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집 리모델링 해야하는 이유 10가지 : 빠른 집팔기

by 미스사오리 2021. 5. 3.

지금 거주하고 있는 공간이 지루하거나 또는 주택 개선으로 그 가치를 높이고 싶다면 리모델링은 좋은 선택입니다.

 

빠르게 집을 팔려면 리모델링은 필수입니다.
집 리모델링 해야하는 이유 10가지

집을 리모델링해야하는 10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판매 잠재력

집의 외관은 가치와 판매 잠재력을 높이는데 중요합니다. 신선한 페인트, 깨끗한 셔터, 새 지붕 및 깔끔한 조경은 판매하려는 경우 부동산의 매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2. 은퇴 준비

노년기까지 집에 머물 계획이라면 욕조를 바가있는 쉬운 스텝 인 샤워로 교체하고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을위한 화장실 설치를 포함하여 적절한 연령대 기능으로 집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에너지 효율

난방 단열 등의 비용을 너무 많이 지불하고 있습니까? 단일 패널 창을 에너지 효율적인 창으로 교체하면 수백 개의 월별 청구서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4. 마음가는 곳이 집입니다.

그리고 부엌은 집의 심장입니다. 가족과 친구들이 이곳에 모여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여자들은 남자들이 침실 때문에 사랑에 빠진다고 생각하지만 현실은 부엌이죠. 따라서 새 스토브를 설치하거나 냉장고를 교체하거나 새 캐비닛을 설치하여 더 기능적이고 미학적으로 만족스럽게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5. 잘되도록 하세요.

욕실은 잘 작동 할 수 있지만 새 배관을 설치하고 지루한 일반 거울을 제거하고 아름다운 액자로 교체하는 것이 항상 좋은 시기입니다. 조명을 잊지 마세요. 조명은 모든 것입니다. 특히 화장을 확인하고 옷을 갈아 입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는 여성들에게는 조명이 전부입니다.

 

 

 

 

 


6. 당신의 아이들은 아무데도 가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블록에 친구가 있어서 이웃을 떠나고 싶지 않습니까? 자녀가 학교를 바꾸는 것이 두렵습니까? 이것은 일반적인 정서이며 아마도 자녀가 성장할 때까지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왜 리모델링을 위해 10 ~ 15 년을 기다려야할까요? 지금 당신의 가정을 미래에 적합하게 만드십시오.

7. 더 이상 당황하지 않기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하는 것이 부끄럽습니까? 그들이 등 뒤의 부엌과 욕실의 끔찍하고 오래된 색을 보고 웃을 수 있기 때문입니까? 새 조리대를 설치하는 것은 쉽고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므로 변경하십시오! 물론 친구는 정말 상관 없어 하겠지만 더이상 부끄럽지 않게 당당하게 초대하십시오.

8. 집이 낡은 느낌

집은 거의 완벽하지만 약간의 개조가 필요합니다. 벽과 베이스 보드를 칠하면 즉시 신선하고 깨끗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이것은 예산이있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대안입니다.

 

 

 

 

 


9. 단독주택의 경우 지하실 공간이 있다면 사용 가능하게 만드십시오.

지하실을 하나의 큰 저장 장치로 사용하는 데 지쳤습니까? 미디어 룸과 같은 거실 공간으로 전환하거나 침실을 추가 할 수있는 옷장과 창문을 추가하여 집의 전체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발상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10. 새 집을 사는 스트레스를 피하십시오.

새 집을 찾는 것은 스트레스가 많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집을 찾기 위해 몇 달을 보내는 대신, 욕실과 부엌을 업그레이드하거나 당신을 괴롭히는 낡고 오래된 벽을 제거하는 것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