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예쁜집 인테리어 : 세련된 모던 스타일 디자인 거실 TOP 10

by 미스사오리 2021. 1. 15.

거실 꾸미기에있어서, 모던은 특정 스타일을 정의 할 때 많이 던져지는 단어입니다. 거실 공간을 꾸미기 위한 계획이 있다면 가장 참고할만한 모던 스타일 거실의 예시를 모아 놓았습니다.

1. 색상으로 가득한 현대 거실

 

눈에 띄는 초점과 핫 핑크 벽난로 주변을 포함하여 사랑스러운 색상의 가구와 장식. 현대적인 공간에서 현대적인 장식이 의미하는 바를 재정의합니다. 벽을 흰색으로 유지하면서 방 주위에 생생한 색조를 배포하는 것은 방해가되지 않고 대신 방의 화려한 난로를 칭찬합니다.

2. 현대적이고 전환적인 거실

 

고전적이고 중성적인 색 구성표는 와우 요소를 무시하지 않고 현대 거실에서도 작동합니다. 시크하고 현대적인 공간에서 네이비 블루 색상의 악센트 의자와 장식용 베개가 부드러운 회색 가구와 대조되는 방식에 주목하세요.

3. 세기 중반에서 영감을받은 가구가있는 현대적인 거실

 

주 거실 공간을 조각하는 것은 화 분실 칸막이로, 화려한 녹지로 공간을 활기차게합니다. 복고풍 중반 세기 분위기의 로우 프로파일 가구가 매력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고전적인 작품은 편안하고 직관적이며, 두 가지 모두 현대적인 스타일의 특징입니다. 무엇보다도 전형적인 샹들리에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하는 성명서 조명기구가 있습니다.

 

 

 


4. 현대적이고 미니멀 한 거실

 

완벽하게 손질 된 뒷마당에 초점을 맞춘 현대적이고 미니멀 한 거실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깔끔한 선, 최소한의 가구, 대자연과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단순한 색 구성표는이 공간을 환영합니다.

5. 패턴 및 질감 거실

 

현대적인 패턴의 아름다운 벽지는 이 작은 거실 을 새로운 스타일의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등나무 커피 테이블에서 늑골이있는 테이블 램프에 이르기까지 시각적 인 관심에 대비되는 질감이 많이 쌓입니다.

6. 현대적인 보헤미안 스타일의 거실

 

여기 보헤미안에서 영감을받은 공간의 핵심은 흑백의 추상적 인 자화상입니다. 장식하는 모든 방에서 색상과 질감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화분에 심은 바이올린 잎 무화과 나무가 숯 소파를 부드럽게 만드는 방법에 주목하십시오. 그런 다음 기하학적 깔개와 가죽 사이드 의자가 있습니다. 둘 다 산업에서 영감을 얻은 커피 테이블과 구리 사이드 테이블의 균형을 맞추는 실내 온난화 요소입니다.

 

 

 


7. 통풍이 잘되고 밝은 현대 거실

 

밝고 통풍이 잘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대적인 장식을 생각할 때 떠오르는 두 단어입니다. 여기에서 팝 컬러는 대부분 중성 톤의 방을 활기차게 만듭니다. 벽에 걸린 큰 글씨는 생동감을 높여줍니다.

 

현대적인 공간에는 Saarinen "Tulip"식탁 주위에 배치 된 스핀들 농가 의자와 같은 가구 스타일의 매시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8. 흑과 백의 현대 거실

 

대부분 단색의 현대적인 거실은 흑백 기하학적 벽 덕분에, 메탈릭 액센트는 항상 완전히 현대적입니다. 여기에 순간의 금속 인 구리가 고급 스러움을 더합니다.

9. 모던 아트 데코 거실

 

이 세련된 거실은 다면 거울과 황동 커피 테이블과 같은 현대적인 아르데코 영감을 받은 요소와 플러시 보석 톤 가구와 같은 고급스러운 아이템을 결합했습니다. 그 결과 무성하고 활기차고 아늑하게 느껴지는 현대적인 거실이 탄생했습니다.

 

 

 


10. 현대적이고 최소한의 거실

 

최고의 거실은 아무리 모던하고 미니멀하더라도 편안한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듈 식 소파는 감청색 베개와 매우 아늑한 느낌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털 러그는 똑같이 현대적이고 매력적입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멋진 북셀프 스피커 : 놓는 방법에 따라 고음질!

화장실인테리어 세련되게 만들어보자(ft.욕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아이디어)

커튼 사용시 장점 : 실내 인테리어 팁

가구 인테리어 : 컴퓨터책상 구매 가이드(ft.1인용컴퓨터책상)

거실 인테리어 소파 : 소파 구매 전에 고려해야 할 5가지(ft.리빙 인테리어)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 : 코너 유닛으로 주방 스토리지 만들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