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정원에 심으면 좋은 나무 목록 정리(ft.조경수)

by 미스사오리 2022. 1. 13.

 

나무는 정원에 많은 것을 가져다줍니다. 그들은 드라마와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긴장을 풀고 변화하는 계절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한적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많은 무가 아름다운 꽃과 다채로운 과일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야생 동물의 중요한 안식처입니다.

 

일본단풍나무
일본단풍나무


나무를 심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즐기십시오. 

 

 

 

 

 


잘 선택된 나무는 효과적으로 배치되어 아름다운 초점이 되고 일년 내내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파티오나 발코니만 있다면 화분 에 이상적인 나무 도 많이 있습니다.

열매가 있는 나무를 선택하여 새를 유인하고 횃대와 보금자리를 제공하십시오. 또는 풍부한 수확을 위해 사과 , 배 또는 벚나무를 재배하십시오.

나무를 어디에 놓을지 잘 모르겠다면 화분에서 키우는 것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나무를 다른 위치에 배치하고 이사할 때 가지고 가십시오. 겨울에 나무를 보호해야 하는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일본단풍나무

정원을 가득 채우지 않는 작고 천천히 자라는 일본단풍나무(Acer palmatum) 가 많이 있습니다. 단풍은 타오르는 가을 색을 제공하고 매력적인 모양으로 자랍니다.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그늘진 곳에서 키우거나 큰 화분에서 시험해 보세요.

 

 

 

 

 

Amelanchier

Amelanchier lamarckii  는 이른 봄에 흰색의 화려한 꽃을 피우고 여름에는 보라색 열매를 맺습니다. 가을에는 잎이 짙은 녹색에서 금색으로 변합니다. 습한 토양의 햇볕이 잘 드는 곳이나 부분적으로 그늘진 곳에서 가장 잘 자라며 최종 높이는 6m에 달할 수 있습니다.

체리

열매를 맺는 체리 는 작은 정원을 위한 완벽한 나무입니다. 그들의 봄 꽃은 숨이 멎을 듯하고 그들의 열매는 맛있습니다. 작은 공간에서 잘 자랄 수 있도록 왜소한 뿌리 줄기에 체리를 선택하십시오.

산사나무

산사나무속, Crataegus monogyna 는 작은 정원을 위한 훌륭한 선택이며 가장 야생 동물 친화적인 나무 중 하나입니다. 영국이 원산지인 이 식물은 많은 나방의 애벌레 먹이 식물이며 봄에는 꿀벌이 꽃을 찾고 새는 가을에 칼로리가 풍부한 열매를 좋아합니다. 이 종은 높이가 6-8m에 달하며 선택할 수 있는 품종이 많습니다.

 

 

 

 

 

목련

목련은 진정으로 거대한 식물이며 작은 정원에 비해 많은 것이 너무 크지만 더 짧은 종류도 많이 있습니다. 

비파

이 광택 있는 상록수는 도시 정원에서 자라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으며, 보호된 소기후 도시가 제공하는 곳에서 번성합니다. Eriobotrya japonica 는 향기로운 꽃, 과일 및 광택 있는 잎으로 재배되며 최대 8m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그린 자이언트' Arborvitae

프라이버시는 많은 곳에서 중요하지만 주택 구획에서 집과 마당 사이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녹색 자이언트' 수목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인기 있는 개인 정보 보호 화면이 되었습니다. 빠르게 자라는 상록수, 예외적으로 강건하고 거의 모든 토양을 견디며 아름다운 원뿔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울타리, 스크린 또는 뒤뜰의 단일 표본으로 좋습니다.

 

 

 

 

부동산가치를 높이는 주택 정원 조경이 좋은 이유 4가지

 

부동산가치를 높이는 주택 정원 조경이 좋은 이유 4가지

부동산가치를 높이는 주택 정원 조경이 좋은 이유 4가지 자연에서 보내는 시간은 우리의 건강과 웰빙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요즘 같은시기에 더욱 중요합니다. 따라서 나무,

housecontents.co.kr

 

조경나무 : 마당에 심으면 좋은 조경수 추천

 

조경나무 : 마당에 심으면 좋은 조경수 추천

1. 봄을 위한 조경 나무 목련 나무 봄은 꽃을 위한 것입니다. 잘 계획된 마당에는 예외적으로 아름다운 꽃이 만발한 조경 나무가 하나 이상 있습니다. 목련 나무( Magnolia spp.)는 가장 눈에 띄는 표

housecontents.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