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모듈러주택 이동식주택 단점

by 미스사오리 2021. 5. 28.

오늘날 많은 건물 옵션으로 인해 귀하와 귀하의 가족에게 적합한 옵션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조립식 주택과 이러한 주택의 다양한 버전은 주택 시장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고있는 것 같습니다.

이동식주택
모듈형주택 이동식주택


조립식 건물은 아래에서 설명 할 모듈이든 패널이든 이동식 주택이든 관계없이 외부에 지어진 집입니다. 미래 주택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는 동안 모듈식 주택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정확히 무엇입니까?

 

 

 

 

 


모듈 형 주택은 미래의 주택이 세워질 부지에서 떨어져 건설됩니다. 

 

제조 환경에서 단 몇 개월 만에 내장되기 때문에 현대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이며 비용 절감 효과가 있다고 광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귀하의 모듈 식 주택은 전기 마감재, 벽 색상 선택 및 창문을 갖춘 조각으로 제조되고 귀하가 지정한대로 현장에서 배송 및 조립됩니다.

모듈 식 주택은 역사적으로 낮은 품질과 관련이 있지만 오늘날에는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다양한 회사들이 개방 된 공간을 자랑하고 가정의 자연 채광을 극대화하는 기하학적이고 현대적인 외장 마감재를 사용하여 모듈 형 주택을 매력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모듈 형 시장에서 눈에 띄기 위해 건축업자는 재료 재활용, LED 조명 사용, 태양 광 패널 설치와 같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하려고합니다. 

 

 

 

 

 

 

이를 통해 에너지 그리드에 다시 넣을 청정 에너지를 생산할 수있는 시점까지 에너지 청구서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여전히 국내에는 기술력이나 회사 규모 안정성 등에서 영세업체들도 많습니다. 주의가 필요합니다.

공장에서 생성된 이 모듈형 부품은 현장으로 운반되어 중장비를 사용하여 조립됩니다. 모듈형 주택은 건설에 필요한 모든 자재가 모듈 식 부품에 이미 설치된 현장에 도착하므로 폐기물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모든 조각이 당신의 욕구와 필요에 맞게 설계된 방이라는 것을 제외하고는 레고 집을 조립하는 것과 같습니다. 

시공의 용이성과 에너지 이점 외에도 모듈 형 주택은 거의 항상 코드화에 따라 제조되므로 지방 자치 단체의 주택 검사로 인한 걱정을 덜어줍니다.

 

 

 

 

 


모듈 형 주택의 추가적인 이점은 부정적인 일정 간섭이 발생할 가능성 이 최소화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지연에 대한 날씨를 비난 할 수없는 통제 된 실내 환경에있는 조각의 구조 때문입니다. 

 

날씨의 방해없이 평균적인 주택은 3 개월 이내에 건설 될 것입니다. 이 건설 과정에서 작업자는 편안함을 느끼는 위험이 낮은 환경에 배치됩니다. 더 건강한 근로자와 함께라면 집이 안전하고 건전하게 지어지는 데 필요한 세부 사항에 대한 보살핌과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립식 이동식 주택의 단점

 

1) 제한된 디자인 옵션

반대로 모듈식 주택은 자체 단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듈 식 주택을 짓기로 선택한 회사에 따라 제한된 양의 재료 옵션과 주택 레이아웃 가능성에 얽매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정이 예상했던 것보다 디자인의 유연성이 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전히 국내에서도 디자인적으로 예쁘게 시공 가능한 업체는 극소수 일겁니다.

 

 

 

 

 


2) 재판매 가치 감소

모듈 형 주택은 또한 그들을 둘러싼 오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품질이 낮아 재판매가 극히 어렵습니다. 모듈 식 건물은 역사적으로 모든 주택 구매자의 악몽 인 팝콘 천장과 같이 오래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저품질 주택과 관련이 있습니다. 

오늘날, 현대적인 모듈 식 구조는 시장이 이러한 주택을 인식하는 방식을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모듈식 주택이 프레임 주택을 고정하는 것과 동등하지는 않더라도 동일하게 간주되기까지는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3) 매매시 어려움

마지막으로, 부동산매매시 상당한 시간이 걸리거나 어려움이 따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인식은 단 시간에 바뀌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맞춤형 주택의 건축 방법을 결정할 때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에 대해 심층적 인 조사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업체가 있다면 비용, 디자인 및 만족감을 타협하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유튜브 등에서 다양한 업체들이 홍보 영상을 올리는걸 보게 되는데, 시공가격도 점점 오르는 느낌도 있습니다. 가격적인 메리트가 점점 약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뭏든, 어떤 유형의 집을 지을지는 개인의 예산과 취향, 그리고 관련 지식의 여부에 달렸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이동식주택가격 디자인 : 메탈라운드하우스 사례(ft.알루미늄하우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