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리모델링 팁 : 주택 외벽 페인트 색상 추천

by 미스사오리 2021. 3. 22.

봄맞이 리모델링이나 소소하게 집수리 하기 좋은 시기가 왔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페인트 부분이 핵심인데 집의 외벽에 페인트칠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외벽을 칠하면 외관, 가치 및 품질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른 페인트 유형과 색상은 밝은 코트가 신선하고 매력적인 외관을 제공하는 반면, 좋은 페인트 작업은 손상 방지 모양을 제공하는 것처럼 우리 집에 다른 모양을 갖습니다.

 

 

 

 

 


외부 벽에 적합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현관 문과 유리창 스타일보다 더 중요합니다. 잘못된 선택은 모든 노력을 헛되게 만들거나 심지어 모든 조합이 우리 집과 건물에 가장 좋은 부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택 리모델링에서 중요한 단계입니다.

기존 페인트 작업을 새로 고치거나 새로운 색상으로 전환 할 때 외벽 페인트와 관련하여 올바른 선택을하는 것은 매우 필요한 단계입니다. 그래도 색상이 헷갈 리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사용할 수있는 페인트 유형이나 다양한 색상 유형이 전체 모양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도록 몇 가지 통찰력을 공유하려고합니다.

 

 

 

 

 

 

외부 페인트의 종류


1. 벽돌 페인트

 

페인트 유형은 날씨 손상으로부터 외벽을 보호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대담하고 대담한 색상 또는 중성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이 유형에서 올바른 선택입니다. 아크릴 폼은 방수 처리되어 있으며 이미 외벽에 존재하는 수분을 증발시킬 수 있습니다.

2. 질감 페인트

 

결함을 마스킹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외벽에 구멍, 움푹 들어간 곳, 덩어리, 범프 및 이상한 작은 기이함과 같은 결함이 발생할 때 사용을 포함합니다. 이 유형은 또한 집 벽의 근면 한 마감을 보여줍니다. 

3. 부드러운 페인트

 

작은 부위를 아름답게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베이스가 거칠지 않은 경우에만 지원되지만 큰 패치에는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다른 유형에 비해 적용하기 쉽습니다. 결함을 숨기기 위해 사용되지만 작은 결함이어야합니다.

 

 

 

 

 


4. 프라이머 및 실러

 

이것은 일종의 페인트는 아니지만 벽, 특히 외벽에 매우 중요합니다. 실러와 프라이머는 페인트의 마지막 층을 멋지게 칠할 때 적용됩니다. 더 나은 외관을 위해 벽돌 실러도 있습니다.

외벽을 칠하는 색상


최상의 색상 조합은 집이 이웃에서 최고의 개성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외벽 용 페인트를 마무리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해야합니다. 가능하면 페인트는 또한 가족의 전통에 따라야합니다. 여기에 몇 가지 색상 유형이 있습니다.

1. 노란색 – 장난스럽고 즐거운

 


노란색은 모두를 웃게 만드는 색입니다. 이 색은 갑자기 기분을 장난스럽고 즐거운 것으로 바꿉니다. 집을 빛나게하고 싶은 사람들은 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부 벽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외부 벽에는 적합합니다.

 

 

 

 

 


2. 블랙 – 자정 및 굵게

 


검은 색은 제대로 적용하면 가장 세련된 색상입니다. 잘 차려 입고 공식적으로 다른 색상보다 검은 색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가장 고급 스럽습니다. 흰색 문이나 셔터를 추가하면 시대를 초월한 모습이 더해집니다.

3. 네이비 블루 – 뉴트럴

 


구조가 다른 집이 이 색상 유형에 가장 적합합니다. 네이비 블루는 회색보다 약간 더 펀치감이있어 집이 무뎌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4. 화이트 – 포멀 및 크리미

 


흰색은 대부분의 주택 건축업자와 연인들이 항상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앞에 잔디나 녹지가 있는 주택에 적합합니다. 밝은 햇빛은 그 모습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5. 레드 – 캐치 및 생동감

 


붉은색 집은 다른 집 색은 할 수 없다는 대담하게 호소하기 때문에 이웃과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확실히 잡습니다. 좀 더 솔직한 사람들은 이 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 대신 붉은 벽돌이 전통적인 모습을 줄 것입니다.

6. 하늘색 – 부드럽고 편안한

모두가 파란색을 좋아하기 때문에 밝고 편안합니다. 침착 함을 유지하고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은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혼합이 외벽에 적용되면 감정이 균형을 이룹니다.

 

 

 

 

 


7. 브라운 – 질감, 나무, 초콜릿

 


갈색은 외벽에 나무로 된 느낌을주고 눈에 덜 거칠게 보여집니다. 색상은 사용자에게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줍니다.  자연 애호가는 집에 자연스러운 느낌을주기 때문에 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회색 – 신비하고 흐릿함

 


회색 코팅은 외벽에 사용할 때 중립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색상은 시청자를 자극하는 칙칙한 느낌을줍니다. 다른 색상과 조합하면 테마와 잘 어울립니다.

 

 

 

 

 


9. 해변 – 샌디

 


해변 애호가 또는 여행 애호가는 느긋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 색상을 선호합니다. 모든 사람이 이 색상을 선호하는 것은 아니지만 해변 근처에 집이있는 사람들은 이 색상을 모래 모양에 맞게 적용합니다.

10. 녹색 – 자연스럽고 따뜻함

 


녹색은 자연 애호가를위한 것이며 겨울과 숲의 모습과 조화를 이룹니다. 상쾌하고 소박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주변이 그 색을 지원할 때까지 녹색으로 가지 않습니다. 석조물을 사용한 녹색 코팅은 외벽 외관에 좋은 조합입니다.

요약


따라서 외벽 색상을 선택하는 동안 주변 요소와 해당 색상 속성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외벽 모양에 가장 적합한 페인트 는 없습니다. 

 

 

 

 

 

 

주택 외벽페인트칠하기 : 외벽 페인트 방법

 

주택 외벽페인트칠하기 : 외벽 페인트 방법

주택 외벽페인트칠하기 : 외벽 페인트 방법 집의 외벽을 칠하면 신선하고 잘 관리 된 외관을 제공하고 상당한 부가가치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페인트는 바람과 날씨로부터 벽을

housecontents.co.kr

 

집수리 주택 담장 외벽 페인트 빠대 칠하기

 

집수리 주택 담장 외벽 페인트 빠대 칠하기

집수리 주택 담장 외벽 페인트 빠대 칠하기 집수리 및 리모델링 할때 빠지지 않는 한가지는 바로, 담장 외벽의 페인트 칠하기! 담장 외벽 페인트 컬러에 따라서 집의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극적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