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모듈러주택의 가장 큰 문제 : 모듈러주택단점

by 미스사오리 2020. 9. 25.

모듈러주택의 가장 큰 문제 : 모듈러주택단점



새 집을 짓는 것은 삶의 이정표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빌더가 한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여러분을 안내하고 프로세스를 재미있게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먼저, 새로운 맞춤형 주택에 가장 적합한 건축 방법을 결정해야합니다. 집은 전통적으로 영구적으로 유지되도록 의도 된 부지에 전체적으로 또는 대부분의 스틱으로 지어진 것입니다.

 

스틱 빌딩은 건축업자에서 대출 기관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주택 사업의 모든 사람들이 이해하고 수용하는 오랜 시간 동안 검증 된 주택 건축 방법입니다. 모듈식 주택은 공장의 조립 라인 프로세스에서 지어지고, 섹션별로 현장으로 트럭으로 이동하고, 크레인으로 제자리에 설정 한 다음 함께 결합됩니다. 


모듈식 건축업자는 저렴하고 빠른 시공 및 에너지 효율성과 같은 겉보기에 매력적인 주장을합니다. 그러나 모듈식과 스틱 빌드를 비교하면 모듈식 주택이 약속을 이행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듈식을 고려하고 있다면 새로운 집에 적합한 건축 방법을 결정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단점을 알아야합니다.



 

 



모듈형 주택의 가장 큰 문제


1. 사이트 및 재단 문제


현장은 수평을 유지하고 대형 크레인을 수용하기 위해 나무와 전선을 치워야합니다. 또한 모듈 형 주택은 외부에 지어지기 때문에 기초가 완벽해야합니다. 모듈 형 주택은 이론상 이상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개인적인 접촉이 부족합니다. 공장에서 모듈을 만들면 주택 소유자, 주택 계획 및 토지 자체 사이에 실질적인 단절이 있습니다.


2. 기본 가격보다 더 많이 지불합니다.


모듈형 주택의 가격에는 기초 콘크리트 바닥 같은 중요한 항목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로 인해 주택 소유자는 추가 비용에 대해 고려해야 합니다. 대조적으로 일반적 건축업체에서 시공시 기초 콘크리트 바닥 등은 기본 포함입니다.



 

 



3. 잠재적인 품질 문제


대부분의 모듈형 주택 구성 요소는 오프 사이트에서 신속하게 제작되므로 모듈 형 건축업자가 필요한 것을 생산할 것이라고 믿어야합니다. 불행히도 하나의 오류로 인해 집 전체가 위험에 처할 수 있으며 집주인이 실수를 발견하면 너무 늦을 수 있습니다.


4. 사용자 지정 부족


조립 라인 공정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모듈식 주택은 스틱으로 조립 된 주택만큼 쉽게 맞춤화 할 수 없습니다. 맞춤형 주택 건축업자는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과 필요에 따라 주택을 설계 할 수 있어야합니다. 평판 좋은 건축업자는 당신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당신의 평면도를 커스터마이징 할 것 입니다.


5. 빠른 것이 항상 최선은 아닙니다.


모듈러 빌더가 주장하는 주요 장점 중 하나는 더 빠른 건설입니다. 그러나 더 빠른 구축 프로세스는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단 제작이 시작되면 변경하기가 어렵습니다. 변화는 건설의 흐름과 시기를 방해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모듈식 회사는 평면도를 수정할 의사나 능력이 없습니다.



 

 



6. 운송 섹션


개별 모듈은 공장에서 건물 현장으로 운송되어야합니다. 운송 중에 모듈식 구성품을 주의 깊게 다루어야합니다. 또한 여기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거리에 따른 운송 비용은 추가로 발생하게 됩니다.


7. 재판매 문제


많은 사람들은 모듈형 주택이 스틱 형 주택보다 덜 바람직하고 품질이 낮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여론의 힘을 결코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모듈 형 주택의 부정적인 이미지는 언젠가 재판매를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새 집에 관해서는 건축업 자만이 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귀하의 필요와 상황에 가장 적합한 맞춤형 주택 건축업자를 선택하는 것은 귀하의 삶의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건축업체를 선택하면 집의 비용, 맞춤형 평면도 또는 꿈의 집으로 이사 할 때 느끼게 될 자부심을 타협하지 않을 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고려하는 모든 업체와 함께 많은 질문을하고, 참조를 얻고, 허용 가격과 같은 위험 신호를 찾기 위해 견적을 면밀히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심스러우면 두 번째 의견을 구하십시오. 당신은 단지 집을 짓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꿈을 이루고 있습니다.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