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예쁜집 아름다운 정원 거실이있는 집

by 온리원 미스사오리 2020. 7. 16.

예쁜집 아름다운 정원 거실이있는 집


1. 곡선과 느긋한 수평 형태의 편안함



곡선과 직선의 조화는 집에서도 재현되고 있고, 안팎에 관계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2. 오픈에 이어, 독립성을 갖춘 미적 공간



공공 장소가되고있다 1 층. 현관 옆의 피아노 실, 그 왼손에는 큰 불어가있는 거실과 다이닝 키친, 그리고 그 옆에는 공간이 훌륭하게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요소에 도입 된 아치 디자인. 회랑에서 사용되고있는 아치 현관과 거실 벽 등에 사용함으로써 안팎은 물론, 공간끼리 관계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동쪽으로 향한 큰 개구에서 정원을 감상 개방적인 거실. 큰 개구에서 집안에 부드러운 빛이 가고 다양합니다.


3. 안과 밖이 아름답게 서로 연결



안뜰 회랑으로 둘러싸인 리조트 계열 휴식 공간. 식물과 햇살 바람을 오감으로 즐기면서 보낼 수있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봄이되면 본격적인 정원 거실로 활용할 수 있어 가족에게 즐거움이 되고 있습니다.


2 층 주인 방에서 계속 내부 발코니 깊이도 충분. 



 

 





지붕이 있기 때문에 실내 감각으로 사용할 수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유리 램프가 천장에 아름다운 무늬가 퍼져 환상적 입니다.



 

 




4. 느긋하고 변화가 있는 이 집 특유의 편안함



개방적인 거실과 회랑으로 둘러싸인 안뜰을 가진 유럽풍의 주택입니다. 안과 밖이 아름답게 이어지는 부드러운 햇살이 인상적 입니다. 집 만들기에 조예가 깊은 집주인과 함께 문과 창문의 위치까지 치밀하게 검토하고, 이 집 특유의 분위기를 추구한 집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