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프로아나족 : 프로아나와 프로미아의 위험성

by 미스사오리 2022. 11. 23.

"pro-anorexia" 또는 "pro-ana" 및 "pro-bulimia" 또는 "pro-mia"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일부 섭식 장애의 일부를 형성하는 유해한 행동 및 사고 방식을 조장하는 온라인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그러한 콘텐츠가 발견되는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는 이러한 행동이 질병의 증상이 아니라 생활 방식의 선택이라고 말하거나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프로아나족 뉴스 기사
프로아나족 뉴스 기사

 

사람들이 pro-ana 및 pro-mia 콘텐츠를 만들거나 액세스하는 이유

pro-ana, pro-mia 또는 "thinspiration" 콘텐츠를 게시하는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악의적이고, 증상을 라이프스타일 선택으로 잘못 표현하고 있음을 충분히 알고 있으며, 의식적으로 사람들이 발전하거나 지속되도록 격려하기를 원한다는 가정이 있습니다. 

 

 

 

 

 


섭식 장애. 그러나 이 콘텐츠를 게시하는 많은 사람들이 섭식 장애로 고통 받고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일부 pro-ana 및 pro-mia 소셜 미디어 프로필 및 사이트에는 동시에 섭식 장애의 파괴적인 현실 을 인정 하거나 회복하려는 욕구를 나타내는 콘텐츠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순처럼 보일 수 있지만 섭식 장애는 매우 복잡한 정신 질환입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질병과 회복에 대해 복잡한 감정을 갖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이러한 감정을 직접 경험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람들이 자신의 웰빙을 돌보고 음식과 건강한 관계를 다시 발전시키도록 격려하는 데 중점을 둔, 긍정적인 온라인 공간을 찾는 것이 이러한 감정을 탐색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프로아나 및 프로미아 콘텐츠가 섭식 장애를 경험하는 사람들에게 어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이 이해받는 공간이기 때문입니다. 

 

 

 

 

 

 

pro-ana 및 pro-mia 콘텐츠가 유해합니까?

항상 의도적인 것은 아닐 수 있지만 프로아나 및 프로미아 콘텐츠는 섭식 장애에 취약하거나 이미 질병에 걸린 사람들에게 위험합니다.

 

그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에 대해 더 부정적인 느낌을 갖게 하고, 해로운 경쟁심을 부추기며, 사람들이 스스로 건강하지 못한 목표와 규칙을 설정하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그들이 아프기 때문이 아니라 선택에 의해 해를 끼치는 행동을 하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이 모든 것이 질병에 더 깊이 뿌리내리고 벗어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는 비슷한 생각과 감정을 경험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싶은 사람들이 상호 지원과 격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그렇게 할 수 있는 긍정적인 공간입니다.

 

섭식 장애가 있든 없든 모든 사람은 온라인을 포함하여 양육하고 배려하는 환경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pro-ana 및 pro-mia 콘텐츠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인기 있는 소셜미디어에 대한 지침은 특히 섭식 장애를 조장하는 콘텐츠를 금지합니다. 현재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프로아나 및 프로미아 콘텐츠를 많이 삭제하거나 유해할 수 있는 콘텐츠를 신고하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는 귀하의 온라인 공간을 안전하고 긍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차단 또는 블랙리스트 기능이 있습니다. 제공되는 도구와 표시되는 내용을 제한할 수 있는 정도는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자신을 취약하게 만드는 소셜 미디어의 특정 영역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신뢰하는 사람에게 이야기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더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억하세요, 소셜 미디어에서 완전히 휴식을 취하는 것은 항상 괜찮습니다.


건강하고 회복을 촉진하는 공동체 의식을 형성하는 것도 중요하며 소셜 미디어도 이러한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증상 : 정서적 신체적 인지 행동 증상

 

스트레스 증상 : 정서적 신체적 인지 행동 증상

스트레스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스트레스는 괜찮습니다. 약간의 스트레스는 실제로 유익합니다. 너무 많은 스트레스는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당신을 지치게 하고 아프게 할

housecontents.co.kr

 

※ 면책 조항 : 이 포스팅에 언급된 팁과 제안은 일반적인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전문적인 의학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의학적 문제에 대해 특정 질문이 있는 경우, 항상 의사나 전문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십시오.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