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파타고니아 토렌쉘 3L 바람막이 자켓 : 야외활동시 추천

by 미스사오리 2022. 3. 2.

파타고니아 토렌쉘(Torrentshell) 3L 방수 재킷은 3중 구조로 재설계되어 더욱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보호 기능을 유지합니다.

 

주요 특징 정리

3중 구조로 재설계

파타고니아 토렌쉘 3L 재킷의 3중 구조는 엄격한 H2No® 성능 표준을 충족하기 위해 실험실 및 현장에서 테스트되었으며 탁월한 방수/통기 성능, 하루 종일 편안함 및 오래 지속되는 방수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편안

3중 구조의 패브릭 지지대와 통기성으로 비와 습한 날씨에 재킷이 피부에 닿는 느낌이 훨씬 좋아집니다.

 

 

 

 

 


튼튼한

3층 구조는 우리의 가장 꼭대기에 있는 고산 조각에서 차용합니다. 수년간의 습한 날씨에도 견딜 수 있도록 테스트되었습니다.

책임감 있게 제작

앞면 패브릭은 Econyl® 100% 재활용 나일론으로 만들어졌으며 전체 재킷은 공정 무역 인증™ 공장에서 봉제되었습니다.

파타고니아 토렌쉘 3L 재킷은 100% 재활용 나일론 립스톱과 방수 디자인의 크림 드 라 크림에 가까운 3레이어 H2No Performance Standard 쉘로 구성된 스타일리시하고 수납 가능한 재킷입니다.

3L이 작동하는 방식은 피부에서 멤브레인과 천을 들어 올려 공기가 이동할 공간을 허용하고 땀과 수분을 배출하는 지지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멤브레인 자체는 열, 물 및 UV로 인한 열화를 견디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 세 번째 레이어를 추가하여 일상적인 마모로부터 멤브레인을 보호하고 ECONYL® 재활용 나일론 원사는 카펫 및 어망과 같은 속성으로부터 50% 재활용되었습니다.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바이저가 있는 양방향 조절식 후드, 방수 장벽이 있는 마이크로플리스 안감 목, 스톰 플랩이 있는 걸림 방지 지퍼 플래킷 및 지퍼 차고 턱 보호대가 함께 제공됩니다. 카라비너 클립인 루프가 있는 가방 주머니로 쉽게 밀 수 있도록 디자인하십시오.

 

파타고니아 토렌쉘 3L 레인 방수 바람막이 자켓
파타고니아 토렌쉘 3L 레인 방수 바람막이 자켓

파타고니아 토렌쉘 3L 레인 방수 바람막이 자켓

 

 

파타고니아 토렌쉘 3L 레인 방수 바람막이 자켓

COUPANG

www.coupang.com

 

색상계열: 바이올렛/보라계열
상의 사이즈: 남성 XS
사용계절: 봄/가을용

 

콜핑6175M : 등산 캠핑시 바람막이자켓 추천

 

콜핑6175M : 등산 캠핑시 바람막이자켓 추천

바람이 거세고 공기가 쌀쌀할 때 가벼운 바람막이는 편안함에 큰 차이를 만듭니다. 특히 등산이나 캠핑을 즐겨하는 경우라면 산 정상, 산들 바람이 부는 호숫가 여행을 위해, 

housecontents.co.kr

 

※ 독자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을 포함합니다. 본문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소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