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피로회복 비타민 : 피로 퇴치에 좋은 에너지 보충제 9가지

by 미스사오리 2023. 2. 23.

피로회복의 기본은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며 균형 잡힌 식사를 하십시오. 하지만 그런 일들이 단순한 만큼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이러한 일을 하면서도 여전히 에너지 수준이 빠르게 소모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피로
피로


다행스럽게도 피로와 피곤함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의 대부분은 보충제에서 비롯됩니다. 이 작은 알약에는 하루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종류의 유용한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피로에 좋은 9가지 최고의 에너지 보충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피로회복 비타민 1. 생선 기름

시장에서 가장 좋은 에너지 보충제 중 하나는 생선 기름입니다. 생선 기름 보충제는 개인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뇌나 심장 기능 또는 둘 다를 개선하려는 경우 사용하는 보충제입니다.

 

피로회복 비타민 2. 아쉬와간다

Ashwagandha는 인도 Ayurveda에서 가장 중요한 약초 중 하나이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의약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연구원들은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Ashwagandha가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에 대한 우리 몸의 회복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밝혀낼 수 있었습니다.

 

 

 

 

 


스트레스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우리의 에너지 수준을 고갈시키는 측면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러한 성격의 보충제를 섭취하면 더 많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 외에도 이것으로 운동과 관련된 피로를 완화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피로회복 비타민 3. 로디올라 로제아

보충 형태로 접지된 또 다른 주목할만한 허브는 rhodiola rosea입니다. 추운 산간 지방에서 자라며 스트레스에 대한 대처 능력을 향상시키는 천연 물질로 사용됩니다.


그 연구에서 신체적, 정신적 피로 측면을 조사한 작은 연구 모음집도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연구에서 홍경천이 신체적 성능을 향상시키고 정신적 피로를 완화시킨다는 증거가 있었습니다.

 

피로회복 비타민 4. CoQ10

CoQ10은 Coenzyme Q10의 약자로 우리 몸에서 자연적으로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우리의 심장, 신장 및 간이 가장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세포에서 발견됩니다. 

 

 

 

 

 


하지만 CoQ10이 하는 일은 우리를 위해 에너지를 생산하고 또한 산화적 손상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합니다.

그렇다면 왜 이러한 특정 보충제를 섭취해야 할까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모든 것이 쇠퇴하기 시작하고 세포가 이전만큼 많은 에너지를 생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신체 세포의 모양을 유지하려면 이러한 보충제를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피로회복 비타민 5. 비타민 B12

비타민 B는 일반적으로 섭취하기에 좋은 비타민입니다. 그러나이 범주에서 최고의 에너지 보충제를 찾고 있다면 B12가 최고입니다. B12는 신체가 음식을 세포가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로 변환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이 신체의 신경과 혈액 세포를 돕는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을 약하고 피곤하게 만들 수 있는 일종의 빈혈을 예방합니다.


모든 사람이 육류, 생선, 유제품과 같은 동물성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영역이 부족합니다. 비건과 채식주의자 사이에서 특히 나쁩니다.


다행히 모든 사람이 필요한 비타민 B12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보충제 옵션이 있습니다.

 

 

 

 

 

 

피로회복 비타민 6. 철

우리 몸도 제 기능을 하기 위해 철분이 필요합니다. 철분이 부족하면 빈혈이 발생하여 쇠약감과 피로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철분은 신체 조직에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를 제공함으로써 철분과 싸우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전반적으로 철분은 이 필수 기능으로 인해 피로를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식품 소스의 많은 철분이 육류와 해산물에서 유래한다는 것입니다.

 

피로회복 비타민 7. 멜라토닌

멜라토닌은 우리의 뇌가 생성하는 천연 호르몬으로 우리를 잠들게 합니다. 자고 일어나면 수치가 매우 낮고 하루가 지나면서 올라갑니다. 하지만 피곤함을 멈추고자 한다면 이 졸린 약을 생산하는 보충제가 왜 도움이 될까요?


음, 멜라토닌은 또한 불면증을 퇴치하는 방법으로도 사용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화면을 보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멜라토닌 분비 주기를 방해함) 수면 문제가 있습니다. 이 불면증은 사람들로 하여금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더 지치게 만듭니다.


따라서 보충제를 통해 멜라토닌을 증가시키면 몸이 실제로 필요할 때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이 과정만으로도 재충전과 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8. 티로신

티로신은 우리 몸에서도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아미노산입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우리 몸에서 뇌로 메시지를 보내는 화학 물질을 만드는 뒤에 있는 약물입니다. 이러한 화학 물질은 우리가 정신적 또는 육체적으로 힘든 활동을 할 때 감소한다고 믿어집니다. 이로 인해 집중력이 떨어지고 결국 육체적 및/또는 정신적으로 피곤함을 느끼게 됩니다.


따라서 티로신 수치를 보충할 수 있으면 피곤함과 정신적 피로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9. L-테아닌

우리 목록의 마지막은 L-Theanine입니다. 실제로 차와 버섯에서 흔히 발견되는 아미노산입니다. 차와 커피가 우리에게 활력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L-테아닌이 유사한 특전을 제공한다는 것은 이치에 맞습니다. 


이 특정 보충제의 좋은 점은 커피와도 잘 어울린다는 것입니다. 커피에는 자연적으로 우리의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카페인이 있습니다. 문제는 커피가 신경질, 짜증, 안절부절, 파워 부스트 후 충돌과 같은 부작용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커피와 함께 L-테아닌은 이러한 부작용을 예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피로회복 비타민 추천

 

종근당건강 슈퍼비젼 멀티비타민 미네랄 로얄 180정 면역 피로개선 종합비타민, 1400mg, 4병
종근당건강 슈퍼비젼 멀티비타민 미네랄 로얄 180정 면역 피로개선 종합비타민, 1400mg, 4병

종근당건강 슈퍼비젼 멀티비타민 미네랄 로얄 180정 면역 피로개선 종합비타민, 1400mg, 4병

 

종근당건강 슈퍼비젼 멀티비타민 미네랄 로얄 180정 면역 피로개선 종합비타민

COUPANG

www.coupang.com

 

정리

피로와 스트레스로 인해 몸도 마음도 완전히 고갈되는 날이 있을 것입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고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적절한 수면을 취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높은 에너지를 유지하려는 사람들에게 이러한 보충제는 더 높은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고 필요한 자연적인 활력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피로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 만성피로영양제 추천 3가지

 

피로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 만성피로영양제 추천 3가지

비타민은 우리가 먹는 것에서 얻는 자연 발생 화합물입니다. 그들은 근육 수축에서 뇌 기능에 이르기까지 우리 몸이 최적의 수준으로 기능하도록 돕습니다. 그것들이 없으면 우리 몸은 생존, 호

housecontents.co.kr

 

※ 이 포스팅의 조언은 정보 제공만을 위한 것이며 의료 서비스를 대체해서는 안 됩니다. 보충제, 치료법 또는 치료법을 시도하기 전에 의사 또는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보충제는 다양하고 균형 잡힌 식단과 건강한 생활 방식을 대신하여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