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집 외관을 올바르게 칠하는 방법 : 주택 페인트 칠하기

by 미스사오리 2020. 9. 5.

집 외관을 올바르게 칠하는 방법 : 주택 페인트 칠하기


1 단계 : 고압력 세척기로 벽면 세척하기


최상의 커버리지를 보장하려면 압력 세척기를 사용하여 집에 쌓인 먼지를 제거하십시오.


2 단계 : 손상된 표면 복구


나무, 석조물, 금속, 사이딩 또는 치장 벽토와 같은 손상된 표면을 기록하면서 집 전체를 돌아 다니십시오. 스패클 나이프를 사용하여 균열이나 구멍에 에폭시 필러를 바릅니다. 건조되면 중간 모래 샌딩 블록을 사용하여 가볍게 샌딩합니다.


3 단계 : 느슨한 페인트 제거



외관이 마르면 집 주변을 돌아 다니며 느슨하거나 부서진 페인트를 확인하십시오. 지면을 따라 천을 깔고 페인트 스크레이퍼 또는 중간 모래 샌딩 블록을 사용하여 부서지고 느슨한 페인트를 제거합니다.



 

 



4 단계 : 코크 트림



집 사이의 틈새를 채우고 외부 코크 및 코크 건을 사용하여 문과 창문 주변의 트림을 채우십시오. 집에 사이딩과 벽돌과 같은 혼합 재료가있는 경우 다른 재료가 만나는 표면을 따라 코킹을 추가하십시오.


5 단계 : 얼룩 프라이밍


외부에 얼룩이나 눈에 띄는 나무 매듭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페인트 브러시를 사용하여 얼룩 방지 프라이머를 한 번 도포합니다.


6 단계 : 문, 창문 및 조명 보호


플라스틱 시트와 화가용 테이프를 사용하여 문, 창문 및 조명기구를 덮으십시오.



 

 



7 단계 : 외부 페인트



평평하거나 달걀 껍질 외부 페인트 색상을 페인트 분무기에 넣습니다. 색조의 강도에 따라 평면 또는 달걀 껍질 외부 페인트를 집 전체에 한두 번 바르십시오. 각 스트로크를 8 인치 씩 겹치면서 부드럽고 제어 된 방식으로 위에서 아래로 작업해야합니다. 


팁 : 외부 색상을 밝음에서 어둡게 또는 어둡게에서 밝게 변경할 때는 프라이머 코팅으로 시작하여 적절한 커버리지를 보장합니다. 기존 색상의 새로운 코팅을 적용 할 때는 프라이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8 단계 : 트림 및 문 페인트


문, 창문 및 조명기구에서 플라스틱 시트를 제거하십시오. 페인트 브러시를 사용하여 목공 및 문에 외부 반 광택 페인트 색상을 두 번 추가합니다. 천을 제거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