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집안 악취 냄새 및 강아지 냄새 제거 방법

by 미스사오리 2022. 9. 3.

가정에서 개 냄새를 제거하는 것은 모든 개 소유자가 언젠가는 직면해야 하는 과제입니다. 먼저, 그 악취의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 개의 피부는 건강한 동물의 중요한 부분인 기름을 생성하지만, 유감스럽게도 특유의(항상 기분 좋은 것은 아님) 향기가 있습니다.

정기적인 목욕과 몸단장으로 이 냄새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따라서 냄새가 일반적인 개 냄새를 넘어선 것으로 의심되면 수의사에게 더 큰 문제는 없는지 진료를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집에서 개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이제 집에서 좋은 냄새(또는 적어도 사육장 같지 않은) 냄새를 맡을 수 있는 솔루션을 찾을 때입니다. 이러한 솔루션의 비용은 다양하므로 예산과 최소한의 노력으로 그 냄새를 없애고자 하는 열망에 따라 귀하의 요구를 충족시킬 제품이 있습니다.

집에서 개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일과를 공유합니다.

1. 일주일에 한 번 개 침대를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십시오.
2. 격주로 개 침대를 씻으십시오.
3. 개의 유형과 털갈이 패턴에 따라 일주일에 두 번 바닥을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십시오.
4. 타일, 비닐과 같은 단단한 바닥은 강력한 세척액과 뜨거운 물로 세척하십시오.
5. 개가 허용되는 모든 가구에 덮개를 사용하고 매주 덮개를 세탁하십시오.

 

강아지냄새제거 : 집에서 개 냄새와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

 

강아지냄새제거 : 집에서 개 냄새와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

집에서 나는 개 냄새를 없애고 싶으신가요? 가정에서 개 냄새를 제거하는 것은 모든 반려동물인 개 소유자가 언젠가는 직면해야 하는 도전과제입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네 발 달린 반려견을 위

housecontents.co.kr

 

 

 

 

 

 

집안에 개냄새가 나서 고민이신가요? 이 천연 개 냄새 제거제를 확인하십시오.

집에서 개 냄새를 제거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천연 냄새 제거제인 베이킹 소다를 가구나 카페트에 자유롭게 뿌리고 밤새 놔두는 것은 개 냄새를 중화시키는 훌륭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스프레이 및 중화

개 냄새 제거제 사용을 고려한다면 '오도리' 냄새 탈취체도 한번 살펴보세요. 

 

펫마프라 강아지 고양이 오줌냄새제거 이탈리아 반려동물 오도리 냄새 탈취제
펫마프라 강아지 고양이 오줌냄새제거 이탈리아 반려동물 오도리 냄새 탈취제

펫마프라 강아지 고양이 오줌냄새제거 이탈리아 반려동물 오도리 냄새 탈취제

 

펫마프라 강아지 고양이 오줌냄새제거 이탈리아 반려동물 오도리 냄새 탈취제

COUPANG

www.coupang.com

 

페브릭 안으로 탈취용액이 흡수할 수 있게 페브릭 단면에 분사기 입구가 닿게 해주세요. 페브릭에 흡수가 된 반려동물 오줌의 양만큼 탈취용액도 비례하여 넣어주셔야 합니다. 탈취용액을 닦아내지 마시고 자연적으로 건조가 될 수 있게 해주세요.

 

 

 

 

 

 

집안의 악취 및 나쁜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나쁜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 주요 단계

  • 집을 정기적으로 청소하십시오. 먼지는 더러운 시트, 넘치는 쓰레기통 또는 지저분한 변기와 함께 악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섬유유연제 또는 에센셜 오일과 같은 가정용 솔루션으로 공기 및 섬유 방향제 만들기
  • 식초와 베이킹 소다는 냄새를 제거할 때 가장 좋은 친구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바닐라, 페퍼민트 또는 좋아하는 에센셜 오일에 적신 면봉을 집 주변의 숨겨진 장소에 두십시오.

 

방에서 나쁜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 5가지 팁

1) 화장실 냄새

정기적인 청소는 욕실의 불쾌한 변기 냄새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인 변기 세제로 충분해야 하지만, 소변 냄새가 오래 지속되는 경우 식초와 베이킹 소다로 변기를 완전히 청소하십시오.

 

둘 다 화장실에서 냄새를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 탈취제입니다.

