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컨테이너하우스 디자인이 예쁜집

by 온리원 미스사오리 2020. 7. 24.

컨테이너하우스 디자인이 예쁜집


사람들은 자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점점 더 다양한 주택에 살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회적 지위를 강화하기 위해 콘크리트, 강철 및 유리로 만든 큰 집을 사거나 다른 사람들은 다른 것을 선택합니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그들의 요구에 맞는 것입니다. 


한 가지 미친 생각은 컨테니어하우스에 사는 것입니다. 


네, 여전히 일반적이진 않지만 점점 많은 관심을 갖게 되는 영역입니다. 또한, 기술의 개발과 디자인퀄리티도 점점 좋아지면서, 한번쯤 고려해봄직한 대안이 될 수 있을거라 봅니다. 해상용화물컨테이너는 이제 집의 일부 또는 일부 사람들의 집 전체 역할을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살펴볼 멋진 컨테이너하우스는


1) 게스트 하우스입니다. 


컨테이너 용기는 파란색으로 칠 해졌고 두 부분이 잘려서 창문과 큰 미닫이 문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집 앞쪽에는 작은 안뜰이 있고 그 위에 부분 지붕이있어 비가 문으로 직접 튀는 것을 방지합니다. 내부에는 벽면에 목재 패널이있어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줍니다.




 

 







 

 







 

 






 

 






 

 



대담한 색상과 재료의 조합으로이 구조는 어울리고 주변 경관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이 독특한 컨테이너 하우스는 Poteet Architects가 설계 했습니다. (https://www.poteetarchitects.com/index.html)


 

 



2) 페인트 선적 컨테이너


또 다른 인상적인 프로젝트는 브라질 건축가 MarcioKogan의 프로젝트 입니다. 이 해상 운송 컨테이너 하우스는 매우 짧은 기간에 쉽게 조립할 수있는 산업 요소를 사용한다는 아이디어에서 탄생했습니다. 컨테이너의 미리 결정된 크기에 의해 부과 된 특별한 제한을 처리하기 위해, 컨테이너를 서로의 위에 쌓았습니다.




 

 






높이 제한이 해결 되자마자 건축가는 폭에 관심을 집중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두 컨테이너만큼 높지만 더 넓은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그 공간에서 그들은 현명한 개폐식 문 시스템 덕분에 옥외로 확장 할 수있는 훌륭한 거실 공간을 마련 할 수있었습니다.



 

 






 

 




이 집은 다른 스타일과 독특한 껍질로 일반 가정에서 찾을 수있는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생생한 색상과 녹색 환경과 함께 재미와 기쁨으로 완성된 젊은 공간입니다.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컨테이너하우스를 고려한다면, 참고해볼만 합니다.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