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골생활에 살면 좋은 10가지 이유 (ft.전원생활)
    라이프스타일 2020. 9. 14. 12:57

    시골생활에 살면 좋은 10가지 이유 (ft.전원생활)


    시골에 사는 것이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확실한 이점이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감사의 느낌과 느린 삶의 속도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시골에서 사는 것이 영혼에 좋은 이유입니다. 시골에 사는 사람들은 여전히 ​​바쁘고 바쁜 삶을 살 수 있지만, 주변 환경의 평화는 그들을 부드럽게 멈추고 삶을 서두르지 않도록 상기시켜줍니다.


    마음의 여유 없이 앞만 보고 내달린 지난 인생에서 살짝 벗어나, 사람답게 여유있게 몸도 마음도 치유를 하고 싶다면 시골생활 전원생활이 가져다 주는 좋은 장점들을 살펴보세요.



     

     



    1. 신선한 공기


    시골 생활은 폐에 좋습니다. 도심생활에서 보다 더 낮은 오염 수준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교통량이 적다는 놀라운 사실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자동차 매연에 질리면 나가서 시골에 살지 않으시겠습니까?


    2. 범죄율 감소


    시골 생활은 살기에 아주 안전한 곳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일부 도시와 마을은 범죄율이 낮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말해서, 당신은 전국에서 범죄의 피해자가 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당신은 도시생활에서는 폭력 범죄의 피해자가 될 가능성이 거의 2 배, 강도를 당할 가능성이 거의 3 배나 높습니다.


    3. 더 많은 공간


    도시에서는 가능한 한 작은 공간에 많은 부동산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주거공간에 대해 지출해야하는 비용이 높아짐에 경제적 부담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물론 시골생활에서는 애완 동물을위한 공간도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개든 고양이든, 시골에는 반려동물을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4. 야생 동물


    낮은 소음 공해 덕분에 자동차 경적을 울리지 않고 아름다운 새의 노래 소리에 깨어날 수 있습니다. 야생 동물에 둘러싸여 있다는 느낌을 이해하기 위해 열렬한 조류 관찰자 일 필요는 없습니다. 지저귀는 새 소리를 눈을 감고 편안한 마음으로 들어보세요.


    5. 아름다운 풍경


    회색 아파트와 빌딩 같은 건물 풍경속에서 아침을 맞이하시겠습니까? 아니면 푸르른 산과 들판의 경치에서 일어나시겠습니까? 국내에는 다양한 농지, 삼림 지대, 언덕과 산, 해변이있어 선택의 폭이 좋습니다. 선택하세요! 


    6. 커뮤니티 유대


    시골은 환상적인 커뮤니티 느낌을 제공합니다. 모두가 다른 모든 사람을 알고 항상 그들을 찾고 있다는 생각. 물론 당신은 도시에서 살 수있는 좋은 인맥을 가질 수 있지만 또한 당신이 모르는 수천 명의 낯선 사람들이 거리를 활기차게합니다. 소규모 마을 사업체, 소규모 학급 규모의 소규모 지역 학교, 그리고 무엇보다도 지역 축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7. 야외 모험 및 자유 운동


    야외에서 모험을 할 수있는 기회가 너무나 많으며 이 나라에 살고 있다면 많은 기회가 무료입니다! 하이킹이나 자전거를 타거나 승마나 등반을 할 수있을 때 사람들은 시골에서 이러한 활동을하기 위해 도시 지역에서 여행을 오게 됩니다.


    8. 현지에서 조달된 신선한 음식


    도심의 대형 마트에는 수많은 식품들이 있지만, 어쨌든 유통과정을 거쳐온 상태입니다. 이말인즉슨 아무리 마트의 식품들이 신선도를 유지한다고는 해도 텃밭에 내가 직접 심어 수확한 작물에 비할바가 못되는거죠. 시골 지역의 신선함을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9. 별보기


    가장 단순한 것들이 우리의 행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어두운 겨울 저녁에 집으로 돌아와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당신 위에 펼쳐진 별들을 본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것은 온전히 당신의 하루를 만들 것입니다. 빛 공해가 훨씬 적기 때문에 맑은 밤에도 볼 수 있습니다.



     

     



    10. 생각보다 편리함


    어떤 사람들은 외딴 시골 생활을 두려워합니다. 일부 지역은 특히 시골이고 고립되어 있지만 요즘은 시골생활에서도 마트, 큰 마을, 심지어 도시에서 그리 멀지 않은 아름다운 시골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도시 생활에서 멀어진다고해서 마트를 포기하고 원하지 않는다면 자급 자족하는 농부가되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실제로 시골 느낌과 함께 편리함을 제공하는 아름다운 '반 시골' 마을이 있습니다. 많은 교외 및 반 시골 마을은 여전히 ​​그곳에서 일해야 할 경우 통근하기에 완벽한 도시로의 훌륭한 도로 연결을 갖추고 있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