 

 

 

 

 


2) 곰팡이 제거제

곰팡이는 일반적인 가정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우선, 집에서 곰팡이가 발견되면 제거해야 합니다. 공기와 카펫에서 모든 습기를 제거하기 위해 제습기를 구입해야 합니다. 방이 특히 곰팡이에 취약한 경우, 특히 실내에서 옷을 말리는 경우 제습기를 정기적으로 가동해야 합니다.

습기와 곰팡이 냄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방법은 방에 베이킹 소다 한 그릇을 놓고 공기 중의 습기와 냄새를 흡수하도록 두는 것입니다.

 

쾌쾌한 곰팡이 냄새 : 불쾌한 집 냄새 원인과 대책

 

쾌쾌한 곰팡이 냄새 : 불쾌한 집 냄새 원인과 대책

쾌쾌한 곰팡이 냄새 : 불쾌한 집 냄새 원인과 대책 집 냄새는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 누군가의 집을 방문했을 때 먼저 느끼는 것으로 말하면, 그 집의 냄새입니다. 현관을 한 걸음 들어가면 은은

housecontents.co.kr



3) 쓰레기통 냄새 중화제

쓰레기통은 종종 나쁜 냄새의 주범이며 특히 우리가 항상 쓰레기통에 쓰레기를 던지고 있기 때문에 냄새를 멈추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쓰레기통에서 나는 나쁜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장 쉬운 방법은 정기적으로 쓰레기통을 청소하는 것입니다.

항균 물티슈(제조업체 지침 참조) 와 같이 나중에 쉽게 처분할 수 있는 항균 물티슈 를 사용하거나 물과 백식초를 섞어서 만드십시오. 쓰레기통의 내부와 외부를 닦고 말리십시오.

 

새 쓰레기통 라이너를 안에 넣기 전에 바닥에 커피 찌꺼기를 뿌리십시오. 이렇게 하면 악취를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담배냄새 없애는 방법

연기 냄새 를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흡연한 방에서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는 모든 직물을 세탁하는 것입니다. 침구, 착탈식 소파 커버, 쿠션 커버 및 커튼은 Persil small & Mighty 와 같은 양질의 세탁 세제로 세탁하십시오.

 

섬세한 천이 있는 경우에도 퍼실 이 좋습니다. 세탁하기 전에 패브릭의 케어 라벨을 참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소파 쿠션이나 커튼을 세탁기로 세탁할 수 없는 경우 섬유 유연제 1/8컵, 베이킹 소다 2테이블스푼, 물 약간을 스프레이 병에 섞어 직접 섬유 방향제 스프레이를 만드십시오. 그런 다음 천에 조심스럽게 스프레이를 뿌립니다.

 

물건에 너무 가까이 가지 않도록 하세요. 그러면 소파나 커튼에서 아주 상쾌한 냄새가 납니다!

식초는 또한 남아있는 연기 냄새를 제거하는 데 좋습니다. 그릇에 백식초를 넣고 냄새가 가장 강한 방에 두십시오. 집안의 다른 방에서도 냄새가 나면 여러 그릇을 사용하십시오. 식초는 집안의 냄새를 없애고 연기 냄새는 하루 이내에 없어질 것입니다.

 

 

 

 

 


5) 요리 냄새 없애는 방법

생선이나 해산물을 요리하고 나면 그 냄새가 몇 시간 동안 집에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릇에 물 2컵, 베이킹 소다 3테이블스푼, 레몬 껍질을 섞어 비린내 를 빠르게 제거 하고 밤새 부엌에 두십시오.

 

혼합물은 레몬 향으로 집안을 상쾌하게 하면서 나쁜 냄새를 흡수합니다.

나쁜 요리 냄새를 중화하는 또 다른 방법은 좋은 냄새가 나는 것을 요리하는 것입니다. 냄비에 물을 채우고 끓입니다. 냄비에 감귤 껍질(오렌지, 레몬 또는 자몽)을 넣고 약한 불에서 부드럽게 끓입니다. 계피, 육두구 또는 바닐라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몇 시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그러면 집에서 구운 것 같은 냄새가 날 것입니다!

 

나쁜 냄새를 제거하는 것은 쉽습니다! 고급 방향제를 사거나 전문적으로 집을 청소할 필요가 없습니다. 방의 나쁜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이 팁을 사용하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집은 항상 아름답고 신선한 냄새가 나야 합니다.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