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곰팡이 냄새 제거 : 원인 및 아스토니쉬곰팡이제거제 추천

by 미스사오리 2022. 8. 31.

집이나 사무실에서 눅눅하고 퀴퀴하거나 퀴퀴한 냄새는 종종 곰팡이나 그 부산물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곰팡이 성장 및 냄새의 일반적인 원인

집주인들은 집에 곰팡이가 있다는 소식을 듣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아무나 고려하고 싶은 것이 아닙니다. 곰팡이가 자라면 악취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행히도 곰팡이는 쉽게 볼 수 없는 곳에 숨어 있기 때문에 식별, 발견 및 치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곰팡이가 자랄 수 있는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락방에서

새는 지붕, 불충분하거나 부적절하게 설치된 단열재, 환기 부족, 부적절한 환기 및 공기 흐름 부족은 모두 다락방에 곰팡이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지하실

높은 습도, 어수선한 물건, 밀봉되지 않은 섬프 펌프, 벽이나 바닥의 균열로 인해 지하실에 곰팡이가 생길 위험이 있습니다.

크롤스페이스

통풍이 잘 되는 공간과 수증기 장벽의 부족, 습기 및 어수선한 공간은 크롤 공간에 곰팡이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생활공간

새는 창문, 코킹에 금이 간 것, 가전제품이 새는 것, 배관이 새는 것 등은 모두 집 전체에 곰팡이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외부

지붕 문제, 부적절한 그레이딩, 막힌 홈통, 부적절한 코킹 등으로 인해 집 외부에 곰팡이가 생깁니다.

곰팡이가 자라기 쉬운 곳이 너무 많기 때문에 곰팡이 냄새 제거가 중요한 일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지금 바로 곰팡이 냄새 제거를 시작하십시오

 

곰팡이제거제 추천 : 아스토니쉬곰팡이제거제

 

아스토니쉬 NEW 곰팡이 클리너 plus 스프레이, 750ml, 1개
아스토니쉬 NEW 곰팡이 클리너 plus 스프레이, 750ml, 1개

아스토니쉬 NEW 곰팡이 클리너 plus 스프레이, 750ml, 1개

 

아스토니쉬 NEW 곰팡이 클리너 plus 스프레이

COUPANG

www.coupang.com

 

집 곰팡이냄새제거 방법 : 장마철에 더 심한 곰팡이 냄새 없애기

 

집 곰팡이냄새제거 방법 : 장마철에 더 심한 곰팡이 냄새 없애기

장마 시즌이다 보니 집안에 불퀘한 곰팡이 냄새로 힘들어 하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또한 많은 방향제들을 사용해도 곰팡이냄새는 사라지지 않았을겁니다. 날씨가 좋은날에 창문을 활짝 열어

housecontents.co.kr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