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판매 할 준비를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면 더 빠른 판매와 더 높은 판매 가격으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집을 빨리 팔고 싶다면 경쟁자만큼이나 (보다 낫지는 않더라도) 제시하고 경쟁력있는 가격을 유지해야합니다.
다음은 이기는 공식입니다.
“경쟁력있는 가격 + 좋은 프레젠테이션 = 빠른 집 판매"
집을 빨리 파는 것은 무엇입니까? "고객은 항상 옳다" 라는 옛말은 판매 준비를 할 때 명심할 가치가 있습니다. 고객은 잠재 구매자이며 모두가 원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빛, 공간, 수납 공간이 가득한 깔끔하고 정돈 된 집"
집 판매를 준비하는 방법 (간단한 9 단계)
주택을 구매자에게 즉시 호소하기 위해 본격적인 개조 (또는 많은 돈을 지출) 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바로 잡기 위해 정말로 중요한 것은 단지 당신의 집을 '판매 할 상품'으로 생각하기 시작할 수있는 약간의 시간과 노력과 능력을 필요로합니다.
추억과 감정적 인 유대감으로 가득 찬 집이 아닙니다.
# 1. 깊이 청소
- 위에서 아래로, 안팎으로.
- 그런 다음 팔릴 때까지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 청소 비용은 들지 않지만 카펫과 커튼이 전문적인 딥 청소와 관련이 있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 당신의 집을 청소하는 것은 아마도 당신이 팔 때 직면하게 될 가장 큰 집안일 일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반심을 가지고 일을합니다 – 모두 당신에게 더 좋습니다!
- 집이 경쟁매물보다 우위에 서면 더 빨리 판매하고 더 많은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 2. 깔끔한 정리
- 혼란을 없애면 집이 더 커 보일 것입니다. 구매자에게 깔끔하고 잘 정돈 된 살 곳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 그들이 원하는대로!
- 더욱이 집을 정리하는 것은 카타르시스 경험입니다.
- 이사를 위해 정신적으로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정리 작업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집을 판매용 상품으로보기 시작하십시오 (건전하고 사업적인 결정을 내리려면 필수).
- 극단적 인 경우 판단력이 흐려지고 빠른 판매를 막을 수있는 집과의 정서적 유대를 관리하십시오.
- 이사 할 때 만들 새로운 삶에 집중하세요.
직접 경험하지 않는 한, 판매의 감정적 인 측면은 과소 평가하기 쉽습니다. 처음에 정리가 어렵다고해서 놀라지 마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주머니에 더 많은 돈을 보상하고 당신의 마음에 대한 걱정을 덜어 줄 것이기 때문에 인내하기를 촉구합니다.
- 가능한 한 많이 버리거나 기부하십시오.
- 그런 다음 찬장과 기타 보관 공간을 다시 살펴보십시오. 가득 차 있습니까?
- 그렇다면 집을 더 얇게 만드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개인용 셀프 스토리지 유닛을 임대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음).
이상적으로는 찬장과 보관 공간이 75 %를 넘지 않아야합니다. - 진지한 구매자는 찬장 내부를 살펴볼 것입니다.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으면 충분하지 않다고 가정합니다.
이 때문에 구매자가 집을지나 가게 하지 마십시오!
# 3. 깨진 모든 것을 고쳐라
DIY를 끝내고 일상적인 유지 관리를 따라가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잘 관리 된 집은 '잘 보살핌'(구매자가 선택하는 바람직한 속성)이 되어 있습니다. 구매자는 수리가 필요한 문제를 발견 할 때마다 잠재적으로 지출될 예산을 고민하거나 구매를 포기하게 됩니다. 또한 작업을 완료하는 데 따른 추가적인 번거로움을 덜어줍니다. 또는 단순히 비용을 과대 평가하십시오!
미완성 된 DIY 프로젝트(집 수리)는 우수하게 만들어야합니다. (가급적이면 전문가에 의해)
# 4. 좋은 첫인상 만들기
첫 번째 인상은 정말 중요하며 구매자는 임계 값을 넘기 전에 집을 잘 판단합니다.
