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집안 습기제거방법 : 집을 제습하는 가장 좋은 방법

by 미스사오리 2021. 6. 16.

과도한 수분이나 높은 습도는 가정은 물론 편안함과 건강에 여러 가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높은 습도는 벽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피부가 축축 해지고 귀중품에 부식을 유발합니다. 

 

집안 습기제거방법
과도한 수분이나 높은 습도는 가정은 물론 편안함과 건강에 여러 가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편안함을 느끼고 습기의 악영향으로부터 집을 보호하고 싶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물론 제습기를 사용하는 것이 집을 더 빨리 제습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은 다른 흥미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습기가 많을 때 집안의 편안함을 회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공개하는 동안 계속 읽으십시오.

 

1. 제습기로 집 제습하기

집 전체에 제습기를 설치 하거나 다른 공간에 여러 장치를 구입하십시오. 집 전체 가습기는 집을 제습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휴대용 제습기 를 구입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분명히 단일 장치는 집 전체의 습도를 줄이는 데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정 공간에 충분한 제습기를 확보하십시오. 그 후, 집 공간의 전략적인 장소, 특히 욕실과 지하실과 같은 습기 찬 장소에 배치하십시오.

 

 

 

 

 


제습기를 사용할 때 기계의 소음 수준을 염두에 두십시오. 모든 장치가 조용히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사용자의 편안함을 방해 할 수있는 성가신 소리를 생성합니다. 
 
면적에 잘 맞는 제습기를 구입하세요. 넓은 공간에 작은 제습기를 사용하는 것은 과도한 수분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더 큰 공간에서 더 많은 수분을 효율적으로 추출 할 수 있으므로 더 큰 단위를 사용하십시오.

습도계 가 유용해야 공간에 적합한 습도 수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장치를 사용할 때 습도가 60 % 이상이면 장치를 켜서 집의 습기를 줄이십시오. 습도가 50 % 이하로 떨어지면 기기를 꺼서 공기가 너무 건조 해지면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습기 가 공기에서 습기를 끌어들일 때 물 탱크로 떨어집니다. 그리고 유닛 물 탱크가 가득 차면 습기를 제거하지 않고 거기에 앉습니다. 따라서 장치가 멈추지 않고 작동하려면 물 탱크를 정기적으로 비워야합니다. 물을 장치에 다시 넣기 전에 탱크를 청소하여 입자 축적을 제거하십시오.

 

 

 

 

 

 

2. 실내에 공기를 도입하여 과도한 수분 감소

대부분의 경우 집 내부가 외부보다 축축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과도한 수분을 줄이려면 모든 창을 열어 공기가 자유롭게 흐르도록하십시오. 건조한 공기는 집의 습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정에서 배기 팬을 사용하면 과도한 수분을 줄이는데 도움이됩니다. 팬이 회전함에 따라 방의 축축함을 끌어냅니다. 이 팬을 부엌과 욕실에 설치하면 과도한 수분이 존재하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됩니다.

 

3. 과도한 수분을 제거하는 다른 방법

베이킹 소다는 습기를 흡수 할 수도 있으므로 집 주변에두면 과도한 수분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렇게하려면 작은 그릇에 베이킹 소다를 붓고 얇은 천으로 덮으세요. 이제 집 주변의 전략적 장소에 배치하십시오. 항상 매일 확인하십시오. 뭉치면 신선한 베이킹 소다로 교체하십시오.

 

 

 

 

 

 

결론

위에 제공된 팁을 통해 집은 적당한 습도를 유지하고 다시 한 번 더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높은 습도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집을 구할 수 있습니다.

 

실내가 습할때 : 내 집 공간 습도가 높을때 이유와 해결 방법

 

실내가 습할때 : 내 집 공간 습도가 높을때 이유와 해결 방법

습도와 관련하여 가장 분명하고 가장 시급한 문제는 우리의 건강입니다. 우리 모두는 오랫동안 행복한 삶을 살기를 원하며 우리 집 안에있는 것이 천천히 우리를 죽일 것이라고 기대

housecontents.co.kr

 

장마철 습기 제거 : 수분 제거로 집 컨디션 관리하기

 

장마철 습기 제거 : 수분 제거로 집 컨디션 관리하기

장마철 습기 제거 : 수분 제거로 집 컨디션 관리하기 장마철 가장 큰 관심사는 극심한 습도를 다루는 것입니다. 수분 흡수제는 옷장과 작은 샤워실에 적합하지만 더 넓은 거실에는 좀 더 무거운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