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부동산 투자 이유 : 공부하기 좋은 추천도서 3권

by 미스사오리 2022. 11. 8.

위험을 이해하고 조사를 할 의향이 있다면 부동산 투자에 가장 적합한 장소를 찾는 것이 확실한 수입 증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유형

1. 리츠

부동산 투자 신탁의 줄임말인 REITs 에 사는 것은 부동산에 투자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왜요? REIT를 사용하면 물리적 건물의 유지 관리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리츠는 소매 부동산에서 아파트 건물, 호텔, 사무실 또는 창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동산을 소유한 회사입니다. REIT로 구매하면 이러한 자산의 일부를 구매하게 됩니다.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는 것과 비슷하지만 주식 대신 REIT는 부동산을 거래합니다.

REIT는 두 가지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첫째, REIT는 투자자에게 정기적으로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둘째, REIT의 가치가 상승하면 투자를 매각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주거용 부동산

투자 부동산에 돈을 투자 하는 것도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지만 수익성이 있는 것으로 판명될 수 있습니다. 먼저 단독 주택 또는 다가구 건물 중 하나인 주거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구입하며 일반적으로 모기지 대출로 이 구입 자금을 조달합니다.

그런 다음 부동산에 거주하거나 가치가 평가될 때까지 기다리면서 임대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을 임대하는 경우 이 월별 수표를 사용하여 월별 모기지 지불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충당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의 가치가 충분히 평가되면 큰 월급날에 팔 수 있습니다.


물론 문제는 구입한 부동산의 가치 상승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주택 가치가 상승하는 경향이 있는 지역을 찾기 위해 지역 이웃을 조사하여 나쁜 투자의 가능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목표로 하는 지역 사회에 대한 역사적 감사 수치를 보여줄 수 있는 부동산 중개인 및 기타 전문가와 협력해야 합니다.

위치에 유의해야 합니다. 번화한 거리에 있는 집은 더 저렴할 수 있지만 조용한 골목에 있는 집만큼 빨리 평가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옆에 위치한 아파트 건물은 가장 가까운 통근 기차역에서 몇 km 떨어진 아파트보다 가치가 더 빨리 상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후된 부동산의 경우, 누수 현상 및 여러 문제점들이 있는 경우, 불평하는 세입자의 늦은 밤 전화를 받고 싶지 않다면 미리 노후된 부분을 보수 및 수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부분은 자산을 유지 관리하고 운영하는 일상적인 작업이며, 또한 긴급 유지 보수가 필요한 건물이라면 전문 수리 업체를 파트너로 확보하고 있거나 또는 몇군데의 지역 업체를 알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3. 상업용 부동산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상업용 부동산을 사고 투자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먼저 부동산을 구입합니다. 그런 다음 임차인에게 월세를 청구합니다. 부동산 가치가 오르면 상업 공간을 팔아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할 수 있는 상업용 부동산에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사무실 건물을 구입하고 회사에 해당 건물의 공간을 임대하도록 청구할 수 있습니다. 


스트립 센터 또는 기타 소매점을 구입하고 사업주에게 월 임대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창고를 구입하고 제품을 보관해야 하는 제조 회사나 소매업체에 임대료를 청구할 수도 있습니다.


위험은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할 때와 동일합니다. 상업용 부동산의 가치가 증가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동산과 해당 부동산이 속한 커뮤니티를 조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구입한 사무실 건물이나 소매 센터를 채울 만큼 충분한 세입자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4. 리모델링

저렴한 가격에 집을 사서 재빨리 리모델링한 뒤 빠른 차익을 위해 팔아서 수익을 올리는 것입니다. 물론 열쇠는 올바른 집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집을 리모델링 할 때 월세에는 크게 관심이 없습니다. 대신 집을 팔 때 좋은 수익을 내고 싶다면 가능한 한 가장 낮은 가격에 집을 사야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연구가 핵심입니다. 많은 잠재적인 구매자를 끌어들이는 매력적인 동네에서 집을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집에 필요한 수리가 잠재적인 이익을 삼킬 정도로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스스로 수리를 처리할 수 있을 만큼 손재주가 있다면 셀프 리모델링으로 견고한 수익을 올릴 가능성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부동산에 투자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부동산 투자에는 잠재적인 함정이 있고 연구가 필요하지만 은행 계좌에 많은 현금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부동산에 투자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안정적인 현금 흐름
2. 큰 수익
3. 장기 투자
4. 세금 혜택
5. 다양화
6. 수동 소득
7. 자금 활용 능력
8. 인플레이션에 대한 보호
9. 자본을 구축할 기회
10. 이행 및 통제

 

 

 

 

 

 

부동산 투자의 도전

부동산 투자는 많은 급여를 받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져오지만 몇 가지 도전과 위험도 따릅니다.

