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개성있는 공간 연출 : 홈 바(Home Bar)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by 미스사오리 2020. 7. 27.

개성있는 공간 연출 : 홈 바(Home Bar)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아늑하거나 세련된 디자인의 홈 바는 재미와 오락을 찾고 있는이들의 집에 큰 도움이됩니다. 이 홈 바 디자인은 적시에 음료를 마실 수있는 올바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집에 친구와 지인을 초대하고 자신의 맞춤형 홈 바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힘들고 피곤한 하루 일과를 마치고 아늑한 장소에서 음료를 즐기려면, 집 안에 작지만 기능적인 홈 바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디자인은 다양하며 석재로 둘러 싸인 바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취향이 더 현대적이라면 소형 홈 바를 만들어야합니다. 현대적인 홈 바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공간의 우아함과 기능성을 더하기에 적합한 장식으로 미니멀리스트입니다. 취향에 따라 모든 세부 사항을 통합하여 궁극적으로 홈 바를 편안하게 만드십시오.



 

 




호화로운 홈 바는 값 비싼 장식으로 화려하게 만들어져 공간을 화려하게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좌석이있는 조리대, 큰 선반에 완벽하게 정렬된 여러 종류의 음료로 구성됩니다. 또한 다양한 유형의 조명이 특징이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펜던트 조명은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소박한 홈 바 디자인에는 돌로 새겨진 벽, 앤티크 장식 및 바에서 소박한 매력을 만들어내는 빈티지 마감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조리대는 일반적으로 소박한 홈 바 디자인에서 어두운 색상의 나무 바닥과 함께 나무로 만들어집니다.



 

 




바는 일반적으로 지하에 있으며 소형 홈 바, 게임 룸 바, 미니어처 홈 바 및 숨겨진 홈 바를 포함한 여러 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지하실은 어둡고 신비롭고 숨겨진 홈 바도 지하실에 세워져 있습니다.



홈 바는 단지 집 안에 있어야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집 밖에서 몇 개의 홈 바가 있습니다. 야외 바는 매우 시원하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라우드 스피커와 함께 홈 시어터를 설치하여 더 화려하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DIY 장식 테이블과 조명을 만들어 화려한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캐비닛과 조리대를 포함하여 많은 가구를 통합해야하므로 가정 내부에 막대를위한 공간이 많이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코너 홈 바 디자인은 많은 공간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기능적이라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공간 구석에 예외적으로 홈 바를 만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은 편안하고 편리하며 개인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홈 바를 만들려면 홈 바에 필요한 모든 주요 재료를 간결하게 유지해야합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이 더 우아하고 고급 스럽습니다!



 

 




구부러진 홈 바에는 좌석이있는 구부러진 수조가있는 독특하고 독점적인 디자인이 있습니다. 또한 와인 병 캐비닛이 있으며 편안한 라운지 공간이 있습니다. 또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매우 기능적이고 아름답습니다.



클래식 홈 바 디자인은 전형적인 장식과 함께 80 년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좌석 의자와 라운지 공간이 마련된 목재 조리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빈티지 한 매력이 있으며 샹들리에 조명, 와인을 마시는 데 사용되는 소박한 안경을 포함 할 수있는 빈티지 스타일 안경과 같은 고전적인 장식 항목이 있습니다.



 

 




모든 흰색 홈 바는 순수하고 고요 해 보입니다! 흰색이 항상 평화롭기 때문에 훌륭한 디자인을 만듭니다. 직장에서 피곤한 하루를 보낸 후 집으로 돌아와 홈 바의 고요한 흰색 분위기에 앉아 스트레스와 노력을 피하십시오.

댓글