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3월에피는꽃 : 꽃종류, 꽃나무

by 미스사오리 2024. 2. 26.

봄은 자연이 겨울잠에서 깨어나면서 색과 향기의 교향곡을 가져옵니다. 3월은 수많은 꽃이 활짝 피어 정원, 공원, 풍경을 생생한 색상으로 장식하는 특히 매혹적인 달입니다.

 

히아신스(Hyacinthus)
히아신스(Hyacinthus)


3월 꽃의 독특한 특성과 이른 봄에 가져오는 마법을 탐구하면서 매혹적인 3월 꽃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3월에피는꽃 : 꽃종류

3월에 피는 꽃의 종류는 기후와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3월에 피는 것으로 알려진 몇 가지 일반적인 꽃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선화(Narcissus) : 이 밝고 쾌활한 꽃은 종종 3월을 포함하여 봄에 가장 먼저 피는 꽃 중 하나입니다.

튤립(Tulipa) : 튤립은 3월에 피는 또 다른 인기 있는 봄 꽃으로 정원에 생생한 색상을 더합니다.

크로커스(Crocus) : 이 작고 섬세한 꽃은 일찍 피는 꽃으로 다양한 색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히아신스(Hyacinthus) : 향기로운 꽃송이로 유명한 히아신스는 종종 3월에 피어 공기를 기분 좋은 향기로 채웁니다.

붓꽃(Iris) : 붓꽃의 일부 품종은 3월부터 피기 시작하여 독특하고 우아한 꽃을 선보입니다.

앵초(Primula) : 저지대에 자라는 이 꽃은 다양한 색상을 가지며 이른 봄에 피는 꽃에 매우 적합합니다.

벚꽃 : 지역에 따라 3월에 벚꽃이 피어 분홍색과 흰색 꽃이 아름답게 피어납니다.

 

 

 

 

 


개나리 : 이 관목은 이른 봄에 밝은 노란색 꽃을 피우며, 종종 3월에 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팬지(Viola tricolor var. hortensis) : 팬지는 내한성 꽃으로 늦겨울부터 3월을 포함한 초봄에 꽃을 피울 수 있습니다.

헬레보레스(Helleborus) : 사순절 장미라고도 알려진 헬레보레스는 늦겨울과 초봄에 꽃이 피며 때로는 3월부터 피어납니다.


꽃이 피는 구체적인 시기는 지역 기후, 기온, 기상 조건 등의 요인에 따라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또한, 이 꽃의 품종과 품종에 따라 개화 일정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3월에피는 꽃나무

3월에는 여러 종류의 꽃나무가 활짝 피어 풍경에 아름다움과 색채를 더해줍니다. 여기 몇 가지 꽃나무가 있습니다.

벚꽃(Prunus) : 벚꽃나무, 특히 요시노 체리(Prunus × yedoensis) 및 Kwanzan 체리(Prunus serrulata 'Kwanzan')와 같은 품종이 3월에 자주 피어납니다. 섬세한 분홍색 또는 흰색 꽃은 놀라운 디스플레이를 만듭니다.


목련(Magnolia) : 목련 나무는 흰색, 분홍색 또는 보라색의 다양한 색조로 크고 향기로운 꽃을 피웁니다. 접시목련(Magnolia × soulangeana)과 별목련(Magnolia stellata)과 같은 일부 종은 이르면 3월에 꽃을 피웁니다.

 

 

 

 

 


꽃말채나무(Cornus florida) : 북아메리카 동부가 원산지이며 꽃말채나무는 3월이나 4월 초에 꽃이 핀다. 종종 꽃잎으로 오해되는 화려한 포는 흰색, 분홍색 또는 빨간색으로 나타납니다.


개나리(Forsythia spp.) : 개나리 덤불은 일반적으로 3월부터 이른 봄에 밝은 노란색 꽃을 피웁니다. 전통적인 의미의 나무는 아니지만 나무 형태로 훈련될 수 있으며 이른 봄 꽃으로 높이 평가됩니다.


레드버드(Cercis) : 동부 레드버드(Cercis canadensis) 및 기타 레드버드 종은 종종 3월에 시작되는 이른 봄에 가지를 따라 피는 작고 분홍색에서 보라색까지의 꽃으로 유명합니다.


매화(Prunus mume) : 매화 또는 매화라고도 알려진 이 나무는 늦은 겨울부터 이른 봄까지 꽃이 피며, 종종 3월부터 시작됩니다. 향기로운 꽃은 흰색, 분홍색 또는 빨간색일 수 있습니다.


접시 목련(Magnolia × soulangeana) : 이 인기 있는 목련 품종은 흰색, 분홍색 또는 보라색 색조의 접시 모양의 커다란 꽃이 특징입니다. 보통 3월에 꽃이 피어 봄이 왔음을 알립니다.


서비스베리(Amelanchier) : 샤드부시(shadbush) 또는 준베리(Juneberry)라고도 알려진 서비스베리 나무는 이른 봄, 종종 3월에 섬세한 흰색 꽃을 피웁니다. 이 꽃은 시즌 후반에 식용 열매로 대체됩니다.

 

 

 

 

 


이 꽃나무는 겨울에서 봄으로의 전환을 알리는 화려한 색상과 향기를 제공합니다.

 

결론

3월은 기분 좋은 꽃과 나무가 피어나며 많은 지역에 봄이 왔음을 알리는 신호탄입니다. 경쾌한 수선화와 튤립부터 장엄한 벚꽃과 목련까지, 자연은 선명한 색상과 섬세한 꽃으로 풍경을 그려냅니다.

크로커스의 초기 출현이든, 향기로운 히아신스 무리이든, 3월은 꽃의 아름다움을 매혹적인 모습으로 보여줍니다. 

또한, 벚꽃, 목련, 층층나무와 같은 꽃이 피는 나무들은 눈부신 꽃으로 정원과 공원을 장식하여 광경에 또 다른 차원을 더해줍니다.

전반적으로 3월은 자연이 겨울잠에서 깨어나 생명력을 터뜨리고 공기를 달콤한 꽃 향기로 채우고 앞으로 더 따뜻한 날을 약속하는 재생과 각성의 시간입니다.

 

정원에 심으면 좋은 나무 목록 정리(ft.조경수)

 

정원에 심으면 좋은 나무 목록 정리(ft.조경수)

나무는 정원에 많은 것을 가져다줍니다. 그들은 드라마와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긴장을 풀고 변화하는 계절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한적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많은 무가 아름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