유동성

부동산은 유동적인 투자가 아닙니다. 단독 주택, 아파트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돈을 투자하면 돈을 벌기 위해 해당 부동산 또는 소유한 자산의 일부를 팔아야 합니다. 주식과 채권과 같은 다른 투자는 훨씬 더 유동적입니다. 돈을 벌기 위해 주식을 파는 것은 쉽습니다.


시작 자본

또한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려면 더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주택과 상업용 부동산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부동산을 구입하려면 모기지론을 신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 CD 및 주식에 투자하려면 일반적으로 훨씬 적은 자본이 필요합니다.


시간 

수익은 일반적으로 부동산 투자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예, 상업용 또는 주거용 세입자에게 임대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이러한 지불은 모기지 지불 비용 또는 투자 부동산 유지와 관련된 기타 비용만 포함합니다.

 

큰 이익은 당신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값으로 부동산을 팔 때 옵니다. 하지만 그 목표를 달성하려면 일반적으로 자산 가치가 상승할 때까지 몇 년을 기다려야 합니다.

 

 

 

 

 


위치

부동산 투자는 입지가 중요합니다.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는 커뮤니티에 위치하지 않으면 귀하의 부동산 가치가 상승하지 않을 것입니다. 즉 , 적절한 위치에서 적절한 투자 부동산을 찾기 위해 많은 조사를 해야 합니다.


부동산 투자를 활용하십시오

부동산 투자의 기복을 알았으니 이제 첫 투자 부동산을 살 준비가 되셨습니까? 상업용 부동산, 다가구 건물 또는 단독 주택에 투자하는 경우 필요한 조사를 하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집을 사야 할지, 어떻게 집을 사야 할지 , 아니면 신청하고 살 준비가 되었는지 여전히 고민 중이든 부동산 투자는 소득을 높일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추천도서 3권

 

부동산 상식사전:전·월세 내 집 토지 경매까지 부동산 거래와 투자의 모든 것, 길벗, 백영록
부동산 상식사전:전·월세 내 집 토지 경매까지 부동산 거래와 투자의 모든 것, 길벗, 백영록

부동산 상식사전:전·월세 내 집 토지 경매까지 부동산 거래와 투자의 모든 것, 길벗, 백영록

 

부동산 상식사전:전·월세 내 집 토지 경매까지 부동산 거래와 투자의 모든 것

COUPANG

www.coupang.com

 

 

딱 2년 안에 무조건 돈 버는 부동산 투자 시크릿:3천만 원으로 3년 만에 50억을 만든 지역분석 고수 세빛희의 투자 비결
딱 2년 안에 무조건 돈 버는 부동산 투자 시크릿:3천만 원으로 3년 만에 50억을 만든 지역분석 고수 세빛희의 투자 비결

딱 2년 안에 무조건 돈 버는 부동산 투자 시크릿:3천만 원으로 3년 만에 50억을 만든 지역분석 고수 세빛희의 투자 비결

 

딱 2년 안에 무조건 돈 버는 부동산 투자 시크릿:3천만 원으로 3년 만에 50억을 만든 지역분석 고

COUPANG

www.coupang.com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기초편:내 집 마련부터 실전 아파트 투자까지 결국 돈 버는 부동산 투자 트레이닝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기초편:내 집 마련부터 실전 아파트 투자까지 결국 돈 버는 부동산 투자 트레이닝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기초편:내 집 마련부터 실전 아파트 투자까지 결국 돈 버는 부동산 투자 트레이닝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기초편:내 집 마련부터 실전 아파트 투자까지 결국 돈 버는 부

COUPANG

www.coupang.com

 

※ 이 포스팅에는 제품에 대한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구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