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강아지냄새제거 : 집에서 개 냄새와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

by 미스사오리 2022. 5. 11.

집에서 나는 개 냄새를 없애고 싶으신가요? 가정에서 개 냄새를 제거하는 것은 모든 반려동물인 개 소유자가 언젠가는 직면해야 하는 도전과제입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네 발 달린 반려견을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일이 있습니다. 먼저, 그 악취의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

 

강아지냄새제거로 냄새 없이 깨끗한 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냄새제거로 냄새 없이 깨끗한 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개의 피부는 건강한 동물의 중요한 부분인 기름을 생성하지만, 유감스럽게도 특유의(항상 기분 좋은 것은 아님) 향기가 있습니다.

 

 

 

 

 


정기적인 목욕과 몸단장을 통해 이 냄새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속임수를 사용하지 않는 것 같으면 강아지의 피부나 치아 감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냄새가 일반 개 냄새를 넘어 갔다고 의심되면 수의사에게 진료를 받아봐야 할 때입니다.

반려동물의 냄새와 주변의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가정 요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목욕

개를 일주일에 한 번 또는 2주에 한 번 목욕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훌륭한 냄새 제거 목욕 용액을 위해서는 물에 베이킹 소다 2 테이블스푼을 섞어 애완동물을 담근 후 물로 헹굽니다.

 

2. 감귤류 사용

반려동물의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강력한 효소 세정제를 만들고 싶다면 최고의 세정제를 만들기 위해 몇 달 동안 참을성 있게 노력해야 합니다.

 

 

 

 

 

 

감귤류에는 냄새를 없애고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효소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집에서 효과적인 냄새 제거제를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믹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물 4컵
• 흑설탕 7테이블스푼
• 오렌지 및 레몬 껍질 조각 1½컵

혼합물을 스프레이 병이나 유리 병에 넣고 몇 달 동안 그대로 두어 강력한 세척제로 사용하십시오.

 

3. 식초 사용

식초는 얼룩과 냄새를 제거하는 또 다른 훌륭한 가정 요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스프레이 병에 물 반, 식초 반을 섞어서 잘 섞습니다.

 

 

 

 

 

 

4. 베이킹 소다, 과산화물, 식초 믹스

애완 동물이 바닥, 매트리스 또는 카펫에 오줌을 쌌다면 이 방법이 오줌 냄새와 얼룩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물과 식초를 섞어 얼룩에 붓습니다. 천이나 티슈로 해당 부위를 닦아 건조시킨 후 베이킹 파우더를 뿌린 후 주방 세제 1티스푼과 3% 과산화수소 ½컵을 섞어 베이킹 파우더 위에 천천히 붓습니다.

 

손가락이나 브러시로 용액을 녹이고 건조시킨 다음 완전히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십시오.

 

5. 베이킹 소다와 사과 식초 믹스

침구, 린넨 또는 옷에서 나는 냄새를 없애기 위해 식초 ¼컵을 세탁 세제에 섞을 수 있습니다. 사과 사이다 식초 1병과 일반 크기의 베이킹 소다 2상자를 혼합하여 표시된 부분에 스프레이를 뿌리기 위해 더 큰 혼합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6. 그냥 베이킹 소다

일부 용액을 측정하고 혼합하는 것이 너무 게으르다면 어떤 종류의 혼합물 없이 베이킹 소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가 일반적으로 머무르는 곳에 파우더를 뿌립니다. 소파, 카펫, 침대 또는 그의 침대에 놓을 수 있습니다. 진공 청소기로 제거하기 전에 몇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7. 일반 과산화수소 사용

베이킹 소다와 마찬가지로 과산화물을 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충분히 포화될 때까지 깨끗한 천이나 손수건에 3% 과산화물을 적십니다. 과산화수소는 얼룩을 제거하고 냄새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젖은 수건을 애완동물의 소변 얼룩에 대고 2~3시간 동안 그대로 둡니다.

 

8. 개 양치질하기

모든 개 주인은 개가 구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일단 자신이나 심지어 당신을 핥기 시작하면 타액 냄새가 집 전체의 강아지 냄새에 추가됩니다. 해결책으로 좋은 구강 위생을 위해 손으로 이를 닦거나 치아 청소용 강아지 간식을 먹일 수 있습니다.

 

9. 식초로 바닥 전체 닦기

카펫 외에도 애완 동물의 냄새는 침과 발에서 나오는 땀 때문에 견목과 리놀륨 바닥에 달라 붙을 수 있습니다. 개는 몸에서 땀을 흘리는 것이 아니라 발에서 땀을 흘립니다. 땀에 젖은 발이 바닥에 닿으면 개 냄새가 바닥에 달라붙게 됩니다. 이제 여기에 식초 용액이 들어갑니다.

 

세척 용액에 물 3배, 식초 1배를 넣고 혼합물로 바닥 전체를 닦습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10. 알코올

알코올은 소독용일 뿐만 아니라 악취를 제거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세척액을 만들려면 식초 ½컵과 알코올 ¼컵을 스프레이 병에 섞으십시오. 반려동물이 주변에 없을 때 반려동물의 식사 및 수면 주변에 스프레이를 하면 알코올이 빨리 증발하기 때문에 무독성 세정제입니다.

 

정리

가정요법은 만들기가 매우 쉽고 모두 자연적이며 애완 동물에게 100% 무독성입니다. 또한 여기에 주어진 모든 방법은 강아지 냄새와 얼룩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100% 안전하기 때문에 매일 사용하여 애완동물의 냄새 없이 깨끗한 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쾌쾌한 곰팡이 냄새 : 불쾌한 집 냄새 원인과 대책

 

쾌쾌한 곰팡이 냄새 : 불쾌한 집 냄새 원인과 대책

쾌쾌한 곰팡이 냄새 : 불쾌한 집 냄새 원인과 대책 집 냄새는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 누군가의 집을 방문했을 때 먼저 느끼는 것으로 말하면, 그 집의 냄새입니다. 현관을 한 걸음 들어가면 은은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