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조경나무 : 마당에 심으면 좋은 조경수 추천

by 미스사오리 2022. 1. 11.

1. 봄을 위한 조경 나무

 

목련 나무
목련 나무


목련 나무

봄은 꽃을 위한 것입니다. 잘 계획된 마당에는 예외적으로 아름다운 꽃이 만발한 조경 나무가 하나 이상 있습니다. 목련 나무( Magnolia spp.)는 가장 눈에 띄는 표본 중 하나입니다.별 목련은  종종 더 일찍 개화 하지만 접시 목련은 더 큰 개화를 제공합니다.

 

 

 

 

 


사과나무

마당에 사과나무( Malus spp .) 를 재배하기 위해 농부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 그것은 단순한 과일 이상에 관한 것입니다. 사과나무는 그 자체로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꽃입니다. 과일은 보너스입니다. 식용 과일 재배에 관심이 없다면 크랩애플이 목적에 더 적합할 것입니다. 

 

2. 여름을 위한 조경 나무


일본 단풍 나무

일부 일본 단풍나무( Acer palmatum )도 다재다능하지만 방식이 다릅니다. 그들은 가을뿐만 아니라 여름 시즌에도 훌륭합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다른 나무가 여전히 녹색 잎을 가지고 있을 때 우리가 단풍과 연관시키는 생생한 붉은 색을 나타냅니다.

메이든헤어 나무

메이든헤어 나무( 은행나무 )는 섬세하고 흥미로운 잎 모양으로 인해 여름과 가을에 모두 즐겁습니다. 여름에는 녹색이고 가을에는 황금색입니다.

 

 

 

 

 

 

3. 가을을 위한 조경 나무


설탕 단풍 나무

단풍나무는 조숙해 보이기 때문에 여름에 단풍을 물들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북미나 유럽이 원산지인 일부 단풍나무는 가을 나무만큼 아름답고 더 큽니다. 

예를 들어, 설탕단풍나무( Acer saccharum ) 의 큰 크기는 나무가 조경수로서의 또 다른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름에 그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식물의 인상적인 치수(높이 80피트 이상, 최대 60피트까지 퍼짐)도 가을 색을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흐린 가을 날에도 단풍나무는 거대한 횃불처럼 마당을 밝힐 수 있습니다.

카츠라 나무

큰 나무는 작은 마당을 압도할 수 있으며 실제로 거주자들에게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작은 나무는 일반적으로 그러한 마당에 더 적합합니다. 카츠라 나무( Cercidiphyllum japonicum ) 는 그러한 선택 중 하나입니다. 'Rotfuchs' 품종은 단풍색에 가장 적합한 품종 중 하나입니다. 

 

 

 

 

 


봄에는 자줏빛 청동 잎, 여름에는 초록빛 청동 잎, 오렌지빛 청동 단풍을 맺습니다.

붉은 단풍 나무

야생 붉은 단풍나무( Acer rubrum )의 문제는 단풍이 항상 붉게 변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믿을 수 있는 색상을 원하시면 'Autumn Blaze'와 같은 품종을 선택하십시오. 

 

4. 겨울을 위한 조경 나무


푸른 가문비나무

조경수는 봄, 여름, 가을에 마당에 시각적 관심을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겨울은 더 힘들다. 단풍이 지고 나면 많은 야드가 칙칙해 보입니다. 

그러나 나무를 현명하게 선택했다면 겨울 노인이 문 앞을 어둡게 할 때 상록수가 빛날 때입니다. 휴가철의 신호를 받아 크리스마스 클래식인 푸른 가문비나무( Picea pungens )를 심으십시오.

 

전원주택이든 도심 주택이든 조경이 중요한 이유

 

전원주택이든 도심 주택이든 조경이 중요한 이유

전원주택이든 도심 주택이든 조경이 중요한 이유 오늘 '조경' 이 주제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된 이유는, 유튜브 동영상을 보다가 모 지역에 부동산매매물로 나온 전원주택이 있었는데, 조경이 너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