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리모델링 장점 단점 정리

by 미스사오리 2021. 3. 16.

거주하고 있는 집을 리모델링하는 장단점은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오래 전 부터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리모델링 은 주택의 가치를 높이는 좋은 방법 입니다.
리모델링


1. 원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집을 디자인하세요

당신의 모든 필요한 부분들, 집 유형, 이웃, 구조적 무결성, 가격대 등을 모두 충족시키는 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집을 선택한 경우 입주시 리모델링하면 집을 당신의 것으로 만드는 모든 개인적인 손길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보다 현대적인 외관을위한 새 창 트림 및 사이딩, 가족의 요구를 충족하는 주방 유형, 오래된 욕실 리모델링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성취감

주택 리모델링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피하려면 다음 세 가지 사항을 염두에 두십시오. 프로젝트에서 매일 달성 된 것에 집중하십시오. 추진력에 주목하면 진전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상기시킬 것입니다.

 

어떤 일이 잘못 될 수 있음을 인정하십시오. 인생의 모든 것들이 그렇듯이 이웃과 약간의 충돌이 있을 것입니다.

예산 / 프로젝트 비용을 확고하게 파악하십시오. 프로젝트와 관련된 비용을 명확하게 이해하면 더 많은 통제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계약자에게 서류 작업을 요청하면 돈이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있습니다.

3. 에너지 절약 옵션 활용

주택 리모델링은 오늘날의 에너지 효율적인 건축 자재 및 공정 을 활용할 수있는 좋은 기회 입니다.

 

고효율 창문, 새로운 단열재 및 바닥 난방은 모두 에너지 비용을 장기적으로 절약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새 집은 미적 관점에서 만족스러울뿐만 아니라 이러한 옵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를 더할 것 입니다.

 

 

 

 

 


4. 집의 가치를 높이세요

주택 리모델링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주택의 가치가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 값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엌이나 욕실을 현대화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붕 및 사이딩 또는 현관 설치 업그레이드와 같은 외부 개조는 주택의 연석 매력을 높여 판매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입니다. 


주택 가치의 증가는 또한 형평성을 추가하여 재융자를 할 때 더 나은 금리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사고 방식과 삶을 재창조하십시오

예산에 맞춰 집을 리모델링 하더라도 라이프 스타일 업그레이드를 통해 얻을 수있는 부가가치가 많습니다.

 

때로는 아주 간단한 수정 조차도 당신의 삶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휴식을 취할 수있는 집 뒤편에 데크를 추가하고, 집 외관의 색상과 재질을 변경하고, 추가 할 지하실을 마무리하는 것과 같이 여분의 방을 만들거나 수입을 늘리기 위해 임대 공간을 만듭니다. 


원하는 종소리와 휘파람을 추가하면 주택 소유자의 꿈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예산으로 구매

예산이 빠듯한 경우, 리모델링 할 의도로 주택을 구입하는 것이 이미 현대적인 업그레이드가있는 주택을 구입하는 것보다 더 가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저축 한 돈으로, 당신은 당신의 자금을 다시 주택 개선에 투입하고 결과에 만족할 때까지 자신의 속도로 일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집을 리모델링하는 전문가가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장밋빛이 아니라고 말했으므로 몇 가지 단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당신은 잠시 동안 건설 구역에 살고있을 수 있습니다.

집을 원하는 방식으로 완성하고 꾸미는 것은 장기적으로 후회하지 않을 결정이지만 단기 문제는 특히 가족이있는 경우 매우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 될 때까지 기본적으로 건설 구역에 거주하게되며 특정 작업의 일정은 유동적 일 수 있습니다.

 

리모델링 작업에 대한 예상 시간은 다를 수 있지만 지붕 교체와 같은 프로젝트는 낙관적 으로 완료 하는 데 평균 5 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방 리모델링과 같은 내부 작업은 종종 1-2 주에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계약 업체는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합당한 시간을 예상 할 수 있지만 허가를 얻는 데 방해가되거나 예상치 못한 장애물이 프로젝트에 시간을 추가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문제는 일반 계약 업체가 측정 한 부정확 한 측정 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오류는 며칠이 지나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가족들은 건설 과정이 관계에 큰 스트레스를 준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가족과 협력하여 일시적인 불편함을 안고 생활하기 위해 노력하고, 가능한 한 빨리 변경 사항을 전달하고, 건설 구역에서의 생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족의 우려 사항을 해결하십시오.

 

 

 

 

 


세금 인상 예상

집의 가치가 상승하면 더 높은 재산세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세금 상황의 파급 효과와 수리가 완료되면 어떻게 변경 될지 이해하십시오.

동시에 두 곳의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리노베이션이 광범위하고 환경이 일정 기간 동안 살 수없는 경우 작업이 완료되는 동안 호텔을 임대하거나 숙박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예산에 고려하고 예산에 있다면 이 추가 비용을 기꺼이 받아들이지 않을 수 있으므로 대체 주택 리모델링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입니다.

이것은 리노베이션 중 일반적인 시나리오입니다. 견적을 받고 작업에 서명하면 도중에 장애물에 부딪 힐뿐입니다. 계약 업체는 부정확 한 측정으로 인해 추가 재료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추가 작업이 필요한 구조적 문제에 부딪 힐 수 있으며, 작업 범위에 따라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리노베이션 비용이 상당히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오래 걸릴 것입니다.

처음에는 2 개월 프로젝트 인 것처럼 보일 수있는 리모델링공사 일정이 3 개월 이상으로 쉽게 전환 될 수 있습니다. 


주택 리모델링 프로젝트는 선택한 계약자, 선택한 도구 및 노동력을 포함한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건축업자 는 종종 몇 달 전에 미리 예약되며 필요한 지원과 전문 지식을 얻기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집을 리모델링할지 여부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무엇을 기꺼이 사용할 것인지, 그리고 그 과정에 얼마나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입 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단독주택 리모델링 하기전 건물 필수 점검 항목들

 

단독주택 리모델링 하기전 건물 필수 점검 항목들

단독주택 리모델링 하기전 건물 필수 점검 항목들 편안하게 살고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혁신을 적시에 실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것은 집의 약점과 필요한 공사를 하는 "우리

housecontents.co.kr

 

집수리 하는 이유 : 단독주택 리모델링 가치

 

집수리 하는 이유 : 단독주택 리모델링 가치

집수리 하는 이유 : 단독주택 리모델링 가치 주택 매매시 개조 비용뿐만 아니라 모든 비용을 계산해야합니다.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 및 주택 판매와 관련된 모든 비용도 견적에 반영되어야합니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