당신의 집은 내부가 멋질 수 있지만 외부가 멋지지 않으면 판매가 위태로워집니다. 도로에서 귀하의 집이 보입니까? 거리의 다른 집과 비교하면 어떻습니까? 포장 도로에서 정문까지 걸어 갈 때 부동산의 모든 요소가 잘 관리되고 있습니까?
# 5. 비 개인화
이것은 주택 건설업자가 주택이 효과적인 판매 도구 인 이유 뒤에 숨겨진 비밀 중 하나입니다.
매우 강력한 판매 팁입니다.
- 구매자는 집에 사는 자신을 상상할 수있을 때 집과 사랑에 빠집니다.
- 그들이 당신의 '집'을 '집'으로 상상할 수있을 때.
- 그래서 고객이 방문했을때 가족 사진이나 개인적인 것들은 결코 보이지 않도록 할 수 있다면 좋습니다.
누군가가 실제로 살고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게 집이 살아있는 것처럼 보이게하려면 창고에 보관하세요.
- 모든 가족 사진
- 휴일 기념품
- 트로피 및 인증서
- 수집 가능한 항목
- 어린이 삽화
“구매자는 당신의 집을 사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 그들은 당신의 집을 사고 그들의 집으로 만들고 싶어합니다!"
# 6. 중립으로
이것은 집을 '비인격 화'한다는 생각을 계속합니다.
- 개인적인 취향의 차이가 판매에 영향을주지 않도록하십시오.
- 비용이 저렴합니다. 벽을 중간색으로 칠하면 됩니다.
- 대담한 색상 또는 고도로 개별화 된 인테리어를 무더운 것으로 다시 칠하는 것은 부동산에 가치를 더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 객실은 즉시 더 크고 밝게 표시됩니다 (주요 장점).
- 또한 구매자가 부동산에 대한 '낙하'과정의 일부인 집에서 자신의 삶이 어떠할 수 있는지에 대한 긍정적 인 비전을 투영하는 데 도움이되는 빈 캔버스를 만듭니다.
# 7. 각 방의 용도 정의
집에 사는 동안 특정 방의 사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흐려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라운지는 일부 사무실이됩니다.
- 여분의 침실은 창고가됩니다.
- 식당은 어린이 놀이 공간이됩니다.
집에서 이런 일이 발생한 경우 이 방을 원래 용도로 다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는 재정적으로 합리적이고 특정 객실이 다른 객실 보다 더 큰 가치를 지니기 때문에 더 많이 판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구매자는 침실이 사무실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구매자는 식당이 놀이방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이것은 이제 집을 더 크게 보이게 할 수있는 좋은 기회이기도합니다.
방의 기능에 필수적이지 않은 모든 가구 (및 기타 품목)를 제거하십시오. 이렇게하면 귀중한 바닥 공간이 많이 확보됩니다.
# 8. 악취 제거
다음은 모두 구매자에게 중요한 악취를 유발합니다.
- 조리
- 흡연
- 애완 동물
- 습기
- 막힌 배수
팁 : 이러한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아래 관련 게시글을 참조하십시오. 대신, 신선한 꽃을 도입하거나 집 전체에 꽃을 보내십시오. (양초 또는 리드 디퓨저로).
좋은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레몬
- 재스민 향수
- 삼나무
- 소나무
- 바닐라
- 시나몬
# 9. 창의력 발휘
위의 8 단계를 통해 집이 팔릴 수 있는지 확인하지만 더 나아가 창의력을 발휘하려면 중요한 개념을 이해해야합니다.
“구매자는 부동산을 구매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정말로 사고 싶어하는 것은 더 나은 삶이다 (재산은 그들이 얻을 수있는 방식 일 뿐이다)."
집을 실제로 구매자 (및 가장 높은 제안)를 끌어들일 수 있도록 하려면 구매자가 보유한 것을 원하도록 만들어야합니다. 더 나은 삶을 엿볼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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