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빌라 리모델링 : 인테리어견적 시공사례 영상 보기(ft.노후주택리모델링)

by 미스사오리 2022. 6. 11.

지금 시기는 한창 인테리어업체들이 공사를 활발하게 하는 시기일듯 싶습니다. 특히나 인테리어 리모델링 공사의 경우 저마다의 이유들은 다 있겠지만, 중요한건 리모델링 이후에 삶의 질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겁니다. 노후주택을 쾌적한 공간으로 변화시키는게 궁극적인 목표이기도 할 겁니다.

 

빌라 리모델링 연관 검색어들
빌라 리모델링 연관 검색어들

 

이번 포스팅은 주말을 맞이하여 유튜브를 보다가 빌라 리모델링 관련 영상이 하나 눈에 띄어 공유 드립니다.

 

 

 

 

 

 

저도 영상을 끝까지 보면서 감탄을 한건데, 특히나 약간의 손재주가 있다고 셀프인테리어에 관심있어 하는 분들이라면 꼭 시청을 권장합니다. 셀프인테리어의 결말이 어떻게 되는지를 말이죠. ㅎㅎ

 

그냥 인테리어는 인테리어전문가에게 맡기시는게 정신건강에도 이롭습니다.

 

지금 내가 살고 있는 집이 낡고 오래되었다면, 노후주택리모델링 사례로도 좋을듯 합니다. 비단 주택뿐이겠습니까? 노후빌라, 노후아파트 모두 해당되는거지요.

 

동영상 속 빌라인테리어의 경우 노후빌라였는데 무려 30년 이상된 노후빌라였는데 빌라인테리어 리모델링 공사를 마친후에 완전 새집으로 환골탈퇴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영상에서도 나오지만 빌라 가격보다 리모델링비용이 더 많이 나온 사례이기도 합니다.

 

 

 

 

 

 

인테리어견적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빌라 리모델링시 어느 정도의 예산이 필요한지 가늠해볼 수 있지도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늘 이런 주제로 포스팅을 하면서, 때론 유튜브에서 공부할만한 내용들을 공유하면서도 이야기 하지만, 리모델링견적 또는 인테리어견적이라는건 무조건 시공사례들 영상을 보면서 그대로 내집에 적용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들어 유튜브에서 검색해서 보게된 동영상 속 시공사례들 중에서 언급된 아파트 리모델링 비용이 ~평에 ○천이 나왔다고 하더라도, 업체에서 우리집 현장을 방문해서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정리하고 실측하고 원하는 자재들을 최종 선택한 이후에 최종견적이 나오게 되는 형태입니다.

 

그냥 전화로 인테리어업체에 전화해서 아파트(빌라/주택) ~평대 인데 리모델링견적이 얼마쯤되나요? 이런 질문은 처음부터 잘못된 질문이기도 합니다. 하여, 직접 업체 몇 곳을 통해 견적을 상담 받아보고 비교해보셔야 합니다. 

 

 

 

 

 

 

빌라 리모델링 견적 및 인테리어 스타일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조만간 인테리어 리모델링 계획이 있다면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8OA-uRpSbEA 

 

오래된아파트리모델링 : 공사 범위와 비용에 영감을 주는 동영상 보기

 

오래된아파트리모델링 : 공사 범위와 비용에 영감을 주는 동영상 보기

한창 노후주택리모델링 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오래된아파트리모델링 공사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항상 리모델링을 고민하는 순간, 예산과 신뢰할만한 업체와 관련해서 고민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