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관엽식물 책상에 두면 좋은 음이온이 나오는 공기정화식물 산세베리아

by 온리원 미스사오리 2020. 10. 15.

 

관엽식물 책상에 두면 좋은 음이온이 나오는 공기정화식물 산세베리아



음이온을 발생하여 공기를 정화 해주는 것으로 많이 알려진 산세베리아.


공기 정화 특성으로 유명하며 손쉬운 관리와 깨끗한 외관으로 인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산세베리아는 산소를 생산할 수있는 능력이 있으며 이산화탄소를 산소로 전환하는 것과 관련하여 가장 높은 전환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조도 조건과 인공 조명을 견디기 때문에 대부분의 가정, 아파트 및 사무실에 매우 적합합니다.


산세베리아는 벤젠, 포름 알데히드, 트리클로로 에틸렌, 자일 렌 및 톨루엔을 제거 할 수 있으며, 심지어 100 평방 피트 당 하나의 식물이 우주 정거장의 공기를 효율적으로 정화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산세베리아는 식물이 주변 공기를 개선하고 수면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예입니다. 


식물에 물을주는 것을 잊는 사람이라면 산세베리아가 완벽한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식물과 달리 밤에 산소와 이산화탄소를 교환하여 물이 증발을 통해 빠져 나가는 것을 방지하므로 가뭄을 견딜 수 있습니다.


산세베리아는 많은 물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완벽한 관엽 식물입니다. 그들은 밝고 여과 된 빛에서 가장 잘 자랄 것입니다. 또한 부분적인 조명 조건도 견딜 수 있으므로 집의 어두운 구석에 있으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애완 동물에게 유독하므로 고양이 나 개에게서 멀리 떨어지게 두십시오. 특히 한입 깨물기를 시도 할 가능성이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산세베리아는 눈에 띄는 식물이기 때문에 테이블이나 선반에서 잘 자랍니다. 책상 위 한 켠에 놓아두기에도 좋습니다.


꽃에 대한보다 현대적인 대안을 위해 부엌에서 시도해 보거나 다른 높이와 모양의 다른 식물과 함께 그룹화하여 대조를 이루어 보는것도 좋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