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홈카페 공간 만들기 : 집에서 카페 만들어 보자

by 미스사오리 2020. 7. 20.

홈카페 공간 만들기 : 집에서 카페 만들어 보자


집에서 나만의 카페를 만들면 돈이 절약되고 아침이 조금 밝아지며 커피의 정확한 상태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시골 또는 전원주택으로 이사 한 후, 해당 동네에는 커피숍이 없을수도 있기 때문에 집에서 카페를 만드는것도 방법입니다. 최근에는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마다 자신의 집 공간 한 켠에, 나만의 홈카페를 만드는 것도 유행입니다.


나와 가족을 위한 홈카페를 만들고 커피를 배우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특히 집에서 재택근무 형태로 종일 일하는 분들에게는 더더욱 추천하는 홈카페 인테리어 입니다. 작업에 좋은 커피는 필수죠. ^^



 

 



맛있는 커피를 위한 준비물


1. 에스프레소 및 커피 메이커


고품질의 기계를 구입하면 커피의 맛이 달라집니다! 


2. 고급 커피 및 에스프레소


새로운 커피와 에스프레소 블렌드를 맛보는 것은 와인 시음과 같습니다! 


나는 아침부터 시작하기 위해 고품질의 지속 가능한 커피와 에스프레소를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면 그 날 갈망하고있는 것에 특정한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일부는 라벤더 주입 시럽, 현지 꿀 또는 계피입니다!



 

 



3. 커피 액세서리


나는 모든 커피 액세서리를 쟁반이나 용기에 담아 보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작은 스푼, 에스프레소 탬퍼 및 우유 거품 주전자를 사용하여 준비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4. 아름다운 음료 용기


아름답게 만들어진 머그잔에서 커피를 즐기는 것은 아침 의식에 큰 차이를 만듭니다! 또한 스태킹 머그컵과 에스프레소 컵도 아름답게 보입니다! 머그잔과 컵을 혼합하고 일치 시키려면 수집된 모양에 대해 단일 색상 팔레트를 선택하십시오.




 

 



홈카페 만들기


거실 부분에서 카페 기분을 맛볼 수 있도록 가끔 정돈한다는 느낌 정도의 기분이면 OK입니다. 구체적으로는 다음의 3 단계를 감안하면 문제없이 카페 같은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거실에서 가장 기분이 좋아지는 장소를 확보

2) 좋아하는 장소에서 멋진 것만이 보이도록 정돈

3) 차와 커피를 즐길수 있는 도구 준비


구체적으로 설명 합니다.



 

 




1) 거실에서 가장 기분 좋은 위치를 확보


"가장 기분이 좋아지는 장소"의 기준은 사람에 따라 다양합니다. 

빛이 넘치는 창가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침착하게 차분하게 보낼 방의 구석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요. 식당이 내려다 보이는 위치를 확보하고 싶다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우선 거실에서 보낸다면 여기가 가장 좋겠다라고 생각하는 장소를 찾으십시오.

그리고 좋아하는 의자와 쿠션 등으로 그 위치를 더 기분 좋게 보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합니다. 바닥에 직접 앉는 것이 좋다면, 작은 러그를 준비하고 소파나 의자에 앉으면 음료를 놓을 테이블이 필수 아이템입니다.



 

 



2) 멋진 것만 보이게 마련


다음으로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그 자리에 앉아 봅니다. 거기에서 보이는 거실의 풍경은 어떻습니까. 

생활감 넘치는 다양한 것이 흩어져있는 것이 보이지 않습니까? 카페는 너무 혼란스러운게 아닙니다. 그럼 그 좋아하는 장소에서 눈에 보이는 범위'만'을 좀 치워 주는것도 좋습니다. 보이면 싫다라고 생각되는 물건은 수납 상자와 도구를 더 아름다운 것으로 바꾸거나 보관 장소를 옮기거나 합시다.

물건을 정리정돈하는 것만으로도 OK. 바구니나 상자는 여러 가지로 편리합니다. 어느 정도 정리되면 좋아하는 잡화를 늘어 카페 스러움을 연출합니다. 



 

 




3) 벽 방향 공간 밖에 잡히지 않는 경우


다양한 상황에서 벽 방향의 공간 밖에 잡히지 않는 경우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럴 때는 벽을 프레임으로 장식하여 카페스러움을 연출합시다.


4) 차나 커피를 즐기는 도구에 집착


카페에서 나오는 음료와 음식은 외형도 맛있습니다. 카페 기분을 맛보고 인테리어를 갖춘다면, 다음은 도구입니다. 차를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는 주전자와 컵을 찾는 것부터 시작해 봅시다. 

레스토랑에서도 사용되고있을 정도로 튼튼하고, 평상시 사용에도 안성맞춤인 공통 냄비 추천합니다. 찻잔이나 접시 등 종류도 색상도 다양하니 취향에 맞게 골라보세요. 어떻습니까, 집을 카페로 만드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 하지요? 

거실의 한 부분을 카페 풍으로 다듬어 차 한잔의 여유와 나만의 힐링 시간을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