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예쁜집건축디자인 : 예쁜집 사진 인테리어 많이보고 참고하여 꾸미기

by 온리원 미스사오리 2020. 5. 19.

 

예쁜집건축디자인 : 예쁜집 사진 인테리어 많이보고 참고하여 꾸미기


여행을 하다가 혹은 잡지에서 또는 미디어 매체 등을 통해서 접하게되는, 예쁜집건축디자인 사례들은 현대인들에게는 일종의 로망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팍팍한 아파트 공간에서 살거나, 매일같이 회사 집만 오가는 반복된 생활에 점점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때로는 예쁜집 사진들은 그야말로 잠시나마 고단한 현실을 잊어버리게 만드는 묘약같은것이기도 할겁니다.


지금 살고 있는 집을 수리할 예정이거나, 또는 매입을 하여 수리를 할 계획이 있다면 분명한 건, 많이 봐야 한다는 겁니다. 예쁜집 사진들이나 예쁜집 인테리어 사례들을 많이 보면서 참고할수록, 내가 원하는 방향의 집으로 리모델링이나 수리가 될 수 있다는 겁니다.



 

 




내가 많이 알수록 전문가와의 대화가 자연스럽게 흘러갈 수 있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고 했습니다. 하여, 낡고 오래된 집 공간을 수리 보완할 생각이 있는 분들이라면 인터넷으로 혹은 어떤 경로이든 간에 많이 보고 많이 자료수집을 해두시는것도 좋습니다.


예쁜집 꾸미기의 첫걸음은 내가 원하는 집(공간)은 어떤 집인지에 대한 정의가 먼저 내려져야 한다는 거죠.


고전적인 의미의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이어야 한다는 관점으로 접근한다면, 예쁜집 인테리어의 컨셉 또한, 따뜻하고 깨끗한 컨셉의 인테리어 디자인이 접목이 되어야 할겁니다. 물론 리모델링에 소요되는 자재들 또한 색상의 선택도 한 몫 하겠군요.



 

 



이렇듯, 예쁜집 사진들을 그냥 눈으로만 보고 그치는게 아니라, 자료수집 차원에서라도 많이 검색해보고 찾아보고 저장하면서 내가 집을 꾸미는 상황이라면 어느 공간을 어떻게 고치고 보완해야할지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쁜집 사진과 인테리어 등은 사례들을 많이 접할수록 이해의 폭도 넓어지리라 봅니다.


예쁜집건축디자인의 요소들을 뜯어보면 이런 컨셉들로 이루어지는 경향들이 많더군요.

아~ 물론 해외 자료들을 검색해보다가 눈에 띄는 특징들로 이해해도 좋을겁니다.


1) 산림과 어우러진 주택

2) 흰색을 베이스로 하는 모던한 주택 스타일과 외관

3) 경사지에 지은 주택

4) 사막 생활을 위해 설계된 주택

5) 나선형 계단이 있는 주택

6) 미니멀리스트 주택

7) 모던하우스

8) 소규모 주택의 확장 버전

9) 오픈 하우스 디자인



 

 




이외에도 컨셉의 유형들이 워낙에 많아서 다 적지도 못했습니다.


그저 많은 컨셉들중 일부를 공유한 것인데, 이렇듯 집을 현대적으로 만드는 모든 요소와 세부 사항을 발견하고 탐색하십시오. 근사한 현대적인 외관, 유리 벽, 떠 다니는 계단에서 예술 작품 및 액세서리와 같은 세부 사항까지. 


건축디자인 및 인테리어 요소들은 그야말로 검색만 하면 자료들은 무수히 많습니다. 나의 취향에 어울리는, 나와 가족의 안락한 보금자리를 꾸미기 위한 작업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부터라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것을 만들거나 영감을 줄 수도 있습니다. 


 

 




예쁜집 사진들로 인해,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는 실제 생활에서 실행될 수있는 한 끝이 없습니다.

어쩌면 당신의 창작욕구가 샘솟을지도 모르는 일이죠. ^^


작은 규모의 집이든, 넓은 집이든 리모델링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되는 순간부터 당신이 해야할일은 많이 찾아 보고 트렌드를 접하는 겁니다. 그리고 나의 예산과 명확한 리모델링 계획수립 아래에서 전문업체를 찾고 상담하고 진행하는 과정들을 통해서 보다 나은 주택공간으로 변모하게 될겁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