을 만드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조명 기구는 인테리어 디자인의 개성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고 독창적인 모습을 제공합니다.

 

6. 현대적인 분위기를 위한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조명과 관련하여 유사한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특히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은 이 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황동, 강철과 같은 다양한 금속을 동반해야 하는 흰색, 회색, 검정색과 같은 색상을 고려하십시오.

이 조합은 당신의 방에 원시적인 모습을 줄 것입니다. 특히 검은색은 대비의 균형을 맞춰 이러한 의미에서 정의 포인트 역할을 합니다.

 

출처, 출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